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확실히 일본 맥주가 안 팔리네요 ㅋ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창백한푸른점 날짜 : 2019-07-11 (목) 14:25 조회 : 5028 추천 : 23    

아사히 잘 나갔는데 잘 안나감 ㅋㅋㅋㅋ 대신 칭따오하고 하이네켄이 그만큼 더 나감. 


아 근데 난 중국도 싫은데 ㅡㅡ;; 


그래서 독일 맥주 종류를 더 시켰는데 이게 유명하지가 않은지 잘 안 팔림 ㅜㅜ 


바르슈타이너 힘내라. 맥주의 여왕! 벡스로 바꿀까?



PALE BLUE DOT - 창백한 푸른 점

우리는 지구인, 저 창백한 푸른 점 속에 살고 있는 지구인.

지휘관 이름 : 四五胸部豊滿(457700)
지휘관 번호 : 435280
창백한푸른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shortb 2019-07-11 (목) 14:27
요즘 칭따오만 마심 일본 보단 차다리 중국이 좋지
     
       
듀로탄 2019-07-11 (목) 14:35
하.... 또 그건 아닌듯한데 ㅡ..ㅡ
     
       
하루비비 2019-07-11 (목) 14:53
짱깨도 똑같이 싫지.짱깨네 ㅋㅋㅋㅋㅋ
          
            
shortb 2019-07-11 (목) 16:02
싫다고 등돌리고 살면 세상 어찌사나요 친구도 없이 혼자 살아야됨
그때 그때 적당히 해야죠
               
                 
MIAD 2019-07-11 (목) 21:23
인육 먹는 새끼들이 좋다고요?
               
                 
콱콱이 2019-07-11 (목) 21:34
중국이나 일본이나 역사적으로나 현재로나 한국에 해가 안됐던 적이 있나요? 일본은 NO 중국은 OK인게 어느쪽 지지자인지 알게 하네요ㅋㅋㅋㅋ
               
                 
Hanumul 2019-07-12 (금) 13:55
불매안한다고 강요 비난 안한다더니 비난 엄청하네요~

개인이 칭타오 사먹든 아사히 사먹든 개인자유로 사먹는건데 왜 자꾸 비난하나요~
                    
                      
shortb 2019-07-12 (금) 14:12
한국인 종특이죠 다문화시키면 한국 좀먹는 병폐는 없어질걸요
     
       
123456ff 2019-07-11 (목) 18:09
그냥 여담으로..

칭따오는 이번에 홍콩 사람들 신문에 광고 실으려고 하니까 방해했었죠..
근쓸이 2019-07-11 (목) 14:50
벡스 처음 먹어보고 감동했어요. 주위 편의점에 더이상 팔지않아서 아쉽네요
아자 2019-07-11 (목) 14:54
하이네켄 맛있어요 ㅎ
맹그 2019-07-11 (목) 14:54
쪽바리 꺼만 아니면 됩니다
겨울숲 2019-07-11 (목) 15:09
편의점에서 세일 하길래 한번 마셔봤는데 그냥 버렸네요

그 이후로는 일본 맥주는 처다도 안본다는
멋진넘72 2019-07-11 (목) 15:22
방사능때문에 일본 맥주 안 먹은지 몇년되었네요.
하긴 우리나라 아사히는 자사히라서 상관없나요 ㅋ
곰보선짱 2019-07-11 (목) 15:28
하얼빈도 괜찮은듯 하더라구요
     
       
penpen 2019-07-11 (목) 17:00
하얼빈 첫맛은 죽이는데..  공기에 노출될수록 맛이 확떨어짐
500ml 보다는 300ml 추천함
          
            
곰보선짱 2019-07-11 (목) 18:12
아!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파란기둥 2019-07-11 (목) 18:48
소주마시고 취한다음 먹어서 그랬는지 별로였는데 다시 먹어봐야겠네요. 그 첫맛이 궁금해졌네요
Astraios 2019-07-11 (목) 15:48
방사능을 돈주고 사먹을 똥멍청이는 없죠.
123456ff 2019-07-11 (목) 18:09
저는 칭다오 안 마시고..

