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잡담] 

차단당할 각오 했습니다.(이토 오류나면 책임 못집니다)

[회원게시판]
글쓴이 : 디스한갑 날짜 : 2020-01-25 (토) 01:21 조회 : 5855 추천 : 21  







마지막 주인공은... 누군지 아시죠?





아따 맛나겄네...


허위가 만연하는 시대에는 진실을 말하는 것이 혁명적인 행동이다. - 조지 오웰


노쇼 2020-01-25 (토) 01:24 추천 25 반대 0
본인사진 올려놓고 누구냐고 물어보면 어쩌라는 건지
노쇼 2020-01-25 (토) 01: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본인사진 올려놓고 누구냐고 물어보면 어쩌라는 건지
     
       
글쓴이 2020-01-25 (토) 01:25
막짤은... 저격사진인데 모르시는군요
          
            
꼬마베베 2020-01-25 (토) 02:09
여여여....ㅇ자 ㅋㅋㅋㅋ
          
            
미친놈을보면 2020-01-29 (수) 14: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큼한냥이 2020-01-25 (토) 01:26
총알오징어는 포획금지어종 아닌가요?
     
       
글쓴이 2020-01-25 (토) 01:28
제가 퍼온 이미지가 5월에 서해안 항구도시에서 하는 주꾸미 오징어 축제 사진입니다.

더 자세한건 잘 모르겟네요.
     
       
장끌로드봉담 2020-01-25 (토) 01:45
포획금지어종이든 아니든 글쓴이가 잡은 것도 아닌데 굳이 확인을 해야하나요
          
            
냥큼한냥이 2020-01-25 (토) 02:02
마약을 약쟁이가 만든것도 아니면 사서 놔도 되나요? 어디 말같지도 않는 소릴
               
                 
장끌로드봉담 2020-01-25 (토) 02:15
저 사진을 보고 굳이 총알오징어를 주문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인가요? 걱정도 팔자십니다.
그렇다한들 글쓴이가 책임져야할 부분이 있나요? 글쓴이가 총알오징어 사라고 강요라도 했나요? 글쓴이가 지금 사먹고 있는걸 찍어서 올린건가요? 포획금지어종인지 아닌지, 구매를 할지 안할지는 개인이 판단할 사항인거지 그냥 이미지 하나 올렸다고 tmi 오지네요.
입질형 영상 좀 보고 아는 척 한 번 해본 것 같은데 오버라는거 님도 느끼죠?
               
                 
송키호테 2020-01-25 (토) 10:34
무슨 비유가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왜그래요?? 뭐 안좋은일있어요?
고투더 2020-01-25 (토) 01:28
혹시??? 운영x? 관리x?님 인가요?
ㅎㅎㅎ
갑자기 왜 운영? 관리? 님을 공격하는건가요? ㅋㅋㅋ
오늘 부로 못 뵀겠네요.
멀리 못나가요.
운영자 관리자님 설 세러 갔기를 ㅋㅋㅋ
     
       
글쓴이 2020-01-25 (토) 01:29
다같이 사는 세상이지 않습니까...


     
       
十三人의兒孩 2020-01-25 (토) 12:44
뵙겠네요.
설 쇠러.
akcp 2020-01-25 (토) 01:28
아이고~~  영자님도 잡아드시고

더해서 동종포식의 참극이라니 !

이토가 이렇게 잔혹할줄은
     
       
글쓴이 2020-01-25 (토) 01:28
ㅠ.ㅠ 자꾸만 누가 부추겨서...
신성사회황국… 2020-01-25 (토) 01:31
영자님의 선물이 갈거같내요. 꼴두기라니 ...
빈폴 2020-01-25 (토) 01:38
님 차단!
     
       
글쓴이 2020-01-25 (토) 01:39
찔리시나요?


오후2시 2020-01-25 (토) 01:57
살인마
터진벌레 2020-01-25 (토) 02:30
멀리안나갑니다~  살펴가세요~~
장끌로드봉담 2020-01-25 (토) 03:06
이야! 이거 가불기네.....글이 삭제 되면 운영자는 꼴뚜기인거고......
삭제되지 않으면 오징어고......
Peace427 2020-01-25 (토) 06:53
옥하님 소환글인데

역시 누군가 잡아드셔서 소환불가인듯.
달구야 2020-01-25 (토) 09:39


여기까지 선배님덜 곧 따라가겠습니더.충성~
베베큐핏 2020-01-25 (토) 10:28
나도 죽고 너도 죽고..자살특공대 인가요?
옥하 2020-01-25 (토) 12:41
젠장 이번엔 있구나
어째 뜨겁더라니...
고수진 2020-01-25 (토) 13:07
차단이라뇨?

