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일반] 

아이즈원x엠씨몽

[시사게시판]
글쓴이 : 피아123 날짜 : 2020-02-17 (월) 23:47 조회 : 4038 추천 : 38  


환상의 조합 ㅋㅋ

슉슉남 2020-02-18 (화) 00:50 추천 59 반대 0
'진짜로 뽑은 놈'과 '가짜로 뽑힌 애'들의 콜라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헬로헬로반반 2020-02-18 (화) 00:16 추천 16 반대 0
조작돌은 평생 까여도 할말없죠 ㅋ
sonnettt 2020-02-18 (화) 09:38 추천 10 반대 1
어금니 조작한건 나쁜 조작이고 투표수 조작한건 착한 조작이에요??
조작x조작 어울리는 콜레본데 왜 불편할까?? ㅋㅋㅋ 저러니 육수소리듣지
뿡탄호야 2020-02-17 (월) 23:48
오호
진짜정우성 2020-02-18 (화) 00:02
     
       
뿡탄호야 2020-02-18 (화) 00:03
누굴 신고하나요? 발치는 대왕오징어가 어떻게 못하는뎅...
          
            
진짜정우성 2020-02-18 (화) 00:06
               
                 
뿡탄호야 2020-02-18 (화) 00:07
글쓴이가 아이즈원을 싫어하나부죠.
이게 문의사항 남길 깜이 되나요?
               
                 
글쓴이 2020-02-18 (화) 00:07
불의를 보고 못참는 성격인데
비정상 취급하시니 서럽네요...

제가 볼땐 불의를 보고도
잘 참고 빨아주는게 비정상같은데..
               
                 
옵티머스프라… 2020-02-18 (화) 00:39
??????????????
               
                 
TRASH★ 2020-02-18 (화) 01:08
근데 뭘신고함??????
이해가 안되네
               
                 
문데스리가 2020-02-18 (화) 09:30
비정상일 이유는 뭐길래 ㅋ
               
                 
tinkles 2020-02-18 (화) 14:25
아이즈원 까는 사람만 보면 이악물고 트루킹 타령하는 과몰입 걸그룹덕후새끼들은 정상임?
     
       
글쓴이 2020-02-18 (화) 00:05
여론 통제하려고 하시나...
인위적인 조작은 이제 그만~
     
       
일당쟁이 2020-02-18 (화) 00:19
내가 문의올린글이 왜 뜨죠?
이거 나만볼수있는거아닌가
          
            
뿡탄호야 2020-02-18 (화) 00:39
각 아이디 별로 문의사항으로 넘어갑니다
     
       
와워우어엌 2020-02-18 (화) 01:21
지속적으로 그리고 동일한 아이디들이 인위적으로 계속해서 아이즈원 아이즈원하면서 올렸고 다른 사이트에서는 그 조작세력을 축출해서 벤하기도 하였죠
여기도 일부러 조장하려고 겁나게 올리는 것들이 많아요
추천글에 올릴만한 글도 아닌데 매번 조직적 활동으로 추천수를 조작해서 올리는 것 같고요
타사이트에서도 이것과 동일한 움직임이 많으니 신고할 만 합니다
논리적으로 반박해도 다시 글 파고 조롱하면서 반복하고 있고이토 자주들리시는 분들은 왤캐 맨날 올라오지? 할겁니다
          
            
어그로탐지기 2020-02-18 (화) 01:36
추천수 조작아님 저도누름 ㅋ
     
       
tkakrdud 2020-02-18 (화) 01:22
뭘 신고함?
     
       
수학지존 2020-02-18 (화) 04:13
왜 신고함 ㅋ 븅
     
       
아침이슬12 2020-02-18 (화) 07:04
네?
클로이모레츠… 2020-02-18 (화) 00:16
발치몽 저기 음반 작업했나요? ;;
     
       
단팥빵 2020-02-18 (화) 00:40
한곡 참여했더군요..
헬로헬로반반 2020-02-18 (화) 00: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조작돌은 평생 까여도 할말없죠 ㅋ
슉슉남 2020-02-18 (화) 00: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짜로 뽑은 놈'과 '가짜로 뽑힌 애'들의 콜라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시온자일 2020-02-18 (화) 01:01
유유상종.
블리드카가 2020-02-18 (화) 02:35
여기 또 시작이네. 이토는 그나마 정치질, 단합이 좀 덜한 사이튼데.
선거철때 이상한 세력들 기어나오는것도 걱정인데 별개다 침투했네 지저분하게
     
       
글쓴이 2020-02-18 (화) 03:25
님 주작쉴드 칠거면 좀 덜티나게 하세요
다른글에선 쉴드 열심히 쳐놓고
왜 지나가던 일반인처럼 댓글적으시나요?
지저분? 가면 돌려쓰는게 지저분한거 아닐까요 ㅋㅋ
     
       
tinkles 2020-02-18 (화) 14:32
아이즈원이 무슨 신성불가침이라도 되는줄 알겠네
지네 걸그룹 까면 다 이상한 세력이고 지저분한 애들임?ㅋㅋㅋㅋㅋㅋ
블리드카가 2020-02-18 (화) 04:10
진짜 어그로들 우습게보고 냅두면 사이트 개판되는거 문제도 아닌데 여기가 타 사이트 보다 대응 빡세게 안한다고 진짜 난리구만
     
