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조국 장관 첫 업무지시!!!!!!!!!!!

[시사게시판]
글쓴이 : 나의공백 날짜 : 2019-09-10 (화) 17:28 조회 : 4482 추천 : 122    

1.jpg

 

2.jpg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노무현 정부에서 실패한 검찰개혁 문재인 정부에서 끝내겠습니다.


나의공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cleankor 2019-09-10 (화) 17:30 추천 23 반대 0
엔드게임 시작....
cleankor 2019-09-10 (화) 17: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엔드게임 시작....
     
       
잘큰아이 2019-09-10 (화) 17:32
자그마치 8년이란 세월이 지난후에야
드디어 시작이네요..
yesimmad 2019-09-10 (화) 17:31


기대되네
Frantell 2019-09-10 (화) 17:31
응원합니다 :)
황설매 2019-09-10 (화) 17:35
응원합니다.
저격수 2019-09-10 (화) 17:36
부릉부릉 ~~  자 달려봅시다
cears 2019-09-10 (화) 17:38
민변 출신 변호사ㅋㅋㅋㅋ
검찰 엿되네ㅋㅋㅋㅋ
나탈래 2019-09-10 (화) 17:38
치약과칫솔 2019-09-10 (화) 17:41
非검사·민변
yuripi 2019-09-10 (화) 17:53
칼춤 응원합니다!
無爲 2019-09-10 (화) 17:56
검찰뿐만이 아니라 언론개혁도 시급한데
참 힘드네요.
요매 2019-09-10 (화) 17:59
묵묵히 응원합니다.
더조아 2019-09-10 (화) 18:07


 
BenDover 2019-09-10 (화) 18:33
좌파독재와 공산화의 과정

사회주의 그리 좋으면 제발 북한 가라


자본가들 돈 뺐으려 들지말고쫌
     
       
아옳옳옳옳옳 2019-09-10 (화) 18:48
여기서 자본가 돈뺐는다는 논리가????

합법적으로 검찰 힘빼겠다는데 뭐가문제임 투표잘해서 못바꾸게하든가

법대로 하는것도 태클이니 꼬으면 이민가세요
          
            
BenDover 2019-09-10 (화) 19:18
문재인 정권
대기업 죽이는거 모름?
삼성 대한항공 등등

사회주의/공산주의는
누군가를 털어서 looting해서
분배를 한다고 선전해서 지지기반을 마련함
실제론 지들 배불리는거지만.

이걸 모르니
좌파를 지지하는거겠지
               
                 
아옳옳옳옳옳 2019-09-10 (화) 19:30
삼성이랑 대한항공이 털렸다는 근거를 보여주세요

전 듣도보도 못했는데

박근혜가 협박해서 말뜯었다는건 들어봤음 자유당이 북한이네요 님논리면
                    
                      
Jegilson 2019-09-10 (화) 23:20
뭐 있어야 대답을 해주죠ㅋㅋㅋㅋㅋㅋ
                    
                      
SniKerz 2019-09-11 (수) 01:54
반박불가 ㅋ
                    
                      
BenDover 2019-09-11 (수) 14:37
정부가
국민연금으로 대한항공 주식사놔서
주주로써 실력을 행사할수있었는데
문재인정부가 그걸로 조양호 회장을 내려앉히고
지들 입맛에 맞는 ceo로 앉힘
왜냐?
한국공군 전투기,비행기를 수리하는 곳이 대한항공이니까
중국에 고급군사정보 내주기 위한거란 의혹이 있음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32725861


삼성은
올해들어 5월까지만쳐도 19회 압수수색 받음
군대 다녀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러면 일을 못함
맨날 털리느라.
https://m.mt.co.kr/renew/view.html?no=2019052818494389951

왜 삼성이냐?
삼성은 대표적인 반중 기업이기때문

문재인 정부는 반중 반북 기업들 조져서
털어먹으려함
               
                 
콘까올리 2019-09-10 (화) 20:52
모르겠는데 설명 좀 해주면 안되겠니?
                    
                      
BenDover 2019-09-11 (수) 14:40
정부가
국민연금으로 대한항공 주식사놔서
주주로써 실력을 행사할수있었는데
문재인정부가 그걸로 조양호 회장을 내려앉히고
지들 입맛에 맞는 ceo로 앉힘
왜냐?
한국공군 전투기,비행기를 수리하는 곳이 대한항공이니까
중국에 고급정보 내주기 위한거란 의혹이 있음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32725861


삼성은
올해들어 5월까지만쳐도 19회 압수수색 받음
군대 다녀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러면 일을 못함
맨날 털리느라.
https://m.mt.co.kr/renew/view.html?no=2019052818494389951

왜 삼성이냐?
삼성은 대표적인 반중 기업이기때문

문재인 정부는 반중 반북 기업들 조져서
털어먹으려함
                         
                           
단팥빵 2019-09-11 (수) 15:00
글쓴이가 이재용이면 인정.
               
