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잡담] 

이제 이정권에 대한 미련을 버리겠다,

[시사게시판]
글쓴이 : 순수의식 날짜 : 2019-12-03 (화) 09:27 조회 : 1158 추천 : 11    

  https://news.v.daum.net/v/20191203050105369


[단독] "총리 김진표 굳혔다..법무장관엔 추미애 사실상 확정"





이정권이 개혁하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고

난 그냥 미련을 버리겠다

총선은 당연히 민주당을 찍겠지만

개혁하라고 안절부절 목소리 높혀 외치지 않겠다

알아서 잘 하겠지

노통 생각한다면 말이지


명상의 본질적인 부분은 \'내가 존재하고 있음을 기억하는 일\'이다. 걸을 때나 앉을 때나 먹거나 말할 때도 \'내가 존재함\'을 기억하라. 이 자각을 통해 진정한 깨달음이 찾아온다.
순수의식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루치페루 2019-12-03 (화) 09:30
뭐가 불만이신지?
     
       
RULE 2019-12-03 (화) 09:34
­
scolra 2019-12-03 (화) 09:32
중앙단독인데 믿나요?
     
       
닥똥집똥침 2019-12-03 (화) 09:38
김진표를 총리 시키라고 메세지 주는거죠 쭝앙이... ㅋㅋㅋㅋㅋㅋ
우이신발끈 2019-12-03 (화) 09:33
RULE 2019-12-03 (화) 09:33
이낙연 총리도 처음엔 뉴 페이스였고 유은혜도 반대의견이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진짜 임명될지는 두고봐야겠으나, 우리가 뽑은 임명권자인 대통령의 결정에 믿음을 가지고 지켜보는것도 필요할 듯 합니다
     
       
뉴러씨니아 2019-12-03 (화) 09:36
그런 말씀은 안됩니다
이낙연 유은혜와 김진표는 궤가 다른 인물이에요
추미애는 뭐 그렇다 치고 김진표는 정말 민주당내 반 개혁세력의 중심, 자한당 보다 더 자한당같은 놈입니다.
          
            
RULE 2019-12-03 (화) 09:40
저도 좋지만은 않네요
만약 언론 보도대로 이해찬 대표가 추천하고 문통이 최종 임명한다면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사람보다 우리가 김진표에 대해 잘 안다고 할 순 없겠죠

그래도 전격적으로 바뀌었음 좋겠네요ㅠㅠ
건스모크 2019-12-03 (화) 09:36
아무리 이해할려고 해도 김진표는 아니다.
김진표는 자한당의2중대라고 본다.
점점 최악의 길로 가고 있구만!
조가리 2019-12-03 (화) 09:39
동감 갸는 민주당의 황 같은 사람으로 보임
공공칠빵빵빵… 2019-12-03 (화) 09:42
김부겸 장관 임명할때도 그러지 않았나요? 기던 아니던
일단 청와대 오피셜 뜰때까지는 기다려도 될것 같은데 이분 참 급하시네...
fourplay 2019-12-03 (화) 09:42
Peace427 2019-12-03 (화) 09:45


원래 비관론자 아니셨나?
8월달에 이미 예언하셨네
총선질거라고
언제부터 미련이 있었다고...
     
       
공공칠빵빵빵… 2019-12-03 (화) 09:58
대충 그런사람이라는건 기억하고 있었는데
저 댓글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낼름사마 2019-12-03 (화) 09:47
분탕질은 다른데 가서 ;;;
k5는 과학인데 님 뎃글도 과학이니 운전좀 하시겠네
몬조 2019-12-03 (화) 09:48
좀 기다려봅시다
복동이형 2019-12-03 (화) 09:49
님이 미련을 버리든지 말든지요 ㅎ
기왕 이렇게 된거 앞으로 문재인에게 관심 갖지 마세요
난 열심히 문재인 지지할테니까 ㅎ
이년술사 2019-12-03 (화) 09:58
아직 확정도 아니고 설령 그리 된다고 해도 행보를 보고 판단해도 늦지 않음.
애니콩 2019-12-03 (화) 10:03
김진표 총리는 윤석열에 이은 제2의 인사 대참사가 되지 않을까 좀 걱정됩니다.
추미애는 대통령 의중을 좇지 않고 지 맘대로 닥치는대로... 검찰개혁을 미애식으로 해치우지 않을까, 검찰개혁이 무산되고 윤석열 키우기로 가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문재인 정부 인사관리는 정말 걱정됩니다.
사람을 너무 쉽게 믿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총 출몰하고 있는 역적 무리들을 잠재우고 우리나라 앞날을 밝혀줄 의인이 정녕 없는 걸까요?
문재인 대통령이, 문재인 정부가 정권 후반기 들어 더 분발하여 근심걱정이 희망으로 바뀌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
unclebea 2019-12-03 (화) 10:06
왜구 스파이의 특징은 교묘한 분탕질 입니다..
관심을 끝는것이 상책입니다..
작금의 왜구 언론들 처럼요..
참 나를 찿을때 입니다..
vandit 2019-12-03 (화) 10:18
윤석열은 몰랐다라는 변명이라도 통하지만 김진표는 그런 변명이 통할 수 없는 공무원 마피아 출신이지요. 문대통령이 주변 공무원 마피아들에 둘러싸여 그들 조직논리에 설득(세뇌)당한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재명처럼 공무원들을 부려 국민의 공복으로서 일을 시켜야 하는데 오히려 그들에 의해 휘둘리는 것을 보니 안타깝네요. 윤석열을 부려 일을 시켜야 하는데 지금 휘둘리고 있는데 김진표에게 까지 휘둘린다면 개혁은 물건너 간거라고 생각되네요.
     