       
수학지존 2020-02-18 (화) 04:13
염병떠시고 계시네
     
       
글쓴이 2020-02-18 (화) 04:21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4602563

똑같은 내용의글이 이토와 비슷한 성향인
클리앙에서는 전혀 다른반응이네요?
참고로 저동네는 다중이, 좌표주작 검거율이
상당히 높은동네입니다.
주작쉴더님들 주장이랑은 조금 다른결과 아닌가유?


그리고 바로위에 쉴드 전적 뽀록난거 무시하고
이런댓글 적는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네요.
아이디 바꾸고 가면바꿔 쓰려다가 아이디 바꾸기 깜빡하신거에요?
          
            
반했당 2020-02-18 (화) 12:24
성향이 비슷하지 않나 보네요.
     
       
tinkles 2020-02-18 (화) 14:32
와 아이즈원이 그렇게 대단한 줄 몰랐네?
커뮤니티 등급판독기라도 되나?
아이즈원 까는 사람들 따로 대응도 다하는 사이트는 정상이고
안하는 사이트는 개판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드카가 2020-02-18 (화) 06:23
아이고야 이렇게 하나 둘 모이다가 자리잡으면 나머지 사람들도 유입이 되겠지. 그러다 게시판 먹히구 이토 이미지 변하겠구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같은 주제의 글이 꾸준히 올라오는건 참,,,, 다른곳에서 왜 줘터지고 쫒겨났는지에 대해서 생각해 볼필요가 있음
     
       
tinkles 2020-02-18 (화) 14:36
걍 인생포인트 올인한 걸그룹 덕후새끼들은
니네 커뮤니티 따로 만들어서 거기서 서로 어루만져주면서 정신승리나 하세요.
주작그룹 덕후새끼들 유입되서 이악물고 실드치는거 보면 역겨워 죽겠으니까.
카리쓰마진 2020-02-18 (화) 08:29
얔ㅋㅋㅋ 빠돌이들아 복귀 강행하는데 이정도 욕먹을 각오 안하고 했냨ㅋㅋㅋㅋㅋㅋ 쟤네는 이제 활동할때마다 욕먹을텐데??
네로미123 2020-02-18 (화) 08:57
엠씨몽 노래만 빼고 들어야지 하는분들...
주작과 기피의 콜라보인데 왜그러세요..? 둘중 하난 불편하고 하난 괜찮으세요?
인천뱃놀이 2020-02-18 (화) 09:02


1+1이 2가 아닌 그 이상의 효과를 내는 시너지
야부리0 2020-02-18 (화) 09:06
저런 쓰레기들 욕먹는거 당연한건데
쉴드충은 정말 ㅉㅉ
토르톨란 2020-02-18 (화) 09:27
발치몽 군대나가라
sonnettt 2020-02-18 (화) 09: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금니 조작한건 나쁜 조작이고 투표수 조작한건 착한 조작이에요??
조작x조작 어울리는 콜레본데 왜 불편할까?? ㅋㅋㅋ 저러니 육수소리듣지
Peace427 2020-02-18 (화) 10:00


얘한테 왜 포인트 선물받앗어요?

코코샤넬은 좀 유명한 벌레급이었을텐데
     
       
벌크커피 2020-02-18 (화) 20:04
코코샤넬 다중이 아이디죠ㅋ
김수로왕 2020-02-18 (화) 10:02
와 존내 끈질기네
jade1 2020-02-18 (화) 10:05
??: 우리애들은 잘못이 없다구욧!!!!

슬슬 빠들땜에 까로 가고 싶어지네요.

근데 육수가 먼가영??
화인 2020-02-18 (화) 10:43
미디어를 통한 엔터장악... 스스로 불법을 저지른 회사가 그러한 그룹의 홍보에 자신의 미디어를 다시 이용
광폭강아지 2020-02-18 (화) 16:50
이글이 왜 시사인가?
     
       
글쓴이 2020-02-18 (화) 17:47
일단 저는 회게에 올림
우리딸아빠 2020-02-18 (화) 16:55
애들은 죄없죠.

기획사가 양심이 없는거죠.

최소한 선발과정에서 거짓이었지만 반성합니다라는 공식 입장라도 내놓던가...

이런거 하나하나가 사기쳐도 성공만 하면 익스큐즈 되는 세상 다 같이 만드는거죠.

