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학교 후배들에게 장학금 주고 왔습니닷!

[회원게시판]
글쓴이 : 트럼페터 날짜 : 2019-12-05 (목) 19:59 조회 : 4351 추천 : 46  

뭔가 다 갖춰졌을때 하려면 백발 노인이 될꺼 같아서.. 한살이라도 젊을때 시작하려고..


대학교 동아리 후배들에게 4년째 장학금을 주고 있습니다 ㅋㅋ


마땅히 자랑할 곳도 없고 해서


기록도 남길 겸 이토에 남겨봅니다 ㅎㅎ


쓸때없는 내용이라 죄송합니다 ㅋㅋ



암튼 20년 정도는 무리 없이 줄 수 있어야 할텐데.. 무사히 4년은 잘 보낸거 같네요ㅎㅎ



요즘 들어서 경기가 너무 안좋아서 ㅋㅋ 계속 가능할까.. 하는 의구심이 조금씩 들기도 하지만


지치지 않고 해보렵니다.



다들 연말 잘 보내세요~~ ^^









뱅뱅퉁 2019-12-05 (목) 20:05
좋은일 하시네요
     
       
글쓴이 2019-12-05 (목) 21:00
순수의식 2019-12-05 (목) 20:25
저에게도 주세요
후배가 될게요..
     
       
글쓴이 2019-12-05 (목) 21:00
mecie311 2019-12-05 (목) 20:31
짱짱맨이시네
ㅊㅊㅊ
     
       
글쓴이 2019-12-05 (목) 20:59
감솨합니다!!
기술전결 2019-12-05 (목) 20:35
멋있어요 진정한 선배
     
       
글쓴이 2019-12-05 (목) 20:59
djelRkwl 2019-12-05 (목) 20:51
일년에 얼마요?
     
       
글쓴이 2019-12-05 (목) 20:58


11월~12월은 공로가 있는 사람한테만 주는거라서 합하면 보통 100~200만 사이 나갑니다
이 외에 1년간 찬조나 비품(?)은 별도구요.
작년에는 600만원짜리 피아노도 한 대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만 주변에서는 이런거 왜 해주는지 이해 못하는 반응들이라..
어디 말할 곳도 없네요 ㅋㅋ
          
            
djelRkwl 2019-12-05 (목) 21:36
엄청나네요~
               
                 
글쓴이 2019-12-05 (목) 22:12
감사합니다!! 주변에서는 미친놈이라고 욕만 해대는데..
그래도 이토에서는 이렇게 칭찬도 듣네요 ㅎ
                    
                      
필라이프 2019-12-06 (금) 01:39
미친놈이라....
좋은 미친놈이네요...
화이팅 입니다.ㅎ
                         
                           
글쓴이 2019-12-06 (금) 13:03
^^ 감사합니다! 생각이 통하시는거 같습니다 ㅎㅎ
에비츄맨 2019-12-05 (목) 21:08
대단 하시네요.
로또 일등 맞아랏~~~
     
       
글쓴이 2019-12-05 (목) 21:17
로또1등 좋습니다~ 돈이야 많다면 더 의미있는 곳에 잘 쓸수 있는데 말이죠
생각보다 잘 안벌리더라구요 ㅋㅋ
꺽쇠23 2019-12-05 (목) 21:16
     
       
글쓴이 2019-12-05 (목) 21:17
여르하 2019-12-05 (목) 21:27
복 받으세요~
     
       
글쓴이 2019-12-06 (금) 00:28
감사합니다!! ^^
바보자슥 2019-12-05 (목) 21:28
대박이네여. 저도 그러고 싶지만 ㅠㅠ
     