맥스 아니면 홈플에서 미국 맥주 마십니다ㅜㅜ
쬬쬬롭쬬 2019-07-11 (목) 18:39
뭐 찾아보면 일본 맥주 대체제도 많은데,
생각보다 편의점 맥주 매출에 일본 맥주가 엄청난 비중이 있다는걸 알았을때 좀 충격이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파울라너나 칼스버그 이런 맥주도 매우 좋고, 에델바이스도 편의점에서 취급하는 곳이 많아
개인적으로 정말 좋네요 ㅋㅋ
     
       
오비탈레인 2019-07-12 (금) 10:32
러시아 맥주같던 KGB도 일본맥주라는거 알고 충격먹음
The미래 2019-07-11 (목) 18:50
독일꺼 둘 다 좀 쓴 거네요... ㅠㅠ
제미니 2019-07-11 (목) 20:13
요새 젊은층에서 에델바이스 유행한다던데 한번 진열해보시는게 어때요? "판매량 1위", "20대 여성에게 인기" 이런 문구로... 실제로 맛도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여
그냥됐다 2019-07-11 (목) 20:52
파울러너 권장함~니다
호랭토끼 2019-07-11 (목) 21:28
전 블랑이 조아요
     
       
네로미123 2019-07-12 (금) 11:31
블랑 추천
          
            
teki 2019-07-12 (금) 11:43
맥주는 블랑이죠. ㅎㅎ
오늘과내일 2019-07-11 (목) 21:44
일본 기분 나쁘다고 딴에는 애국심으로 불매하면서 중국 칭따오 맥주로 정신승리하는 사람들도
정상은 아니라고 본다
     
       
MIAD 2019-07-12 (금) 14:56
수천년동안 시도때도 없이 조지고 수탈해가고 처녀들 공양받던 나라 vs 35년동안 지배한 나라

어딜 봐도 전자가 더 개새낀데
영칠아 2019-07-11 (목) 21:46
손님들에게 파울라너, 하이네켄, 기네스,블랑..어쩌구.. 추천함. ㅎㅎ
열탕 2019-07-11 (목) 21:46
전 구분하기 힘들어서 그냥 국산 마십니다. 대신 거의 살얼음수준으로 얼려서 먹어요
전주가맥 축제가서 느낀건데 한국맥주도 당일 생산한 맥주는 맛있습니다. 희안하게 그날 먹은 맥주 생각하고 샀는데 맛이 틀리더군요
Gollira 2019-07-11 (목) 22:07
차라리 대동강맥주 수입하지. 지인이 라오스서 먹고오더니 맛있다고.
까뜨린느 2019-07-11 (목) 22:23

스티글은 어떤가요? ㅎㅎ
클매니아 2019-07-11 (목) 23:19
레페 블론드, 파울라너, 발렌틴스 맛있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니까 한번 들여 놓아 보세요.
이궈달라 2019-07-11 (목) 23:59
홉하우스13  을 추천 합니다 여러분
     
       
글쓴이 2019-07-12 (금) 00:07
전 참 맛있는데 별로 인기가 없음 ㅡㅡ;;
로우 2019-07-12 (금) 02:21
하이네켄 직원입니다. 빈땅, 데스페라도스, 에델바이스, 애플폭스도 사랑해주세요 :)
구꼬리 2019-07-12 (금) 04:57
에델바이스, 블랑, 타이거, 뢰벤브로이 먹습니다.
타이거랑 뢰벤브로이는 왜 인기가 없을까요? 괜찮은데...;;
토토로랑 2019-07-12 (금) 05:53
일본꺼 근절하기로 한 김에 그 대체재가 한국맥주로 옮겨왔으면 얼마나 좋을까...
쫌만 잘하지 그랬냐 OB 진로....
     
       
MIAD 2019-07-12 (금) 14:57
상관없어요 사람들이 좋다고 사쳐먹는 해외맥주도 다 하이트 오비 이런데서 국내 생산하는게 많아서 매출은 안 떨어짐 ㅋㅋㅋㅋㅋ
효리 2019-07-12 (금) 06:39
확실히안먹게되더라구요 코젤엄청좋아했는데 알고나니 못사겠어요
샤샹샹샤샹 2019-07-12 (금) 09:05
일본맥주가 입에 잘 맞는데 비슷한 느낌의 맥주가 또 있을까요?

