↑맨위로 ↓맨아래

   
[일반] 

저희가 해냈습니다!

[시사게시판]
글쓴이 : 차단된시멘트 날짜 : 2020-02-28 (금) 14:46 조회 : 2659 추천 : 77  




준89 2020-02-28 (금) 14:47 추천 7 반대 0
뭐하나 나라에 도움이 되는 게 없는 인간들
준89 2020-02-28 (금) 14: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뭐하나 나라에 도움이 되는 게 없는 인간들
     
       
오라 2020-02-29 (토) 05:16
대구에는 의료진들이 써야할 마스크와 의료물품 부족을 호소하는데
정신나간 문 정부는 엊그제도 중국에 60억원어치 의료용품을 보냈습니다.
요구받지도 않은 국내의료진을 중국에 보내겠다던 강경화는
국민들이 입국금지 당해 세계 곳곳에서 격리당하는 와중에
불필요한 유럽 출장으로 영국 장관에게 문전박대나 당하고 와서
대한민국 망신까지 대대적으로 시키고 있습니다.
대통령과 총리는 대놓고 거짓말로 우체국과 농협에 가면
마스크가 있다면서 간절한 국민들은 새벽부터 가서 줄 서 있다
허탕치고 돌아오고, 여기저기 마스크 찾아 헤매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어 애꿎은 국민들과 의료진들을
힘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넘쳐나는 확진자들로 병상 부족에
집에서 죽어나가는 상황까지 이어졌습니다.
우한 사태를 눈 뜨고 보고도 대처는 커녕 중국의 눈치보기,
시진핑의 개 노릇 하느라 온 국민을 위험에 빠트렸습니다. 
탄핵으로 그칠 일이 아닙니다.
*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과 여적죄로 고발해야합니다! *
          
            
elmy 2020-02-29 (토) 09:05
여기에 이런 글 쓰지 마세요.
여기 한국말 하는 짱깨이, 조선족에, 토착 빨갱이 소굴이에요.
약 뿌려야지, 글 써서 될 곳 아닙니다.
               
                 
맑고자유롭게 2020-02-29 (토) 10:12
그럼 니네 놀이터로 꺼져 개버러지 새끼야ㅈ
대가리 처 빻은 거 자랑질말고
멀쩡한 사람더러 짱깨니 빨갱이니 처 씨부리는 새끼야
니 애미가 너같은 개병신 새끼 처 낳고 속이 타겠다
뒤져서 효도해라 개호로 새끼야
               
                 
준89 2020-02-29 (토) 12:07
이 등신은 또 뭐람 ㅋㅋㅋ
               
                 
요매 2020-02-29 (토) 12:37
경멸스런 벌레 둘이서 티키타카 하고 자빠졌네요
          
            
맑고자유롭게 2020-02-29 (토) 10:14
이 개병신 새끼는 어디서 개소리를 처 나불대고 있어신천지 이야기는 쏙 빼놓고
너같은 저능한 개버러지 새끼들을 살처분해야 국격이 회복되지
신천지 미통당 똥깨 노릇하고 사느니 그냥 처 뒤져라 이 새끼야
          
            
크읔 2020-02-29 (토) 10:35
엊그제 60억원치 보냈다는건 어디서 가져온 말이죠?
코로나 사태가 발발 초기 인도적 차원에서
약속했던 지원금 총액이 60억 즉 500만 달러입니다. 엊그제 한번에 보낸게 60억이 아니고.
애초에 우리나라 상태가 심각해지기 전에 총 500만달러 지원을 약속했고,
지금까지 그 절반인 250만 달러 정도가 구호 물품으로 지원 되엇으며
나머지 250만 달러치의 물품은 국내 물자 우선 확보를 위해
해외 국제기구를 통해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국제기구를 통해 해외 물품을 지원하는것이므로 국내 의료물품 부족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주워듣는게 전부가 아닙니다
          
            
계시우종 2020-02-29 (토) 10:53
오라 모든게시물에 붙여넣기 하고 있음
버그시키
          
            
왜에에 2020-02-29 (토) 12:00
버러지새끼
          
            
준89 2020-02-29 (토) 12:05
자고오니 왠 등신이 들러붙어 있네? ㅋㅋ 틀니나 닦아라 냄새난다 ㅋㅋ
빙그레v 2020-02-28 (금) 14:47
일본인인데시바
마어니쟈 2020-02-28 (금) 14:48
어휴... 널리 널리 퍼트려주세요
Glide 2020-02-28 (금) 14:50
묻지마 30%는 저런거 보면 가짜 뉴스라고 선동 하지 말라 합니다 ㅠ.ㅜ
無爲 2020-02-28 (금) 15:10
명짤이네.
양호백 2020-02-28 (금) 15:36
이래도 저 놈들 뽑아주면 매국노 인증이지
시민쾌걸 2020-02-28 (금) 18:15
토착 왜구....
Veritas 2020-02-28 (금) 19:02