       
글쓴이 2019-12-06 (금) 00:29
시간은 언제든 있습니다! ^^ 다음에 같이 합시닷!!!
샤방이 2019-12-05 (목) 21:43


후배위하는 선배 짱입니다!!
님 좀 멋진듯.
에라이~
벼락이나 맞아버렷!
돈.벼.락.ㅋ
     
       
글쓴이 2019-12-06 (금) 00:29
진심으로 돈벼락은 필요합니다 ^^ 좋은데 의미 있게 잘쓸수 있는데
생각보다 기회를 잘 안주네요 ㅋㅋ
환타매니아 2019-12-05 (목) 22:32
와 진짜 대단하십니다
선한 영향력의 표본이시네요
마인드가 그리고 그걸 행하시는 모습에 존경스럽네요
흐뭇하게 잘 봤습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00:29
곰보선짱 2019-12-05 (목) 22:55
우와 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00:30
세몰리나 2019-12-05 (목) 23:56
멋진 선배. 저 후배들도 좋은 영향 받아 좋은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글쓴이 2019-12-06 (금) 00:31
후배들 통해서 따라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다보면
그래도 인생 헛살지 않은거 같아서 조금 뿌듯해지기도 합니다^^;

아직은 저도 살아가는 단계지만

이런 응원들은 힐링이 되는거 같습니다 ^^
타로쨩 2019-12-06 (금) 00:43
역시 패터님! 멋지십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16
er4rgw 2019-12-06 (금) 01:05
이건 뭐 그냥 칭찬 드립니다
개인이 맘먹기 힘든일인데 ㄷㄷ
진심으로 행쇼~!!
     
       
글쓴이 2019-12-06 (금) 11:16
tokyoara 2019-12-06 (금) 01:48
     
       
글쓴이 2019-12-06 (금) 11:17
되지웅 2019-12-06 (금) 06:54
멋지시네요 아침부터 좋은기운 받아가겠습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17
감사합니다! ^^
62농짬밥 2019-12-06 (금) 07:23
실천하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18


감사합니다
아린민솔파 2019-12-06 (금) 08:53
훌륭합니다, 학비가 어마어마한 세상이다보니

좋은 영향력으로 남으실겁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19


꾸준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에핑 2019-12-06 (금) 09:14
대단하시네요. 20년 꾸준히 하실 수 있도록....
사업 번창하세요~~~
     
       
글쓴이 2019-12-06 (금) 11:19
크.. 정말 필요한데 말입니다 ㅎㅎ
번창하고 싶습니다!!
문낙 2019-12-06 (금) 09:48
대단하심
     
       
글쓴이 2019-12-06 (금) 11:19
나무지킴이 2019-12-06 (금) 09:54
멋지네요~~~
     
       
글쓴이 2019-12-06 (금) 11:20


감사합니다!
불타는월요일 2019-12-06 (금) 10:04
     
       
글쓴이 2019-12-06 (금) 11:20
미췐 2019-12-06 (금) 10:04
참 선배님이시네요!!
     
       
글쓴이 2019-12-06 (금) 11:23
콘듀치킨 2019-12-06 (금) 10:59
와..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23
진이아빠 2019-12-06 (금) 11:17
정말 쉬운일이 아닐텐데 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1:24


감사합니다! ㅎㅎ
팔색조 2019-12-06 (금) 12:14
재테크 게시판에서 보이시지 않으시길래 근황이 궁금했었는데...

무탈히 잘 계시는군요!

좋은일 하셨습니다.

복 받으실거에요!
     
       
글쓴이 2019-12-06 (금) 12:17
ㅎㅎ 뭐라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쉬는 중입니다!!

치킨 값 모이고 나면 제테크 게시판 들리겠습니닷!!!! ^^
actKA1 2019-12-06 (금) 14:23
좋은 선순환의 시작점이 될겁니다.

장학금 받은 후배들도 물론 다는 아니겠지만
그중에 한명이라도 선배에게 받은 고마움을 자신의 후배에게 베풀게 된다면
한걸음씩 한걸음씩 밝은 세상이 될겁니다.

저도 뭔가 하나 시작할만한 꺼리를 찾아봐야겠습니다.
     
       
글쓴이 2019-12-06 (금) 16:43
사실 4년째 하고있다보니 그런 선순환의 모습이 느껴지는게 있긴 있습니다 ㅎ

잘됬음 좋겠습니닷
추억에잠기다 2019-12-06 (금) 14:31
마음이 아름다우신 분이네요!
     