일본맥주 말고는 스텔라, 코로나, 코젤 다크 정도 마십니다.
anwjrod 2019-07-12 (금) 10:40
북한이 한국 주류시장에 대동강맥주를 풀 수만 있다면,
일베와 자유당찌끄레기들이 빽빽 대는 소리만  무시하면 아주 잘 팔릴 듯한데..
비피터 2019-07-12 (금) 11:29
벡스 왜 안들여 놓나요.. 필스너 이제 손절이라 벡스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편의점에 보이는 곳이 없어서 마시지를 못하내요.. 그나마 하이네켄 오리지널.
네로미123 2019-07-12 (금) 11:31
블랑 추천합니다[email protected]!
Dunne 2019-07-12 (금) 12:12
일본맥주는 원래 입에 안맞아서 ㅎㅎ
JYR98 2019-07-12 (금) 13:08
하이네켄으로 바꿨습니다.
nam2626 2019-07-12 (금) 13:52
가펠 소넨호펜 요거도 맛있습니다.
EdarkSO 2019-07-13 (토) 16:15
민족의 원수는 일본이고
역사의 원수는 중국
씸슨 2019-07-15 (월) 08:55
파울라너 요거도 맛있습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3) eToLAND 06-25 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0
114123 [일반]  역사학자 전우용 페이스북 (6) 이미지첨부 fourplay 05:05 0 173
114122 [잡담]  내일,모레 서울 날씨. (2) 이미지첨부 김윤이 05:03 0 146
114121 [잡담]  장엄하였으되 처참하게 희생된 애국자들 (2) 이미지첨부 김윤이 04:34 0 200
114120 [잡담]  '한국+우리공화' 선거연대론 솔솔..보수통합론 '꿈틀' (4)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04:24 0 183
114119 [일반]  美증시 최고치 행진..다우지수 첫 2만 7,000 돌파 소녀어깨 04:22 0 96
114118 [일반]  인천에 구월동에 있는 대찬병원 가보신분? 롤타 03:04 0 111
114117 [뉴스]  NASA 우주관제센터 만든 크래프트, 달착륙 50주년 이틀 후 별세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19 2 229
114116 [단문]  소화효소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8) 사월4 02:10 1 173
114115 [일반]  배상과 보상 그 차이는? 청구권은 이미 해결됐다? (1) Calibre 02:07 0 172
114114 [뉴스]  영국 새 총리 된 보리스 존슨 "10월31일 브렉시트 할 것"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2:04 0 310
114113 [뉴스]  중국 바이두, 'AI 아나운서' 뉴스 방송 개시 (4)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39 0 403
114112 [뉴스]  "도쿄에서 방사능 흙 검출" 올림픽 보이콧 요구 움직임 (6)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1:27 6 518
114111 [일반]  혹시 반려견이 천국에 먼저가있는다는 웹툰?만화? (2) 불법웃음 01:24 0 210
114110 [일반]  이제는 슈퍼맨이나 배트맨의 아성을 아이언맨이 (4) 이토렌탈 01:12 0 390
114109 [일반]  일본의 병신력은 상상을 훨씬 뛰어 넘네요 (9) 전사abj 01:01 0 869
114108 [일반]  "아베, 선거 승리했으니 한국 겨냥 대립정책 포기할 듯"中전문가 (5) 인간조건 00:58 0 613
114107 [잡담]  선풍기 걍 틀고자도 되겠죠? (20) Pixar 00:55 1 506
114106 [잡담]  매미 의 천적은 멀까요 (10) 오십구키로 00:54 2 409
114105 [뉴스]  7월 23일 과학&공학 뉴스&24일의 밤하늘(천문현상) (2)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0:48 2 99
114104 [일반]  오랜만에 자전거 개시! (2) 이미지첨부 햄촤딩 00:46 1 321
114103 [일반]  불매운동 강요 하지마라. (9) 절오빠 00:46 7 520
114102 [일반]  "추경 국회통과 늦어져 경제효과 떨어질 것" 회의감 확산 (6)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44 0 311
114101 [잡담]  요즘 오뚜기 라면 먹으면서 느낀점... (13) 부끄님 00:41 5 726
114100 [일반]  GS25 "나를 따르라"..'반일 불매운동' 유통업계 본사 차원 첫 움직임 (4)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39 0 648
114099 [뉴스]  [단독] 호기심에 만졌다가…이탈리아 고대 유물 망가뜨린 80대, 불구속 입건 (6) 포이에마 00:36 0 512
114098 [일반]  노트북샀네여 류가미네 00:34 0 191
114097 [일반]  자한당 여상규 법사위장, '비상장' 가족회사 감사직..검찰 수사 (9)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0:28 0 291
114096 [뉴스]  "제주개는 한국 고유 토종개…독립적인 품종"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00:27 1 311
114095 [일반]  "올 세계경제 성장률 3.2%"..IMF, 네 번째 하향 조정 (3) 소녀어깨 00:24 0 159
114094 [잡담]  IQ 129나왔네요 (8) 그리운건그대… 00:24 0 4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