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장염 걸렸다가 낫는중인데...가벼이 볼게 아니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삶의미풍 날짜 : 2019-12-02 (월) 11:34 조회 : 1742 추천 : 7    

예사로 생각했더만

어제 잠 한숨도 옳게 못자고 거진 스무번을 화장실에서 ㅍㅍㅅㅅ(섹수 아님;;)

그랬더니 자연스레 탈진으로 인한 몸살과 오한이 따라오더군요.

오전 일찍 병원와서 링겔 맞고 약타서 먹었다는....

아직 기본 컨디션으로 회복은 안되었지만 좀 살만해졌네요.

완전 식겁했습니다;;

삶의미풍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논짱앙 2019-12-02 (월) 11:38
제가 스물 중반에 태어나고 처음으로 두통이랑 몸살 장염 겪어봤는데 당하기 전에는 꾀병 취급했습니다...제가 당한 이후 아픈 사람은 다 이해해줌ㅜㅜ
처릿 2019-12-02 (월) 11:39
장약한 사람은 매사에 조심합니다
gackt082 2019-12-02 (월) 11:41
장염이 어마무시하게 무서운 병이죠..
한번 걸리면 걸린 첫날은 지옥도래죠. 생지옥을 경험할수있어요 ㅋㅋㅋㅋ
정말 흔히 발병되는 병중에 최악임.
     
       
글쓴이 2019-12-02 (월) 11:52
마지막 말에 극히 동감입니다
순수의식 2019-12-02 (월) 11:41
장염이 감기보다 더 위험해요 ㅎ
무리모두 2019-12-02 (월) 11:42
장염의 끝은 피똥이죠. 시뻘건 똥물을 보고 나서야 동네병원에 갔습니다. 아주 아픈 주사 두방 맞고 겨우 나았죠.
MESTE 2019-12-02 (월) 12:01
저도 장염 1번 걸려봤다가

진짜....ㅋㅋㅋㅋ무식하게 그냥 낫는 줄 알고 4일인가 버티다 열나고 물똥싸고 결국 병원가서 주사 한방에 링겔 맞으니 싹낫더군요

장염 걸리고 병원가고 나을때까지 죽먹어야 끝나더군요

그 이후로 막창 종류 안먹습니다 ㅋㅋ
종업원 2019-12-02 (월) 12:19
힘들쥬 ㅜㅜ 전 해마다 두세번은 꼭 거쳐가는 질병이라 항상 지사제를 준비해놓고 있쥬ㅋㅋㅋ
     
       
글쓴이 2019-12-02 (월) 12:24
의사랑 약사가 하는말의 늬앙스가
지사제가 자주 먹어서는 안좋은듯한 느낌으로 말하더군요.
          
            
종업원 2019-12-02 (월) 13:14
네 정힘들때만 먹으라고 신신당부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안먹다보니 쌓이고 그래서 병원 안가더라도 한번 장염오면 따뜻한물 먹고 싸지를만큼 싸지른다음에 자기전에만 한개씩 먹어주고 하고있죠ㅎㅎㅎ
쳐다보지마 2019-12-02 (월) 12:30
원래 장염이 보통사람은 일생에 한번정도 걸리고 증세도 엄청 심하게 아니라고 평소에 운동같은거 안하면 이렇게 고생하는거라고

20대초반에 장염걸리고 찾아갔던 의사샘이 그랬죠

물론 저는 가는길에 택시에서 기절했습니다

아파서 기절해본건 그때가 첨이었어요

사고나서 치료중에 기절한건 빼고;;
akcp 2019-12-02 (월) 12:52
지난 설에 노로 바이러스 걸렸을 때 생각나네요.

동생네 친정에서 석화를 엄청 보냈는데

그날 저녁에 맛이나 볼까 삶아서 신나게 먹었는데 얼마 안 있어 덜컥 걸렸어요.

전염 잘 된다니 설에 아무도 안 만나고 그냥 혼자 앓으면서 화장실이나 들락거렸는데

전화해보니 동생네 처남도  걸려서 피똥 싸고 있다고 ㅋㅋㅋ;;;

