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현시간 한강

[회원게시판]
글쓴이 : maybeee 날짜 : 2019-06-15 (토) 18:17 조회 : 8944 추천 : 17  





u20결승  ㅋㅋㅋ 



인간조건 2019-06-15 (토) 18:21 추천 4 반대 0
토착왜구 자한당이 저런 짓 잘하는데~ 그대로 보고 배웠네
흑형초코바나… 2019-06-15 (토) 18:20
우리나라사람들 땅에대한 집착이란 ㄷㄷㄷ
HBJang 2019-06-15 (토) 18:20
임대료라도 냈나ㅋㅋㅋㅋ
인간조건 2019-06-15 (토) 18: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토착왜구 자한당이 저런 짓 잘하는데~ 그대로 보고 배웠네
     
       
ohnonoo 2019-06-15 (토) 19:28
다 민주당 지지자라는데요?ㅋㅋ
          
            
디스한갑 2019-06-15 (토) 19:30
꾸웨에엑~~~~~~~
          
            
꼬마베베 2019-06-16 (일) 13:15
민주당 사칭 ㅋㅋㅋㅋ
     
       
노앙 2019-06-15 (토) 23:46
정치병 환자 놈들아 이런 경사스러운날 더러운 댓글 좀 달지마
          
            
인간조건 2019-06-16 (일) 00:44
ㅇㅂ
     
       
illillill 2019-06-16 (일) 00:45
ㅎㅎㅎ 이경사 스런 날에 왜구들은 우리팀 지기만 바랄듯 자기들 니퐁은 벌써 떨어 졌으니까요 그나저나 추경 방해 해서 현정부 엿먹일려는 매국노 짓거리는 언제즘 그만 둘건지 답답
어째거나 우승 해서 귀국 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꿈꾸는순수 2019-06-16 (일) 14:49
대한애국당 새끼들이 광화문 불법점거해서 이번에 거리응원 못했죠.
MESTE 2019-06-15 (토) 18:23
벌써!? ㄷㄷ

아 내일 새벽이구나 ㅋㅋㅋ
왕꼬치엔흑형 2019-06-15 (토) 18:27
저기에 똥물을 확 갖다가 뿌려야 하는데..
차단된코멘트 2019-06-15 (토) 18:27
액젓사다가 뿌리고 다녀야하는데 아쉽다
Rachae 2019-06-15 (토) 18:28
다 떼야 함ㅋㅋㅋ
센치치치 2019-06-15 (토) 18:34
비왔으면 ㅋㅋㅋ
고객관리센터 2019-06-15 (토) 18:34
ㅋㅋ 메이플스토리하세요?
まい 2019-06-15 (토) 18:42
자리맡으려면 최소한 한명은 있어야되지 않나?
쥐닭참수 2019-06-15 (토) 18:44
법적효력 없음

