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대한 매국당 (신당명 니네 공화당) 클났네요.

[시사게시판]
글쓴이 : 너무더움 날짜 : 2019-06-25 (화) 11:29 조회 : 2163 추천 : 28  


용역 400명 인건비 포함 철거 장비 사용료 2억원 가량 대집행비용 청구

30여명 부상.. 이건 나와봐야 알겠지만 배상액이 따로 청구될거고

장기간 불법 점거에 대한 과태료가 1억 내외 나올거고

소화기 비롯해 흉기 들고 난동부리며 철거반 폭행한거 전부 채증해서 고발 예정이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잘 써먹던 시위에 대한 소송과 비용청구 쓴맛을 보겠네요.


전에 지들은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시위에도 억지를 부렸지만

이건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라 다 물어내고 뒤집어 써야죠 ㅎㅎ


산돌마을 2019-06-25 (화) 11:31
가압류하고 신용불량자 만들어서 일 원짜리 하나까지 받아내야죠.
     
       
글쓴이 2019-06-25 (화) 11:32
홍문종이 인터뷰 보니 쫄아가지고 다음 천막 설치는 어떻게든 허가를 받아보겠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3
안내줄듯 ... 제가 시장이었어도 안내줍니다.
               
                 
글쓴이 2019-06-25 (화) 11:49
각종 청구 비용 및 과태료 완납하면 검토해보겠다고 희망고문 해야죠 ㅋㅋ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53
악마도 울고 가겠네요.
                         
                           
산돌마을 2019-06-25 (화) 12:13
악마수준은 못 되고...

수구꼴통들 쓰레기들에게 악마는 과잉의전임.
고수진 2019-06-25 (화) 11:31
대일왜국당
     
       
글쓴이 2019-06-25 (화) 11:33
그러게요 매국을 넘어 저것들은 친일왜국당!!
쌀집김씨 2019-06-25 (화) 11:33
갑자기 포만감이 솔솔~
     
       
글쓴이 2019-06-25 (화) 11:33
속보 뜨는거 보니 서울시는 무단점거에 대한 과태료 말고 변상금도 청구하겠다네요 ㅋㅋ
          
            
김씨5 2019-06-25 (화) 11:36
과연 낼지  ....

세월호 관련 천막은 시에서 허가 하지 않아 임의로  설치 햇던 천막 과태료를
자진 납부 했죠

과연 세월호 욕하던 뜰딱들이 돈을 낼지... ㅋㅋㅋ
               
                 
글쓴이 2019-06-25 (화) 11:37
쟤네가 저번의 실체없는 어벙이 연합이 아니라
이제 공당으로 등록한거라 강제집행이 가능해요 ㅋㅋ
MESTE 2019-06-25 (화) 11:34
안 내고 배째라 할듯욮ㅋㅋㅋ
     
       
글쓴이 2019-06-25 (화) 11:39
배째면 매국당 재산 또 압류 및 강제집행 들어가는거죠.
쟤들은 이젠 실체가 생겨버려서 과거처럼 조직명 바꾸고 흩어지며 유야무야 그런짓 못합니다 ㅎㅎ
장마철소낙비 2019-06-25 (화) 11:36
정당한 소송사유인데 과연 사법부의 판단은?
     
       
글쓴이 2019-06-25 (화) 11:38
철거반 피해 배상 문제 말곤 딱히 사법부가 간여할게 없는 단순 민사 청구건이라
매국당놈들 이번엔 답없습니다.
Route66 2019-06-25 (화) 11:40
지금은 세월호 기억관 훼손할까봐 경찰들이 애워 쌌습니다.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1
당연 하겠죠. 그들 제정신 아닌데 ...
통합사회황국… 2019-06-25 (화) 11:41
이건 재판가도 빼박이죠.

거기다 정식으로 정당등록한 상황이라 ...

뭐 다 내야죠.
     
       
글쓴이 2019-06-25 (화) 11:44
선거 내년 돌입하기 전에 당사 압류되어 내쫓기기 싫음 다 내야죠 ㅋㅋㅋㅋ
천상의질주 2019-06-25 (화) 12:06
얘내들 골빈 부자 노인네들 많아서 돈걱정 안해요..
     
