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일반] 

이 정도면 프로포즈 각인가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술끊자 날짜 : 2020-02-28 (금) 11:03 조회 : 5616 추천 : 15    


휘핑크림  많이 달라고하니깐 이렇게 주네요

 

저한테 관심 있는거맞죠?

 

청첩장 만들러가면 되는거죠?


술끊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퉤잇 2020-02-28 (금) 11:10 추천 7 반대 0


깨어나세요 용자여
피자호빵맨 2020-02-28 (금) 11:05
많이 묵어라~ 이거일거 같네요 ㅋㅋ
우비11 2020-02-28 (금) 11:06
변비해소용?
태연아오빠다 2020-02-28 (금) 11:07
이미 손자까지 보신거 같은데...
퉤잇 2020-02-28 (금) 11: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깨어나세요 용자여
     
       
찡구찡 2020-02-28 (금) 22:46
글제목에서 부터 이 짤 생각하면서 들어옴ㅋㅋ
한승연™ 2020-02-28 (금) 11:12
술부터 끊으시면 나아지실 거예요. 응원하겠습니다.
똘개이2 2020-02-28 (금) 11:14
뭔가 어두운 기운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빈폴 2020-02-28 (금) 11:15
모카카푸치노님?ㄷ
제라드록바 2020-02-28 (금) 11:17
ㅋㅋㅋㅋㅋㅋ
크레이지견 2020-02-28 (금) 11:46
술좀 끊으세요 ㅠㅠ
아침이슬 2020-02-28 (금) 12:07
모욕죄 성립이 가능할 듯
     
       
간터리 2020-02-28 (금) 1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으로도 모욕이야!!!!!!!!
gackt082 2020-02-28 (금) 14:08
호주노예Joe 말 인용.

"어느날 한번은 누가 날 좋아한다는거야. 응? 이야..내가 살다살다 이런일이 다 있구나 싶었는데.

그 나를 좋아한다는 애가 딱히 내 스타일이 아니었거든. 아주 아니었어.

그때 기분은 솔직히 쫌 좋지만은 않더라고. 그래서 그때 더 깨달았지. 아 절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좋아한다고 말하면 안되겠다. 왜냐. 내가 그 기분을 느꼈잖아. 딱히 내 스타일은 아닌데. 그사람이 날 보고 좋아한데.

응? 근데 내가 기분이 안좋았잖아 별로. 많이 안좋았거든. 안좋았는데 그러면은. 반대고 내가 어떤 사람에게

좋아한다고 말을 했어. 근데 그 사람은 나를 별로다. 그 사람의 기분은 어떻겠냐고."

퍼옴.
노보비너스 2020-02-28 (금) 17:26
ㅎㅎㅎ 정말 죄송합니다만.. x 쌓아 놓은거 같은데요.
파고드는껑충… 2020-02-28 (금) 17:42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도 신혼여행도 가기 힘들어요
프랑씨 2020-02-28 (금) 18:51
손자 이름부터 정하시죠 ㅎㅎ
녹차한잔 2020-02-28 (금) 19:10
이게뭐라고 피식거릴까...;;
박달나무몽둥… 2020-02-28 (금) 19:25
해봐!
taehong2 2020-02-28 (금) 19:30
당뇨 걸림ㅅ니다.
해탈게이머 2020-02-28 (금) 19:33
사진에서 그녀의 빡침이 느껴지는건 기분탓?
hans12 2020-02-28 (금) 19:43
두번다시 말걸지 말라는 말이죠
재미김포2세 2020-02-28 (금) 20:37
먹고 뒤져라...아...아닙니다
허니버터야옹 2020-02-28 (금) 21:02
거품이란 얘기죠
팀웍 2020-02-28 (금) 21:45
유치원 알아보셔야죠 ㅎㅎ
베­베 2020-02-28 (금) 21:49
가운데가 볼록하게 튀어나온걸 보면 .. ㅗ를 나타낸게 아닐까요?
Smile에스 2020-02-28 (금) 22:05
옛다~ㅎㅎ
붉은언덕 2020-02-29 (토) 09:54
??:어차피 손님들도 없고 남는데 많이 주자~
얀데레가좋아 2020-02-29 (토) 09:57
저는 프로포즈각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어서 장미꽃들고 가세요!!

