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황교안 대국민담화하네요ㅋㅋㅋㅋ

[시사게시판]
글쓴이 : HBJang 날짜 : 2019-08-14 (수) 14:47 조회 : 2829 추천 : 31    

대통령인줄?ㅋㅋㅋ


근데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옛날에 쟤네가 여당일때도 다른 야당들 대표가 대국민담화 하고 그랬나요?


진짜 언론들 웃긴게 옛날에 쟤네가 여당일때는 야당들 맨날 쌈질하는거밖에 안보여주더니


자한당 야당되니깐 대국민담화도 받아적어주고


듣보잡 야당애들이 한마디하는것도 다 받아적어주는거같음ㅋㅋ


페미도 ㅅㅂ 정권 바뀌자마자 페미단체에서 말하는거 맨날 받아적어주면서 언론에서 주구장창 때리더니


결국 패갈라놓고 ㅅㅂ...물론 진보적 언론도 있긴 하지만 말이죠ㅋㅋ


옛날에 필리버스터 할때 한 야당의원이


기자들이 우리가 호소하는걸 말해주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께 얘기할수 있는 이런 자리가 마련된게 너무 좋다고 말한게 저는 아직도 안잊혀짐ㅋㅋ

HBJang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시민쾌걸 2019-08-14 (수) 14:49 추천 20 반대 0
대통령병이 걸려도 아주 제대로 걸린 거죠.  황교안 이놈은 진성임.
시민쾌걸 2019-08-14 (수) 14: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통령병이 걸려도 아주 제대로 걸린 거죠.  황교안 이놈은 진성임.
skghc 2019-08-14 (수) 14:50
아닥하고 공수부대 입대 시키고 싶어여
kanggun 2019-08-14 (수) 14:51
진심으로 권한대행 해보고 뽕맛 제대로 느낀듯

헤어나오질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빠 2019-08-14 (수) 14:52
의전왕
밟은미래 2019-08-14 (수) 14:53
담마진이 담화를 하다 뇌에 담이 걸려 담 생애를 기약 한다는 미담... (유치 개그;;)
인간조건 2019-08-14 (수) 14:54
이제는 많이들 아시는 일본의 지원을 받는 토착왜구들
joarar 2019-08-14 (수) 14:57
예전 부터 한 번 해보고 싶었 답니다...
우연닷컴 2019-08-14 (수) 14:59
ㅋㅋ 토착왜구들도 뒷목 잡을 일이네.
뉴러씨니아 2019-08-14 (수) 15:01
저걸 틀어주는 방송국과 보도하는 언론사도 어지간히 적폐에 물들어 있는거죠.
뭔 할짓이 없어 병신 육갑 떠는걸 내보내?
     
       
블루캬캬 2019-08-14 (수) 15:04
원래 좁밥 지랄이나 싸움이 재미난겁니다~
제라드록바 2019-08-14 (수) 15:02
전파낭비군요.
마르시아노 2019-08-14 (수) 15:02
주제넘게 무슨 담화는.....;;;
당 내 쓰레기도 솎아내지 못하는 주제에..
골드라이탄 2019-08-14 (수) 15:05


ㅋㅋㅋ 의전황..발표도 재대로 하나??
▶◀가난이 2019-08-14 (수) 15:06
진짜 대통령 놀이 너무 좋아하네
키힝 2019-08-14 (수) 15:07
장작에 불쏘시개 넣어주는 고마운 분이라고 생각합시다
날려비 2019-08-14 (수) 15:08
담마진 담마진 담마 담마 진 진
우렁이 2019-08-14 (수) 15:12
눈까리가 갔네
큐브로직 2019-08-14 (수) 15:40


잠이 덜 깸.
     
       
로어셰크 2019-08-14 (수) 16: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커스 2019-08-14 (수) 15:48
진짜 503이 빙의한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닮았음...
The미래 2019-08-14 (수) 16:19
저런 거 하면 그래도 들어주고 관심가져주는 사람들이 꽤 있나보네요.
나나인찌 2019-08-14 (수) 18:20
지가 뭐라고? 감히...ㅎㅎ
USNewYork 2019-08-14 (수) 19:15
오호 ㅋㅋㅋㅋㅋㅋ
뭐냨♪
코시롯데 2019-08-15 (목) 00:19
황교안은 나라의 보물입니다 아베와 같이 쌍 트로이카
유랑천하 2019-08-15 (목) 00:43
대한민국에 정말 진보가 있을까요???
Jack4u 2019-08-15 (목) 08:01
저 병신들은 정말 뇌가 없는걸까?
     