                 
모나리자스쿼… 2019-09-10 (화) 22:05
평양사람들도 이렇게 세뇌되어 있습니다. 이 사람의 잘못이 아닙니다.
               
                 
곰팅박멸 2019-09-11 (수) 08:08
님 좀 ㅂㅅ 인듯
               
                 
카라멜마끼야… 2019-09-11 (수) 09:40
본인이 모르고 알생각도 안한다고 생각 안함?
수많은 가짜뉴스에 대한 수많은 반박글이 올라오는 데 왜 아직도 눈을 가리고
생각을 멈추고 사십니까?
끝까지 부정하고 싶겠지..자신이 이미 세뇌당했다는 사실을
               
                 
필브리안 2019-09-11 (수) 11:13
사회주의 공산주의라서 그런게 아니라요
진보주의라서 그래요
진보주의는 정부가 나서서 개입합니다. 소외집단을 위한 정책이나 공익목적으로로 정부가 규제하거나 암튼 소득재분재 정치를 해서 그래요.
보수주의는 소외집단 지원정책 이런 것 비선호합니다. 그런데 관심없습니다.
                    
                      
BenDover 2019-09-11 (수) 14:42
공산화 시나리오엔
처음부터
공산주의할라그러면 반발이 있으니
사회주의니
진보주의니
이런 순화된 말들로 사람들에게 파고들려는 용어혼란 작전이 들어가있음.

이미
한국은 문재인 정부 이후로
공산화/중국화가 엄청나게 진행되었음
                         
                           
단팥빵 2019-09-11 (수) 15:01
좀 있으면 외계인이 지구 침공한다는 소리도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낼름사마 2019-09-11 (수) 14:10
얼마받고왔니?
               
                 
닭다닭닭 2019-09-11 (수) 14:14
한심
     
       
골드라이탄 2019-09-10 (화) 19:07


..
     
       
이게머임 2019-09-10 (화) 19:32
대기업 회장들 삥뜯은게 누군데 ㅋㅋㅋㅋ
     
       
박보검나웃겨 2019-09-11 (수) 11:12
멍청하면 책을 읽고 공부를 하세요.... 현대사회에 왜 많은 선진국들이 사회주의체제의 제도들을 받아들이고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좀 해야지 대화가 되지. 이건 뭐 사회주의가 좋으면 북한을 가라니.... 어후
     
       
저격수 2019-09-11 (수) 11:13
일본 극우의 사고가 예전시대에 멈춰져있어서
일본에 사단이 나는거에요
체제경쟁은 이미 수십년전 이야기입니다
그놈의 좌빨, 공산화 ㅋㅋㅋㅋ  정신차리세요 미친놈소리 들어요
          
            
BenDover 2019-09-11 (수) 14:44
신냉전 못들어봤어요?
무식하시네
     
       
하나글 2019-09-11 (수) 11:33
아프면 약쳐먹어
     
       
단팥빵 2019-09-11 (수) 14:59
와 오랫만에 본다 이런 이상한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어부 2019-09-10 (화) 20:23


.
시민쾌걸 2019-09-10 (화) 20:35
개혁에 저항하느라 적폐검찰이 아주 개발광을 하는데, 절대로 물러서선 안되죠.
내가사는이유 2019-09-10 (화) 22:57
가족까지 포기하고 모든 모멸을 감수하고 시작한 일입니다
그 손을 우리가 잡아줘야죠
혹시 잘하려고 하다가 실수하는부분 있더라도 끝까지 믿고 격려합시다
아나콘도 2019-09-11 (수) 00:52
흐음... 될 수 있으면 좋은 쪽으로 진행됐으면 좋겠는데
과연 얼마나 바뀔지...
여우는고양이… 2019-09-11 (수) 01:58
100만이 넘는 가짜,의혹 조작 기사와 검찰,야당, 알바들과 적폐 세력들의 공격을 탱킹하고 올라온 자리이고
급한맘에 앞뒤 안보고 다 튀어 나와 때려주기 참 좋은 모양새가 되었음..
국민만 보고 언론이고 나발이고 신경쓰지 말고 법대로 하고 개혁 하세요
잠피온 2019-09-11 (수) 02:45
임기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 왜 이제서야 법무부장관에 임명한거임?
첨부터 민정수석 앉히지 말고 법무부장관에 앉혔어야지
감숙왕 2019-09-11 (수) 05:46
설렙니다. ㅎㅎㅎ
무우도사 2019-09-11 (수) 06:58
공명정대한 검찰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루시오빠 2019-09-11 (수) 07:36