애들 하나하나 따로 방송나오는거야 상관없지만

이런 완전체 상태로는 "최소한" 공영방송이라도 출연 못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거라도 있어야 쟤들 왜 거기는 못나오냐 하는 이야기라도 나오고 '기억'이라도 하겠죠.
휘휘휘휘휘휘 2020-02-18 (화) 17:20
조작돌 빨아대는놈들 진심으로 극혐.
쟤내들 좋아하는 애들도 10-20대 일텐데 저딴 그룹이 성공하는거보면서 애들이 참 좋은거 배우겠다.
이 나라는 범죄를 저질러도 아무런 문제 없이 성공할수 있다. 이딴거 가르치는거랑 뭐가 다르냐 ㅉㅉㅉ
진심으로 이 나라 한심하다.
샤방이 2020-02-18 (화) 19:41
아이돌이면 그 팬들이 어떤 층일지 짐작하고도 남음이 있는데...
장차 나라의 미래가 암울하기 그지없네요.
소위 조작돌까지 빨아제끼는 꼴이라니.
망조다, 망조!
졸지에 나도 벌레라 취급될듯.
조작돌까지 쉴드치며 빨아제끼는 것들이야말로 도대체 벌레가 아니면 뭐람?
에혀~
삼무 2020-02-18 (화) 23:03
아이즈원 최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6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6
190626 [뉴스]  또 케네디家 비극…로버트 케네디 손녀와 자식, 카누 타다 실종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56 0 137
190625 [일반]  더불어 시민당 비례후보 18번 이경수 / 국제핵융합실험로(ITER) 국제기구 부총장, 기… (1) gdfhdfhr 17:49 4 102
190624 [잡담]  몸이 너무 아픈데요. 이럴때 어디를 가야하나요? (11) 저하늘을날아 17:47 0 139
190623 [뉴스]  의무 자가 격리가 아니라 모든 홰외 입국자는 특정 시설에서 강제 격리가 정답인듯. 몽중인 17:43 1 56
190622 [일반]  투표안내문 왔는데 (2) 6DWorld 17:28 0 194
190621 [일반]  한국 확진자수에 갑자기 관심이 없어진 이유? (2) galton 17:23 1 482
190620 [잡담]  오 부산에서 만났었네요 (2) 이미지첨부 Irwin 17:22 5 326
190619 [일반]  <중요알림>다음주 금요일,토요일은 사전투표하는 날입니다 (3)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17:21 3 111
190618 [잡담]  닌텐도 스위치 살려구 이마트에 문의 해봤습니다. (11) 100su 17:19 0 339
190617 [일반]  스웨덴의 선택 (8) 에1리언 17:19 0 312
190616 [일반]  더불어 시민당, 열린민주당 양자택일 논쟁 지금부터는 하지맙시다.. (32) 카카2 17:16 7 231
190615 [일반]  오늘 놀면뭐하니 (1) 이미지첨부 잇힝e 17:16 1 222
190614 [일반]  공각기동대 SAC를 오랜만에 다시 봤네요. (2) 이미지첨부 창백한푸른점 17:13 0 183
190613 [일반]  아래 어떤분의 울동네양아치 마트 글에 이어 쭈아 17:09 1 163
190612 [일반]  ㅠㅠ 폰 배터리 바껏는데 발열 오짐 (2) cko33 17:03 1 161
190611 [일반]  남양에서 치트키 시전 (6) 이미지첨부 Cinex 17:01 3 680
190610 [일반]  황교안은 주말예배를 강행하는 (6) 영보이이 17:00 5 357
190609 [잡담]  10시에 서울에서 출발해서 지금 집에 왔네요 (2) 블록틱스 16:53 0 212
190608 [일반]  성남 분당 근처 왕복 4~6 시간 초중급 코스 등산 (2) 우리형이또 16:44 0 173
190607 [일반]  건설현장에서 안전화 대신 등산화 신는게 가능한가요? (11) 위멧 16:41 1 360
190606 [일반]  어제 나혼자 웃긴 장면 (1) 이미지첨부 잇힝e 16:38 0 504
190605 [정치]  이걸 지적하시는 분은 별로 못 본것 같은데 (36) haerry 16:36 7 543
190604 [잡담]  긴급생활자금 못받겠네요 (5) 괜찮아유죽으… 16:33 2 400
190603 [잡담]  한국정치의 가장 문제점. (2) 진짜배주현 16:25 3 410
190602 [일반]  동물의 숲 이야기 (7) 9700 16:10 0 424
190601 [일반]  토익 준비하다가 막막하네요 (1) 코다마레나 16:06 0 257
190600 [잡담]  봄꽃 보고가요 (3) 이미지첨부 제미니 16:04 2 238
190599 [일반]  우리동네 양아치 마트 (11) 이미지첨부 금연개시 16:02 5 911
190598 [일반]  어차피 장기전이다 마스크썼으면 나들이하라 (6) galton 15:55 0 495
190597 [잡담]  오랜만에 "놀면 뭐하니?" 본방 봐야겠네요. (1) 데프톤즈 15:54 1 2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