설에  아무도 안 쓰는 운동장에서 야영하려고 준비했는데 다 망쳐버린
정의구현 2019-12-02 (월) 13:05
화장실에서 폭풍ㅅㅅ를 ㅗㅜㅑ
아사마함 2019-12-02 (월) 13:10
장염 다 끝나고
관리 잘 하셔야 되요.
좋게 생각하면
장이 지금 포멧 한 상태 ㅋ
균들이 지금 싹 빠져서
이제 관리 잘 못하시면
한참 고생합니다...
천상의찬가 2019-12-02 (월) 15:45
저 군대에서 장염 걸렷다 설사 ㅈ나 하고 토하고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일주일 거의 죽다 살았는대 한 10키로가 쭉 빠지더라구요
 원래 185에 70정도로 마른 체형인대 60되서 의무실서 내무실로 가니
이거 선임들이 엎드려 맞이할 정도더라구요...
안할라고 그런건 아니지만 그동안 근무 잔업 일과 다 쨋는대도요
가게주인 2019-12-02 (월) 16:59
장염 걸리면 보통 3키로 정도 빠지죠.
알러브붑 2019-12-02 (월) 20:22
제 작성글 보시면 장염때매 연달아 고생했던게 보일겁니다.
kroniss 2019-12-02 (월) 20:30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자꾸 화장실을 가게 되는 매직
토도시마코 2019-12-02 (월) 20:47
언젠가 유통기한 지난 우유 먹고 제대로 걸린적 있었는데..
정말 하늘이 노랬습니다 ㄷㄷ;;
꼴남졍 2019-12-02 (월) 20:51
음... 진짜 장염은 트림에서 썩은 계란 냄세가 납니다. 
그상태까지 오면 진짜 그건 죽음과도 같은 고통..........
전 그거 한번 걸린이후로 "먹고 안죽으면 그만이지"  절대 그런말 안합니다.
짜요짜요 2019-12-02 (월) 21:04
유산균을 챙겨드세요
무반응자 2019-12-02 (월) 21:48
진짜 너무 힘들죠 열이 40도 찍었었는데 링거가 직방이긴 한데 몇시간 지나면 또 다시 그러고
호밀빵의파수… 2019-12-02 (월) 23:07
30도넘는 한여름에 겨울이불 꺼냈었죠
세상에 그리 추울수가 없더라고요
단팥찡 2019-12-02 (월) 23:13
저도 한번 걸린후로 연례행사로 한번씩 오는데
남들과 좀 다른게 지사제 같은거 안먹으면 오히려 변을못봅니다
대신 안에 남아서 그런가 고통이 내장을 긁어내는 고통을 밤새 겪어요
손견 2019-12-02 (월) 23:48
물 잘못먹고 장염걸린적 있는데 어우 끔찍했었죠
연료첨가제 2019-12-03 (화) 02:37
전 버프라고 겁나 먹었는데 먹으면 나오고 먹으면 나오다가 국물없는거만 먹으니 금방 나음ㅋㅋㅋ
징징현아™ 2019-12-03 (화) 08:58
해마다 장염, 위염 걸려봤는데... 장염은 유산균이 딱이더군요..
복용하고 나서 단 한번도 걸린적 없음... 대장 내시경 받고 나서 장 졸라 깨끗함...
jinoo218 2019-12-03 (화) 09:56
장염걸려서 물만먹어도 설사하시는분들은 물대신 게토레이같은 이온음료마시세요

이온음료는 물보다 흡수가 훨신 빨라서 설사가 덜해지고 수분흡수도 빨라져서 좋습니다.

의사가 추천해준방법임
패왕카이젤릭 2019-12-03 (화) 11:19
다 낫다 싶었다가 재발해서 거의 3주를 고생했습니다 속 비워낸다 생각하시고 보리차하고 포카리만 드시고 금식 3일 정도 해보세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5
2951 [고민]  소소하게 나눔하려는데 어찌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아듸위뮈 17:24 1 59
2950 [일반]  위구르 인권법 제정이 독립에 어떤 효과가 있나요 ? (6) 섶다리 17:22 1 67
2949 [잡담]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수의식 17:12 1 56
2948 [잡담]  도쿠리 한병 용량이 얼마나 되요? (2) ㅇㅇ그러해다 17:02 1 97
2947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 못 하나요? (5)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6:51 2 293
2946 [잡담]  김민선 프랑스 16:47 2 275
2945 [잡담]  전기 통하는 도료 파나요? (4) djelRkwl 16:45 1 195
2944 [잡담]  이런 사람이 역겨워, (2) 순수의식 16:21 1 422
2943 [고민]  혼수가전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삼성vs lg vs 하이마트 vs전자랜드) (21) 꼰대는혼나 15:51 1 293
2942 [일반]  어벤저스 앤드게임 궁금한게 있는데요. (7) 분노조절하지… 15:47 1 322
2941 [일반]  손흥민 원더골 CNN 뉴스에서는 안나오네요... (2) 곰나라탱 15:44 1 370
2940 [일반]  국사 공부하다가 최근 힘든 점 (12) 있어도안보임 15:42 1 474
2939 [일반]  내일 아침 9시30분에 위내시경 포함 건강검진인데요 (4) 정상을향한독… 15:25 2 149
2938 [잡담]  헐 이가은 엠넷이 떨어트린 거였네요 (16) 해적좀비 15:13 3 1062
2937 [잡담]  갑자기 가래떡 먹고 싶은데 (9) 빙설냥냥 15:08 5 273
2936 [일반]  지하철 타는데 어버버 했네요 (2) 미스터칸 15:05 1 486
2935 [일반]  탈모 진행중인 분들.. 비타민제 다들 복용하시나요? (7) 디아블로하고… 14:47 0 418
2934 [일반]  음방 열어 놓고 한 잔 안 합니다 (2)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4:37 4 181
2933 [일반]  오늘 손흥민 역대급 골로 제일 꿀 빤사람은... (9) 만들어진신 14:30 5 1025
2932 [일반]  흑인도 생머리가 있나요.. (8) 이미지첨부 섶다리 14:30 0 811
2931 [일반]  오늘 미세먼지가 대부분 안좋던데 (9) 분노조절하지… 14:11 0 228
2930 [일반]  공식인증샵이 의미가 있는건가요? (2) 행복해지고싶… 13:53 0 345
2929 [잡담]  손흥민의 원더골 보며, (4) 순수의식 13:44 2 670
2928 [뉴스]  北 "어제 서해위성발사장서 중대한 시험 진행" 기후변화 13:39 1 190
2927 [도움]  블랙박스 영상 재생용 SD카드 리더기 추천해주세요 (5) 옥하 13:32 2 167
2926 [일반]  실내온도조절기 비싸네요 (15)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13:27 4 1115
2925 [일반]  아 ㅜㅜ 집에가기 싫어요. ㅠㅠ (11) 신성사회황국… 13:21 2 371
2924 [일반]  손흥민 직관 동영상이 왜 스포티비 저작권 이유로 막히는걸까요? (6) 빡치는댓글 13:18 1 641
2923 [일반]  닉네임 변경 한 번도 안 하신 분? (12) 핸젤과그랬대 13:16 2 296
2922 [단문]  미용실 어떻게 정하세요?? (8) 미녀가조아 13:15 0 3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