       
버질아블로 2019-08-15 (목) 11:20
너부터 병신같은데 달창아?
토르톨란 2019-08-15 (목) 14:12
이분에겐 덩 샤오핑이 필요함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6) eToLAND 06-25 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3
1884 [일반]  서울대 유성상 교수님 글 그리고 조국지키기 청원 아우짜라고 10:12 0 44
1883 [일반]  조국딸관련 법적인문제는 없어보이는데... (4) 황금거지 10:09 0 97
1882 [일반]  이언주가 반대하면 훌륭한 사람이네요. 이미지첨부 정은지LOVE 10:08 0 106
1881 [일반]  황교안이 조국을 비난하는군요. (9) gogo1024 10:03 0 202
1880 [일반]  [혐짤주의] 일찍 일어나는 벌레가 먼저 잡힌다. (3) 이미지첨부 벌레잡자 10:03 0 153
1879 [잡담]  드디어 농심 따라잡은 오뚜기. 근데 이상한점? (26) 이미지첨부 나탈래 10:02 0 263
1878 [일반]  진보결벽증 ㅋ (7) 글쎄ㅋ 09:57 0 245
1877 [잡담]  조국 딴지 거는 새끼들 봐라 이거 동참하지? (12) 몰라새캬 09:52 0 324
1876 [사회]  지금부터라도 증거자료를 만들어야 합니다. (5) 치킨의신화 09:45 0 196
1875 [일반]  꼬리에 꼬리를 무는 뉴스 기사들이네 (17) 이미지첨부 똥쟈 09:43 0 264
1874 [뉴스]  나경원 "한국당 들어오라" 안철수 측 "사지로 뛰어드는 셈" (3)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9:31 0 232
1873 [뉴스]  삼성 '脫일본' 나서자.. 日소재업체 "최대 2년 안정적 공급" 적극 구애 (3)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9:22 0 438
1872 [일반]  사병의 적은 간부이듯이 국민의 적은 정치인이다. (19) 人先 09:09 0 237
1871 [일반]  진실되고 진실된 조국후보님 응원합니다 (41) 이미지첨부 똥쟈 09:04 0 417
1870 [일반]  와! 정말 공교롭게도 (24) 이미지첨부 똥쟈 08:52 0 732
1869 [일반]  일제 불매가 묻혔다 뭐다 하는데 (2) 승연태연지은 08:48 0 376
1868 [정치]  또 당하냐 (13) 쿠우쿠우쿠우 08:42 0 466
1867 [일반]  조국을 법무부 장관에 앉히면 모든게 해결됩니다. (8) belcowin 08:40 0 409
1866 [일반]  뉴스가 풍년이구나~~ (18) 이미지첨부 똥쟈 08:38 0 548
1865 [잡담]  알바들은 맞춤법 공부 좀 합시다. (2) 나토키나제 08:30 0 224
1864 [일반]  까도까도 계속나오는 신기한 이야기 (32) 이미지첨부 똥쟈 08:20 0 718
1863 [사회]  [펌] 진짜로 시험대에 오른 건 조국이 아니야 (10) 이미지첨부 Veritas 08:20 0 627
1862 [일반]  조국은 모든게 숨겨질줄알았을까요?? (21) 시로요 08:18 0 675
1861 [사회]  트럼프 “삼성 관세 안내 불공평…애플 도울 것” (5) 곰팅박멸 08:01 0 384
1860 [일반]  지금 일본과 경제전쟁 중 아닌가요? (5) 모래그릇 07:59 0 418
1859 [잡담]  토착왜구들 총출동 했네요 (13) 프랑스 07:48 0 426
1858 [사회]  단순하게 까놓고 이재명때 생각해보자. (3) 언프리티랍스… 07:31 0 496
1857 [사회]  서울대. 고대생의 촛불집회에 대한 생각... (18) 대장부 07:18 0 815
1856 [일반]  정신차리자 이미 한일전은 시작되었다 (2) 나베는민족반… 06:56 0 315
1855 [일반]  조국 후보 딸, '포르쉐 탄다' 허위사실 유포자 경찰 고소 (5) 이미지첨부 heicli 06:55 0 74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