       
글쓴이 2019-06-25 (화) 12:10
그렇긴 해요 가짜뉴스 뿌리는 유튜버들 후원 하는것만 봐도 ㄷㄷㄷ
귀차늬즘 2019-06-25 (화) 16:47
박그네왈: 우리~.. 공화당 할까요>?
우리 공화당이다! ㅋㅋ
무의사결정 2019-06-25 (화) 20:18
민주당은 한국독립당으로 개명하고 한인애국단 창설해서 토착왜구에게 벤또를 투척

하면 좋겠네요

다 무죄뜨고
우보만리 2019-06-26 (수) 04:56
껌값일듯
요매 2019-06-26 (수) 11:53
저렇게 정당 모임을 하면 최소한의 돈이 들텐데..누가 후원을 해주는걸까요.. 후원해주는 단체를 꼭 알고 싶네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다중/멀티계정에 대한 규정안내 (16) eToLAND 09-30 27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2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12
144113 [일반]  이시국은 이시국인가봅니다. 크러럴 17:43 1 94
144112 [고민]  교통시고 신고당했네요 뭐뀐놈이 성질낸다더니 ㅡㅡ (3) 이미지첨부 은영설화 17:41 0 156
144111 [일반]  민주당, '국회의원 자녀 입시비리 전수조사' 특별법 발의 예고 (2)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17:40 0 84
144110 [뉴스]  "유기견 사체가 사료로 쓰이다니"…동물단체 '분노' (3) 이미지첨부 포이에마 17:37 0 99
144109 [뉴스]  유니클로 광고 논란에 양금덕 할머니 패러디 영상 나와 이미지첨부 발딱이 17:29 0 158
144108 [잡담]  멜론 노래 1000곡 이상 들으시는분 있나요? (1) 강남고려 17:28 0 74
144107 [일반]  12년만에 문상갔다 놀란점 (4) iooen1 17:28 0 265
144106 [잡담]  음료수 대량구매했습니다 (7) 이미지첨부 탈레랑 17:26 1 296
144105 [일반]  솔직히 성추행은 법원이 더 부추기는듯. (3) 조언자 17:15 3 179
144104 [잡담]  귀가하니 음료 택배가 와 있는데 (6) 빙설냥냥 17:14 1 289
144103 [일반]  촌닭음방 10 20 justmusic 17:12 0 34
144102 [일반]  인기글 이토계급 댓글보다가ㄷㄷㄷ (6) 빈폴 17:07 3 254
144101 [일반]  김용민 페이스북 (1) 이미지첨부 fourplay 17:07 0 313
144100 [뉴스]  유시민 "김경록, JTBC 접촉했지만 인터뷰 실패..손석희 알아야" 이미지첨부 새날 16:57 0 264
144099 [음식]  김치전 (11) 이미지첨부 카자미하야토 16:51 3 313
144098 [일반]  예전에 오락실에서 하던 게임들 (6) 라이브 16:44 1 418
144097 [뉴스]  민주당, 사법개혁안 중 공수처법 먼저 통과 추진 (9) 기후변화 16:33 0 441
144096 [일반]  싸이월드 재오픈 했네요.. (1) sky1000 16:31 2 513
144095 [일반]  막나가는 SBS (9) 이미지첨부 셀랑스 16:28 0 848
144094 [잡담]  신고수 누적으로 필터링된 게시물 입니다. 관리자 확인후 처리됩니다. (16) 이미지첨부 쌔영만세이 16:22 0 311
144093 [일반]  동물농장 재밋네요.ㅋㅋ (2) 이미지첨부 빈폴 16:21 1 378
144092 [잡담]  노래, 실용음악학원에서 배워도 쉽지 않네요 (11) 웰시고기 16:21 1 221
144091 [잡담]  인천유나이티드 유상철감독님관련 공식입장 (4) 이미지첨부 시크릿♥송지… 16:17 3 531
144090 [도움]  자전거 목베어링이 특이해서 수리 할 곳이 없습니다. (6) 이미지첨부 사당후세인 16:14 1 250
144089 [잡담]  지하 결혼식장은 처음 가봤네요. (3) 빙설냥냥 16:13 1 473
144088 [일반]  유니클로 광고 패러디 영상// 장하다 학생 (2) 프락치걸 16:10 0 250
144087 [잡담]  병점에도 페라리가 돌아다니네여 (11) 화성토박이 16:08 0 416
144086 [일반]  남들과 같이 할 수 있는 PC게임 추천 좀 부탁드려요! (7) 친절한바텐더 16:07 2 151
144085 [잡담]  혹시 토렝이 시절 공유 못해서 아쉬웠던거 있으세요? (3) 이미지첨부 디스한갑 16:06 1 233
144084 [잡담]  경기불황, 취업하기 힘드나요? 라는 게시물들을 보고 개인적인 생각!!! (14) gackt082 16:01 3 3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