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이토에 서식하는 모든 존재들

[회원게시판]
글쓴이 : 디스한갑 날짜 : 2020-01-25 (토) 00:58 조회 : 2556 추천 : 13    





오늘 이후로 제 글이 보이지 않으면....


아시죠?


허위가 만연하는 시대에는 진실을 말하는 것이 혁명적인 행동이다. - 조지 오웰

디스한갑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장끌로드봉담 2020-01-25 (토) 01:01
훔볼트 오징어, 마그나피나 오징어, 덤보 문어도 넣어주심이...
     
       
글쓴이 2020-01-25 (토) 01:05
뭐 김씨, 이씨, 박씨 이런거 따질거 있나요...
          
            
장끌로드봉담 2020-01-25 (토) 01:06
강호동 서장훈 이수근은 구분해야죠
Nvidia 2020-01-25 (토) 0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가즈아~!!! 아 저는 1번입니다. (찡긋~)
     
       
글쓴이 2020-01-25 (토) 01:04
제가 짤리면 책임 지셔야 ....
          
            
Nvidia 2020-01-25 (토) 01:06
아마 아까 접속안되었던것도 예전의 님글을 보고 "아 xx 이토 폐쇠할까?"

잠시 고민한 흔적이었을지도 ㄷㄷ
잇힝e 2020-01-25 (토) 01:06
어제도 오징어 먹었는데 ㅋㅋ
아자 2020-01-25 (토) 01:07
저중에 젤 비싼게 뭐임 ?..

이왕이면 상급이고 싶은데 ㅋ
     
       
Nvidia 2020-01-25 (토) 01:11
못생긴것들중 상급이어 봐야 이쁘고 잘생긴 애들 눈엔

다 그나물에 그밥임. 외국애들이 아시아권 존잘들 빼곤 다 똑같이 생겼다 라고 말하는것 처럼.
궁금하냐 2020-01-25 (토) 01:08
해파리같은 녀석들도 있음...
로또당첨갈망 2020-01-25 (토) 01:10
골벵이도 추가하시는 게 좋을 듯요. 번데기도.ㅋ
손님475 2020-01-25 (토) 01:14
두족류 총집합이네요.
필라이프 2020-01-25 (토) 01:15
여기 사진 오징어 너무 이쁘게 잘나왔는데요?ㅋ
탈레랑 2020-01-25 (토) 01:16


ㅎㅎ
고투더 2020-01-25 (토) 01:21
그러고 보니 문어 뺴고는 나름 다 땟갈?이 좋네요. ㅎㅎ
하트 달려 있는 오징어 콜~~~
뭐럽 2020-01-25 (토) 01:26


이토 운영자님.
도시어부 2020-01-25 (토) 02:12
님오늘 작정하신듯 ㅋㅋㅋ
아무튼모름 2020-01-25 (토) 10:31
쟤들은 맛이라도 좋죠...
옥하 2020-01-25 (토) 12:45
증명사진 찍은게 유출된듯
     
       
궁금하냐 2020-01-25 (토) 18:59


앗!?
투미소 2020-01-25 (토) 15:13
모니터가 거울인줄알고 놀랐네요 ㅋㅋㅋ
에드리안 2020-01-25 (토) 18:15
그나마 오징어가 잘생긴..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4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5
173216 [일반]  대구다녀온 전북확진자 동선 엄청나네요 galton 21:59 0 11
173215 [일반]  금태섭은 남국이 피하려다가 여성 가산점과 경선하네요 (1) 우하먀 21:57 0 75
173214 [잡담]  신천지.. 주말이 걱정되네요 (2) 정의™ 21:56 1 61
173213 [일반]  이러다가 한국 방문도 문제될 듯. (1) The미래 21:56 0 52
173212 [일반]  인도 참 신비하네요. (7) 흰둥흰둥 21:54 0 125
173211 [일반]  영화 기생충 할리우드 상륙기 시사지격 17회 풀영상 친절한석이 21:51 0 50
173210 [잡담]  소시중에서 젤 인지도 떨어지는건 누구일까 (5) ψ오크 21:47 0 204
173209 [잡담]  부산 코로나 뚫렸네요. (3) 나는얼짱이다 21:46 1 250
173208 [일반]  자 즐거운 주말 금요일입니다. 집에서 혼술한잔~~ (1) 패왕색패기 21:46 1 50
173207 [일반]  뼈에 금갔을 경우 만지면 무조건 아프죠? (5) 맛있는팝콘 21:46 0 128
173206 [일반]  김남국 변호사 다른곳 공천이네요. (5) 도여비 21:46 0 118
173205 [일반]  오늘 이시국에 부산,대전,대구 기차역,지하철,버스 손소독제비교 썰. (1) 오른손운차이 21:42 0 163
173204 [일반]  신천지. 밀입국. 자가치료 있을듯 Smile에스 21:35 0 136
173203 [잡담]  자기도 모르게 코로나가 치료될수도 잇을까? (18) 프랑스 21:28 0 412
173202 [일반]  축하주세요 내일결혼이네요 (19) 이미지첨부 궁스궁스 21:26 18 469
173201 [일반]  [속보] 또 신천지...대구 계명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참가자, 코로나 확진 (12) 포이에마 21:24 2 677
173200 [잡담]  코로나 걸리면 혹시나 죽을수도 있어서 무서워 하는건가요? (15) 표독도사 21:20 0 357
173199 [일반]  다담주 결혼하는데 코로나때문에 미치겠어요 (16) 끼으의응웡 21:19 3 379
173198 [일반]  동영상과 목소리 싱크 맞추는 간편한 프로그램 없나요? (7) 통찰지 21:16 0 121
173197 [잡담]  신천지는 어디에나 있군요 (5) CZ무영 21:15 0 268
173196 [뉴스]  "마스크 선택요령...일상 생활에서 수술용 마스크·KF80 마스크로도 충분" (5) 기후변화 21:11 1 232
173195 [일반]  31번 환자는 말할때 침 엄청 튀기나보네요... (11) 이미지첨부 천마신공 21:10 2 473
173194 [일반]  오늘은 금요일인데... (1) ♥나비냐옹♥ 21:10 2 98
173193 [잡담]  기아차 악재 ... "신형 소렌토 HEV 세금감면 못받아" 사전예약 잠정중단 (4) 제미니 21:08 0 219
173192 [잡담]  [속보] 부산 이송 환자 사망은 코로나19 확진자 아님 (9) 닉닐 21:07 7 472
173191 [잡담]  신천지가 진짜 신천지 만드네요 (2) 중고차박실장 21:07 1 218
173190 [잡담]  코앞에서 코로나 환자 CT 촬영 중.. (1) 불량아재 21:06 3 308
173189 [일반]  기생충 영화에서 짜파구리 농심 PPL 광고 아닌가요? 봉준호 (7) 유승옥 20:59 3 287
173188 [일반]  [속보] 식약처, 압수한 마스크 221만개 대구·경북에 공급 (5) 이미지첨부 RULE 20:56 0 409
173187 [잡담]  혹시 이그릇 브랜드 아시는분? (3) 이미지첨부 철vvv 20:55 0 3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