       
글쓴이 2019-12-06 (금) 16:42
우비11 2019-12-06 (금) 17:16
무슨동아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악기 연주 동아리인가요?
     
       
글쓴이 2019-12-06 (금) 18:04
오케스트라 동아리 입니다 ㅎㅎ 올해로 35년 된거 같습니다 ㅎ
예전에는 시, 도내 가장 큰 단체였었는데 지금은 좀 줄어들긴 했죠 ㅎ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5
3063 [뉴스]  중국, QR 버리고 생체인증으로 간다 (2) 포이에마 00:52 0 69
3062 [일반]  극혐주의]수술한지 한달됫는데 많이아물었네요 (7) 이미지첨부 갓유리 00:45 2 180
3061 [잡담]  역시 이토는 따뜻합니다. (1) 곰돌이분신술 00:22 1 135
3060 [일반]  싱가포르의 경제에있어 가장 큰 '밥줄'.jpg 이미지첨부 sienic77 00:16 0 248
3059 [일반]  폰 수리하려다 그냥 구매합니다. ㅡㅡ;; (4) 신성사회황국… 00:14 1 158
3058 [잡담]  지금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보는 중......ㅎ (1) 하얀손™ 00:04 1 164
3057 [날씨]  2020년 1월 21일 [오늘의 날씨] (6) 이미지첨부 5180 00:03 3 69
3056 [잡담]  슬퍼 보여서 (2) 이미지첨부 온누리에사랑… 01-20 2 134
3055 [일반]  하드디스크 용량 계산에 대한 질문입니다... (8) 봄나물 01-20 0 99
3054 [사회]  펌)우리의 경제신문 기레기들 ㅋㅋㅋㅋㅋㅋ (20) 이미지첨부 공백없이나인 01-20 10 242
3053 [잡담]  지하철 파업 진짜 자주하네요 (2) 표독도사 01-20 1 148
3052 [도움]  은행에서 동전 바꿔보신분 ~_~; (7) 소주랑닭똥집 01-20 0 179
3051 [일반]  로또 자동찍었더니 번호가 ....... (11) Beramode 01-20 1 430
3050 [잡담]  아이폰 편한점, 노트 불편한점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20 0 247
3049 [잡담]  맥그리거 .. 이겨도 찝찝하네요. (2) 이미지첨부 미국패씽 01-20 0 439
3048 [일반]  유피... 충격이네요 (6) 차단된시멘트 01-20 0 512
3047 [일반]  추억은 하드디스크를 타고... (2) 이미지첨부 수리아 01-20 2 363
3046 [일반]  현금영수증 거짓으로 해주는곳이 있을까요,..?? (12) 고스트으 01-20 1 461
3045 [일반]  연말정산 잘 아시는 분 (1) 백두텨 01-20 1 177
3044 [뉴스]  일, 7배나 키운 '독도 역사왜곡관'…외교부 "강력 항의" (1) 기후변화 01-20 2 149
3043 [일반]  멀미 때문에 죽겠네요 (3) 흥진영 01-20 1 191
3042 [뉴스]  72년 만의 '한풀이'…여순사건 민간 희생자, 재심서 '무죄' 기후변화 01-20 1 104
3041 [일반]  총각의 늦은 저녁 (1)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01-20 3 284
3040 [뉴스]  박능후 장관 “이국종-아주대, 감정의 골 깊어 상대 돌보지 않았다” (1) 기후변화 01-20 1 180
3039 [일반]  사랑의불시착 팬들 안타까운소식.. (3) 갓유리 01-20 1 662
3038 [뉴스]  "숱한 문제 제기에도 바뀌는 것 없어…물러나겠다" (1) 기후변화 01-20 2 162
3037 [잡담]  입벌릴때 광대쪽 아프면 어디가야되여? (6) ψ오크 01-20 0 212
3036 [잡담]  생명과학 수업 후기.... 포이에마 01-20 0 281
3035 [일반]  판단은 각자.. Smile에스 01-20 0 221
3034 [잡담]  제가 일하는 곳에 바보자슥 01-20 0 1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