저주를 받으시와욧!
JavanTe 2020-01-25 (토) 14:16
님 고소!!

내 얼굴을 함부로 올리시다니 크흡... ㅠㅠ
RCNSP 2020-01-25 (토) 16:21
새해부터 인증 오지네요..
오츠 2020-01-25 (토) 19:36
맛있겠네요
skyblue9 2020-01-25 (토) 23:25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4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5
176197 [일반]  비밀 회합 드러날라..신천지 '카드 사용금지' 지시 이미지첨부 아우짜라고 16:35 0 2
176196 [일반]  마스크 가죽으로 만들어서 10년째 쓴다 (2) galton 16:31 0 95
176195 [정치]  더민주 비례 국민공천심사단 모집 할일없넹 16:29 4 59
176194 [일반]  bj 등 개인방송에서 반문재인 전선 선지는 오래됩니다. (11) 장산김선생 16:21 1 262
176193 [일반]  트럼프 한국관련 긴급 기자회견 (3)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6:19 6 302
176192 [일반]  대형 교회들은 정말 돈뿐인가봐요 (4) 12341234 16:16 4 192
176191 [잡담]  동생이 다시 입원했습니다 (1) 흐흥이 16:13 3 228
176190 [일반]  뭐? '박근혜 OUT'? (3) 이미지첨부 네번째왕 16:09 4 318
176189 [일반]  하루만에 60만명 (7) 이미지첨부 백년전쟁 16:09 17 399
176188 [일반]  1월까지도 '신천지' 홍보했던 동아‧중앙일보 (4) 이미지첨부 생나기헌 16:08 11 313
176187 [잡담]  한국당알바?가 이제 아프리카 방송도 하나보네요. (1) 녹차한잔 16:08 0 175
176186 [일반]  대구 칠곡입니다 (2) 퉤잇 16:08 2 283
176185 [일반]  이마트 온라인... ♥나비냐옹♥ 16:03 2 235
176184 [잡담]  코로나 관련...(개인적인 의견은 처음 써보네요.) (2) 인디고1 16:03 1 182
176183 [일반]  코로나 세계대응 모습을 보고있으니 좀 무섭네요 반드시 한국이 이번 코로나를 잡아… (2) 아우짜라고 16:02 3 200
176182 [일반]  경북지역 거주자인데...얼른 끝났으면좋겠습니다. (3) 스콜스아들 15:56 1 196
176181 [잡담]  너무화가나네요 답답합니다 (10) freewu 15:55 3 288
176180 [일반]  소망교회 확진자 확인 (23) simak 15:52 3 422
176179 [일반]  오늘 이토 많이 아프네요~ (1) 징징현아™ 15:52 1 149
176178 [잡담]  아니 마스크 아침부터 나갔다가 왜 없냐고 따지는 사람들.. (4) 나나들이 15:44 8 336
176177 [잡담]  기초연금 복지 담당 공무원 짜증이... (8) 온누리에사랑… 15:43 0 293
176176 [뉴스]  홍남기 "내일부터 마스크 120만장 전국 약국서 판매"(상보) (9) 이미지첨부 치푸의삶 15:38 4 304
176175 [잡담]  이제 항시 마스크를 껴야되는데 안경을 안 쓰면 안되서 김서림방지 클리너를 구입해보… (9) 에이어드 15:32 1 255
176174 [뉴스]  中 '사스 영웅' 중난산 "코로나19 발원지 중국 아닐 수도" (17)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5:27 3 493
176173 [잡담]  아 공장 내부에 밀접 접촉자가 생겼네요 (3) ㅇ란ㅇ 15:24 3 434
176172 [잡담]  제가 쪼잔한건지 살짝 화가나는군요... (9) 동그라미 15:23 3 524
176171 [사회]  코로나 19 사태에 대한 의견을 여쭙습니다. (22) 후방감지기 15:21 5 299
176170 [사회]  현상황 고수님들 모여주세요 (28) 타무닝 15:21 0 335
176169 [잡담]  대구는 일반환자들 괜찮을까요 (3) 김훈000 15:19 0 209
176168 [일반]  법무시하고 강제적으로 하라는애들있는데 말은쉽지 너거들이 그대상이 되면 그런말 … (13) 아우짜라고 15:19 4 23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