ps. 후기 ㄱ기대합니다
주정뱅이2 2020-02-29 (토) 11:26
축하드립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6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2445 [잡담]  자랑스런 국민성? 내눈에만 보이는 미친사람들? 시엘 20:01 0 8
2444 [뉴스]  트럼프 요청한 우리 코로나19 진단키트, 美 FDA 승인 났다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9:57 0 91
2443 [잡담]  올해 에어컨 시장은 누가 먹을까요? (2) 이미지첨부 박대감 19:55 0 104
2442 [일반]  미국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이유. 큐트포니 19:53 0 117
2441 [일반]  스마트tv 홈빠™ 19:52 0 42
2440 [일반]  부산 수원 서울 외국인 입국자들 때문에 비상걸렸네요 (2) 뭐어쩌라고 19:45 1 187
2439 [뉴스]  엘리자베스 2세, 건강양호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9:37 0 168
2438 [잡담]  선거철이긴 하네요 (1) 탑스미스 19:25 2 167
2437 [일반]  미국 확진자 10만명 넘어. 세계최대 (1) 이미지첨부 블루복스 19:16 1 319
2436 [일반]  루마니아 물품 도착영상 (7) OSISO™ 19:12 12 516
2435 [일반]  신혼부부 대출 질문이요 (4) 백두텨 19:04 0 160
2434 [일반]  딸기 (5) 이미지첨부 ◇에오구스◇ 19:03 0 213
2433 [일반]  인터넷 마스크는 여전한거 같군요 (2) 이미지첨부 토렝뜨 18:59 0 457
2432 [잡담]  울산 시민들아 (8) 아니 18:58 6 262
2431 [일반]  독일은 어제 7천명 늘어났더군요. (7) The미래 18:49 3 436
2430 [일반]  코로나 셀프킬도 가능한가요? (9) 분노조절하지… 18:48 0 284
2429 [잡담]  어째 요즘 광고로 도배가 되는 일이 너무 흔하다 싶었더니 (4) 마음 18:48 0 173
2428 [일반]  아귀찜 먹을만한가여 (25) 이미지첨부 돈벌자 18:48 3 303
2427 [일반]  대전 긴급문자. (5) 아이젠소소켓 18:45 1 411
2426 [일반]  아베 수상 기자회견 보는 중.... (7) 규지니야 18:42 3 386
2425 [일반]  아.. 배고프다. (2) 이미지첨부 빈폴 18:24 2 205
2424 [잡담]  외교부 "한국 3개업체 진단키트, 미국 FDA 사전승인 획득" (1) 불경 18:23 7 357
2423 [일반]  넷플릭스 드라마 정주행중 발견견 (4) 이미지첨부 진실범 18:19 0 661
2422 [일반]  해외 입국자 그리고 대구에서 추가 집단감염으로 감염자 좀 증가했네요 (3) 뭐어쩌라고 18:16 2 172
2421 [잡담]  한국이 진단키트와 방호복을 최우선 지원한 3개국 (6) 어라하 18:12 12 527
2420 [고민]  코로나때매 걱정이네요 (2) dktnfkd 18:12 1 143
2419 [일반]  부동산 궁금한 게 있는데 (4) 백두텨 18:09 0 146
2418 [일반]  싱가포르에 대단한 코로나 어플이 있나요? (4) The미래 18:02 0 182
2417 [일반]  미국 13분 진단 키트 뭔가요? (21) The미래 17:57 1 592
2416 [잡담]  정부가 받아줬으면 자가격리 하라는게 그렇게 힘든건가요? (12) 불경 17:54 8 3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