고양이 이리 와
쟤네들한테 짖어
JkYi 2020-02-29 (토) 01:52


나가 이시끼야
맹그 2020-02-29 (토) 11:32
표로 심판하자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6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189580 [뉴스]  마스크 살균 20회 재사용… 美 FDA, 기술 긴급 승인 포이에마 11:03 0 5
189579 [사회]  [짤방] 윤서방: 제발 하느님 [딴지펌] (2) 이미지첨부 Veritas 11:01 3 101
189578 [일반]  UN 인권이사회에서 '강제징용은 거짓'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jpg 이미지첨부 sienic77 11:00 1 72
189577 [일반]  오늘 (4월 1일)부터 달라지는 것들... (2) 푸른권율 10:56 1 131
189576 [경제]  며칠전에 본 유가폭락 관련 근황 (2) 이미지첨부 에이스박세웅 10:49 2 249
189575 [잡담]  식기세척기 쓰시는분들 만족하시나요? (3) 콘듀치킨 10:49 0 100
189574 [일반]  미안하구먼음방 04 01 버림받은사람 10:47 1 32
189573 [일반]  채널a 이거 큰 건대 (6) 알라리요 10:46 9 342
189572 [잡담]  이 여배우 알면 아재 (9) 이미지첨부 소리없는아우… 10:42 1 310
189571 [일반]  판도라의 상자를 연 마봉춘!! (채널a이동재+한동훈+윤석열..?!) (2) 이미지첨부 CorelDRAW 10:37 4 276
189570 [일반]  MBC기자 인터뷰) 최측근, 남부지검검사들, 윤석렬 다 얽혀있네요.. 백년전쟁 10:36 7 239
189569 [일반]  연예인들 마약복용기사 (1) Anarchis 10:34 0 255
189568 [일반]  김종인, 현충원 방명록에 '민' 썼다 지우고 '미래통합당' (6)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0:33 3 205
189567 [잡담]  요즘 세계 각국의 코로나 대응을 보고 생각난 소설책 ,, (1) 이미지첨부 yohji 10:31 0 166
189566 [잡담]  문통을 누가 지키느냐는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6) 앵철이 10:30 4 144
189565 [잡담]  월드비전 후원광고 다현이 볼때마다 먹먹해지네요 (8) 짤방토크 10:26 0 263
189564 [일반]  "유시민 비위 엮으려.. 채널A 기자의 공포취재" - 장인수 기자/MBC 개골산 10:24 3 210
189563 [잡담]  비엔나 소세지가 베트남에서 (9) 빙설냥냥 10:23 2 338
189562 [일반]  '코로나 최전방' 대구동산병원, 계약직 50여명 무더기 해고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0:22 3 175
189561 [일반]  작년 만우절에 이토 이벤트가 5성장군이었던가요? (2) 세기말 10:22 0 192
189560 [일반]  김어준 개빡침 (1) 백년전쟁 10:20 11 495
189559 [일반]  오늘같은날 생각나는 영화 내부자들 이미지첨부 Anarchis 10:18 3 183
189558 [일반]  민식이법 ... 이거 보완 해야합니다. 신성사회황국… 10:17 1 137
189557 [일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국내 발생 현황 (4월 1일, 0시 기준) 이미지첨부 fourplay 10:16 1 112
189556 [일반]  키트 관련주 떡락 중이네요 (2) 코다마레나 10:16 0 391
189555 [일반]  김빙삼 이사람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0:16 6 327
189554 [일반]  최강욱 후보 페이스북 "검찰발 언플 조심하자" 이미지첨부 fourplay 10:14 8 223
189553 [일반]  [펌] 베트남 조지는 법 (6) 백년전쟁 10:14 4 352
189552 [일반]  윤짜장과 진중궈니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0:08 9 402
189551 [일반]  대구동산병원, 의료인력 50여명 무더기 해고...이 시국에... (4) 이미지첨부 푸른권율 10:04 1 2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