좆까라하고 전부 치워버려도 됨
하늘Maru 2019-06-15 (토) 18:51
자리는 있지. 맡은사람이없을뿐
장화홈런 2019-06-15 (토) 19:03
진짜 지랄들을 하네. 에라이~~ 어디서 저런 무개념 짓을 하는거지? 이해가 안되네
다덤벼개박살 2019-06-15 (토) 19:04
저 자리 밀어버리고 앉아도 그 자리 찾아오지도 못함.
penpen 2019-06-15 (토) 19:19
진짜 무식한 사람들 많네요.  저런건 한강 관리자들이 싸그리 걷어 가야함
TORGUE 2019-06-15 (토) 19:31
저런 건 관리공단에서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관청 허가도 없이 소유권 주장하네 미친 것들이
딸기음료수 2019-06-15 (토) 19:34
ㅈ까고 자빠졌네
저런 게 먹히면 줄을 왜 서냐
진짜정우성 2019-06-15 (토) 19:45
집에 어케 갈려고 저러나? 자차 다 끌고 오나?
에드리안 2019-06-15 (토) 19:51
저기다가 개미 꼬이게 이것저것 엄청 찐득한거 부어놓으면 엄청 기분이 좋을듯
규니짱 2019-06-15 (토) 19:56
병신들
카라멜♥ 2019-06-15 (토) 20:54
그놈의 자리.... 아오..
클로이모레츠… 2019-06-15 (토) 21:42
공공장소아님?? 먼 개 소리여 저게...
퀘이사1 2019-06-15 (토) 22:00
부산엔 날씨가... 비올듯 말듯...
궁금하냐 2019-06-15 (토) 22:03
얌체같은 새끼들...
건들면 뒤짐? 먼저 죽여버릴까보다ㅋ
레서판다 2019-06-15 (토) 22:24
ㅂ신들 많구나.....
davyoule 2019-06-15 (토) 23:20
비나 쏟아져라...
알러브붑 2019-06-15 (토) 23:28
진짜 개 미친 것들이네. 지들이 뭔데?? ㅋㅋㅋㅋ
네로미123 2019-06-15 (토) 23:35
진짜 최악이다 ㅋㅋ
백살카레라면 2019-06-15 (토) 23:43
교육이 문제다
어쭈구리 2019-06-15 (토) 2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빳따맨 2019-06-15 (토) 23:48
하....국뽕 충만하다가도 저런걸보면 싹 사라짐.
시민의식은 후진하고 저런 무질서를 방치하는 공원 관리도 제대로 안되는 실정이라니.
아마 내일 아침에 해뜰때 가관일겁니다. ㅋㅋㅋ
아나콘도 2019-06-16 (일) 00:15
저런 거 좀 안 했으면...
쇼쿠쇼킹 2019-06-16 (일) 00:44
이런거 구청에서 와서 다 뜯어가야하는데
참새우젓 2019-06-16 (일) 00:56
하는짓은 똑같으면서 늙은이들 욕하지
임장사 2019-06-16 (일) 00:56
짱개욕할게 아니네 수준이 똑같아...
햄촤딩 2019-06-16 (일) 01:22
어휴..노답..
미국패씽 2019-06-16 (일) 03:01
다 잡아죽여야...
리얼라이징 2019-06-16 (일) 03:39
이야.. 다시 한번 설레발은 필패 라는걸 또 느낍니다.
Globe 2019-06-16 (일) 05:00
아직도 저러니...
우리나란 언제쯤 저런게 없어질까요
트리아리 2019-06-16 (일) 08:52
어휴 개ㅄ들 ㅋㅋㅋㅋㅋ 저런 새기들중에 젊은 애엄마 애아빠도 있을거아녀