응원합니다
sean87 2019-09-11 (수) 09:48
개혁을 하려는 자도 개혁을 막으려는 놈들도 모두 호랑이 등에 올라탔다. 이제는 죽기 아니면 살기다. 힘내라!!!
wdiydw3 2019-09-11 (수) 11:52
조국이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인사권 재청권이 잇음
내년 3-4월 검찰 정기 인사시
누구들은 다 날려버릴거임.
그걸로 시작임
우렁이 2019-09-11 (수) 12:20
특수부 해체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0) eToLAND 08-22 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30
2572 [일반]  (기사) 조국 딸 고려대 입시 때 1저자 의학논문 냈다 (35) 이미지첨부 딜리딩딜리동 09:02 0 355
2571 [일반]  지난 한 달간 우리가 경험한것... belcowin 08:55 0 216
2570 [잡담]  새로운 버전 (5) 이미지첨부 디스한갑 08:44 0 311
2569 [일반]  일본불매는 자유가 아닌 마땅히 해야 할 행동입니다.(펌) (2) 큐트포니 08:43 0 141
2568 [일반]  밤새 알림이 왔었네요. (2) 이미지첨부 belcowin 08:31 0 351
2567 [일반]  변하지않는건 어리석은 물질적 두뇌다 (4) 테크노 08:31 0 151
2566 [일반]  신고수 누적으로 필터링된 게시물 입니다. 관리자 확인후 처리됩니다. (25) 시간여행 08:18 0 470
2565 [뉴스]  [2보] 경기도 파주서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진..국내 첫 발생 (2)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8:11 0 310
2564 [뉴스]  나경원 "아들 한국 국적 맞고, 원정출산 아니다" (추가-나씨 고발당함) (8) 북러중일독재 07:49 0 841
2563 [일반]  국제유가 사우디 시설 피폭에 폭등, WTI 14.7%↑…11년만의 최대(종합) (1)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7:31 0 117
2562 [뉴스]  이스라엘 총선 오늘 실시..네타냐후 총리 연임할수 있을까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7:29 0 72
2561 [사회]  뉴스 > 사회 [단독] 한 달 회의비 천만 원...흥청망청 국책사업단 (1) 귀여우니깐 06:57 0 253
2560 [뉴스]  대한민국 아파트는 ( 일본산 쓰레기)로 지어졌다. (4) 발딱이 06:53 0 336
2559 [정치]  나경원 아들 입시비리가 더 심각한데 (2) 제시카의겨울 05:16 0 617
2558 [정치]  조국 5촌 조카의 의문점. (4) 제시카의겨울 04:14 0 810
2557 [일반]  고일석 전 기자 페이스북 "손석희 사장은 왜 갑자기 얼굴이 흙빛이 됐나?" (9) 이미지첨부 fourplay 02:26 0 1111
2556 [뉴스]  역풍 불기 시작한 대학가 촛불 집회 (8) 이미지첨부 북러중일독재 02:05 0 1360
2555 [일반]  2년전 트럼프의 휴대폰 도청 시도, 우방 이스라엘이 범인 (1) 포이에마 01:55 0 299
2554 [일반]  라이스 전 美국무 “트럼프 행정부 대북정책 성과 인정해야” (2) 포이에마 01:54 0 223
2553 [일반]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한국빼도 유럽 중국 북한 일본 다퍼졌나보군요 유일하게 한국… (15) 아우짜라고 01:49 0 605
2552 [일반]  벌레 들에겐 신고와 반대를 먹여줍시다. (참교육) (1) 벌레잡자 01:45 0 255
2551 [일반]  조국 반대 시국선언 주관한 단체 (7) 이미지첨부 heicli 01:30 0 1059
2550 [일반]  일본 병X들 ... 제정신 인가요? (3) 통합사회황국… 01:27 0 823
2549 [일반]  김어준과 손석희의 차이점 (25) CorelDRAW 01:21 0 960
2548 [일반]  경찰이 서울의소리 기자들을 격리시키는 이유 (5) EVA01 01:13 0 765
2547 [일반]  잘생각해보세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이. (6) 삐야기얄리 01:12 0 563
2546 [잡담]  공수처란? (52) 판석 01:09 0 566
2545 [일반]  그러네 지금 언론꼬라지가 딱 518 광주때 언론꼬라지네 그때는 정부 압박이였는데 아우짜라고 01:08 0 176
2544 [일반]  솔직히 윤석렬이 조국을 조져셔 얻는 이익이 뭡니까? (14) 시간여행 00:58 0 710
2543 [일반]  조국관련 뉴스를 보면서... (9) 폭풍속으로65… 00:54 0 4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