       
복동이형 2019-12-03 (화) 10:23
어휴 이재명빠들
맨날 이재명이재명 역겹다 역겨워
제발 문재인에게 관심 좀 꺼주세요
          
            
vandit 2019-12-03 (화) 16:15
벌레들이 많이 진화했네요.
상대편을 이간질하느라 애쓰네요.
딴데가서 놀아 나베가 좋아하는 일베동네가서 놀아.
600원 알바비 좀 최저임금제에 맞게 올려달라고 용기 좀 래서 외쳐보고.
카르노브 2019-12-03 (화) 10:25
제2의 소총이, 타임트래블러 탄생직전인가?
스물스물스물 2019-12-03 (화) 10:27
법무부장관 황교안
국무총리 황교안

설마 이것보다 못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100% 만족할만하다고 생각은 않지만 아직 결정 난것도 아니구요
그리고 100%를 요구하시나요?
장난치시나
현실세계와 판타지를 혼동하시나 보네요.
의식이 아닌 뇌가 순수하신건지ㅋㅋ
준89 2019-12-03 (화) 10:29
맨날 실망하고 지지 철회하고 미련을 버리고 ㅋㅋ 촐싹거리가 ㅋㅋ
골게터® 2019-12-03 (화) 10:35
누누히 이토에서 얘기하지만,
경선때부터 문재인뒤에 틀어앉아서 의도대로 끌고나가는 그놈이 다 주도한다는 생각입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중심적으로 일관되게 진행되고있죠.

개혁이나 적폐 청산이 흉내만 살짝 내다 1도 청산 안된 것은 다 이런 이유때문입니다.
부동산은 완전 반대로 나가고있고요.

대통령만 바뀌었다는 헛소리도 이젠 지겹죠.
이명바기는 1년만에 10년간 문민정부가 내세운 인물과 기틀을 싸그리 뒤집어버리고
지놈 사람으로 죄다 앉혔죠.
대통령의 힘은 이렇게 막강한데 뭐 대통령만 바뀌었다고???

저도 김진표를 앉히는 순간 정치적 생각에는 완전히 손떼고,
내나 내 후손들이나 도덕적인거 집어치우고 잘먹고 잘 살 생각에만 돌입할겁니다.
이젠 기회되는대로 부동산 투기질도 좀 해봐야겠어요.

근데 글작성자 이분은 이전에 민주당 정권에 호의적이지않았던 기억이 좀 있는데요???
     
       
Peace427 2019-12-03 (화) 10:53


님도 그렇지 않음?
1년전 찍어둔게 있네.
          
            
복동이형 2019-12-03 (화) 11:20
골xx 저 사람 대표적인 이재명빠 반문임 ㅎ
               
                 
vandit 2019-12-03 (화) 17:15
벌레는 나베가좋아하는 동네가서 놀도록 합시다.
          
            
골게터® 2019-12-03 (화) 23:10
ㅎㅎㅎ
이걸 왜 찍어둔거지??? ㅋㅋㅋㅋㅋ 아 개우기네...이거 찍어서 뭐하게????

자 보라고! 내가 틀린말했나?
그 증거가 이렇게 1년이 지난 지금에도 속속 드러나고있는데도?
예지 판단력 죽이지않음?

명백히 위법 증거가 수도없이 널린 삼성 바이오 사건이 지금 어떻게 흘러가고있는지 알고있슴?
1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고 그 기간에 문재인은 삼성 공장에 한번 더 간것으로 아는데말이지.

적폐 청산? 개혁???
개젓이다!

1년후의 현실을 다시 비판한것하고 1년전에 욕한것하고 일맥상통한데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가?
정권을 비판하면 호의적이 아니라고? 적이라고???
실질적으로 두개의 당만있는 나라에서 한개당을 선택해서 지원했지만 정의에 어긋나는
짓거리를 한다면 비판해야 마땅하지않은가? 
그걸 누가 해야하는데?

이런거 캡춰해놓고 수년후에도 써먹으려는 너의 정체는 무었인가?
일개 국민인가? 아님 민주당 알바인가? 아님 두루킹 같은 자인가?