예비 맘충 파충들인가
백퍼센트 2019-06-16 (일) 11:46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쓰레기는 재대로 치우고 갔을까 ㅋㅋㅋㅋ
뭐 돌대가리 세끼들이라 그런 생각 따윈 안하겠지
kisscry 2019-06-16 (일) 12:44
이야 시민의식 수준 지렷다; (모든사람이 그렇다는게 아님)
구름에달가듯 2019-06-16 (일) 14:55
이상하네요. 불꽃놀이할때가 아니면 저 맨바닥을 선점해서 뭐하려고요?
주말에 한강 가보시면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저런 짓 안할텐데요.
무슨 이벤트라도 있나?
베이런 2019-06-16 (일) 15:58
한강에서 뭐하길래??? 불꽃축제 라도 하나???
상수검열단ㅇ 2019-06-16 (일) 16:12
하아 진짜 저런것들 정말..
무사파 2019-06-16 (일) 18:04
이야.. 멋지다.. 확실히 개인 이기주의 점점 더 가는구나 ㅋㅋㅋㅋ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기능 변경안내 (13) eToLAND 06-25 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9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1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20
113502 [날씨]  비가 쏘다지네요 이미지첨부 이토짱짱맨 07:12 0 36
113501 [일반]  단식 중인데 ‘짜장면 먹었어? 이 XX야’ 욕설, 바른미래당 단식농성 현장 (1) 우렁이 07:07 0 121
113500 [일반]  유쾌한 쑤기, 썸 탈꺼야 (김정숙 여사님 ver.).........♬ (2) 이미지첨부 CorelDRAW 07:05 0 54
113499 [일반]  바다낚시- 한국사람무시하는아베 일본낚시용품400만원박살 우렁이 06:55 0 109
113498 [잡담]  편의점 알바에도 4대보험이.. 투덜투덜 됐던 사람입니다. (1) 이미지첨부 twoton 06:55 0 117
113497 [일반]  문대통령 & 더불어민주당 지지율 폭등 (4) 이미지첨부 CorelDRAW 06:48 0 341
113496 [일반]  아흐 일본놈들의 민주주의 시민의식이 개판인 이유 냉소월 06:36 1 158
113495 [일반]  요즘 언론에서 사라진 말들 ㄷㄷㄷ (2) 이미지첨부 CorelDRAW 06:31 0 515
113494 [잡담]  일본 불매운동 한국 반응 - 성공할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 Kimai6519 06:25 0 272
113493 [일반]  마음이 언제나 평안한 비결 (2) pbs92 06:12 0 142
113492 [일반]  나경원e c발년 (2) 이미지첨부 생나기헌 05:53 0 832
113491 [일반]  삽겹살 같은거 대형마트랑 정육점 어디가 더 저렴? (6) 맛있는팝콘 05:46 0 219
113490 [일반]  아베 위기때. 노홍철버전이 풀리는 신비한 현상. 정은지LOVE 04:45 0 757
113489 [일반]  표창원의원 트윗중에 (1) 이미지첨부 생나기헌 04:36 0 541
113488 [일반]  어짜피 한일 관계는 정치적인 출구가 없어요. 차라리 이번 기회에 경제적인 출구를 … 고양아멍멍해… 04:31 2 135
113487 [일반]  후쿠시마쌀로 만든 사케판 홈프러스..필독 이미지첨부 생나기헌 04:29 7 461
113486 [사회]  일본 불매에 관하여.. (1) sddsdds 04:27 0 197
113485 [일반]  뉴스1. 뉴시스, 머니투데이, 한경tv : 빌드업2시간전. 정은지LOVE 04:16 0 238
113484 [일반]  창원NC파크.. 잘 지었네요. 이미지첨부 섶다리 03:59 2 308
113483 [잡담]  아베가 2/3 실패해서 사실상 패배? (5) FYBs 03:59 0 548
113482 [일반]  일본 참의원 선거 최종결과 이미지첨부 소녀어깨 03:55 0 768
113481 [일반]  베란다에 서있었는데 앞 동이 이리 가까울줄은 몰랐네요 (1) Cinex 03:51 0 306
113480 [일반]  (스포) 복면가왕 좀 주작같네요.ㅋㅋ (5) 이미지첨부 빈폴 03:46 0 595
113479 [일반]  아침에 조중동 출근하면, 포털에 헛소리 일제히 시작함. (1) 정은지LOVE 03:45 0 380
113478 [일반]  플라스틱 강력본드 추천 좀 (3) 짜리 03:41 0 137
113477 [일반]  포털에 일본 선거 업데이트 안되는거 보니. 아베가 졌네. (3) 정은지LOVE 03:30 0 546
113476 [일반]  핸디선풍기 추천좀해주세요 (3) 허허허 03:18 0 103
113475 [일반]  친구들이랑 주기적으로 연락하시나요? (4) 펀딕 02:58 1 228
113474 [일반]  고개 드는 기준금리 추가 인하론, 시기는 엇갈려 (1) 소녀어깨 02:45 0 166
113473 [도움]  [긴급도움요청] 꺠진 한글파일 복구 ㅠㅠ (3) 바보탱구리 02:43 0 1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