이토 게시판이 순순 국민들의 자유게시판이 아니고 썩어빠진 놈들의 말장난 여론몰이
난장터가 되버렸군!
에라이!
감자튀김2 2019-12-03 (화) 10:40
어쩔수 없는 선택이라 생각하네요~ 조국 사태를 보면서 개혁적 인물들 지명하기가 힘들어지니.. 야당과 언론이 당사자뿐만아니라 아내,자식 사돈과 팔촌까지 파내니까 누가 하려고 하겠어요~
아스팔트 2019-12-03 (화) 10:41
나문지라고? 얘기하면서
여당 대표 헛짓거리는 방관하는 것은
정알못 이람서요?
아예 신경을 끄고 사심이 ㅎㅎㅎ
똘개이2 2019-12-03 (화) 10:59
힘 냅시다.
메츄 2019-12-03 (화) 11:01
한겨레류 진보들에 아주 질린다 질려.
yahoo 2019-12-03 (화) 13:58
우끼고 있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5
155213 [날씨]  [오늘 날씨]전국 추위 기승···서울 아침 영하 9도 오늘의날씨 04:00 1 86
155212 [일반]  술 추천 아니 03:42 0 76
155211 [뉴스]  도쿄올림픽 성화 출발지 방사능, 사고 전의 '1775배' 발딱이 03:03 0 122
155210 [잡담]  답답해서 바람쐬러 나왔는데용.. (5) 전자의요정 02:16 2 294
155209 [일반]  연말에 돈쓰기 좋은 가성비 아이템 (1) 이미지첨부 유원지 02:10 1 458
155208 [일반]  홍준표 정치합시다 하차했군요 ㅋㅋ (1) 잔당개돼지들 02:01 0 413
155207 [일반]  이글을 보시는 분들.. (1) 이미지첨부 에스카노르 01:52 2 192
155206 [일반]  하드 정리하는게 오래걸리는군요 (1) 오십구키로 01:45 0 151
155205 [일반]  추미애 내정은 검찰개혁 포기를 뜻 합니다. (14) 국가안보실 01:42 0 547
155204 [경제]  2024,25 서울부동산 (1) 고도보구오요 01:25 0 146
155203 [일반]  감정이 실린 검찰의 폭주, 비굴한 서초동 깡패 !!! (1) 이미지첨부 CorelDRAW 01:16 0 309
155202 [일반]  4대강 비리지금까지 한건도 처벌안하고있음 --검찰 개쓰래기 씨박새끼들인지 (1) 아우짜라고 01:06 0 199
155201 [일반]  트럼프 그동안 우리쪽에서는 괜찮은 편 아닌가요? (4) 하루미치 01:03 0 169
155200 [일반]  컬럼비아 추천 하신 분 감사드립니다. (4) 이미지첨부 블루복스 01:02 3 410
155199 [일반]  자유한국당 지지율이 오르지 않는 이유 (2) 이미지첨부 fourplay 01:00 0 386
155198 [사회]  '뉴트로 열풍'의 두 얼굴 대전 소제동을 가다 친절한석이 00:57 0 157
155197 [정치]  전 국가정보국 출신이 밝히는 트럼프의 실제 능력 (1) 친절한석이 00:56 0 337
155196 [일반]  롤 ip 있을때하고 비교하면 개악이 심하게 됐네요 (4) 이미지첨부 호밀빵의파수… 00:46 0 294
155195 [일반]  갤럭시 s10 vs 아이폰 11pro 엄청 고민되네요 (7) drumride 00:44 1 261
155194 [날씨]  2019년 12월 6일 [오늘의 날씨] (1) 이미지첨부 5180 00:18 2 122
155193 [사회]  몇 살이신가요? (4) 十三人의兒孩 00:18 0 364
155192 [단문]  일본 불매 운동 하긴 하는데... (7) Element 00:15 0 358
155191 [일반]  겨울왕국 별로라 하시는 분들 계셔서 안타까요 ㅜㅜ (22) er4rgw 00:12 0 416
155190 [일반]  대령(진) 신고합니다. 왜 진 ... 이냐면 ... (6) 신성사회황국… 00:10 3 216
155189 [잡담]  요식업계의 암담한 현실 (3) 세몰리나 00:10 3 626
155188 [정치]  제도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인듯.. (8) 고도보구오요 00:09 0 242
155187 [일반]  글 삭제되었습니다. (4) 최소의만찬 00:05 0 191
155186 [잡담]  지금 해피투게더 보는 중......ㅎ 하얀손™ 00:04 2 136
155185 [잡담]  와 오늘 정말 춥네요 -0- (1) 곰돌이분신술 00:02 2 141
155184 [일반]  모바일에서 내가 쓴글을 나중에 확인하는 방법이 없네요 (2) 다이어트해야… 12-05 1 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