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안 암내 쩌네유

글쓴이 : 옥하 날짜 : 2019-06-12 (수) 18:35 조회 : 1297



3호선 타고 퇴근 하는뎅


외국인 대여섯명 근처에 있어서  


암내가 코를 찌르네유...


강제 입으로 숨 쉬는중




강릉 2019-06-12 (수) 18:38
그 뭐시기....dna 가... 동양인..특히 우리쪽은...땀냄세가 거의 없는 종족이라는....ㅎㅎ
추천 0
20세기소년 2019-06-12 (수) 18:39
4호선에서 한번당한후로 진짜 근처에도안갑니다 ㅠㅠ
추천 0
어리ㅏ나 2019-06-12 (수) 18:40
데오도란트 한번 발라주면 되는데
추천 0
로어셰크 2019-06-12 (수) 18:40
진짜 인종차별은 아닌데 냄새너무나면 진짜 불쾌해질때가 있죠.미안해 백형들!!인종차별 아님!
추천 0
     
       
20세기소년 2019-06-12 (수) 18:41
이건 불쾌한게 아니고 머리가 아픕니다 ㅠㅠ 정말 ㅠㅠ
추천 0
          
            
로어셰크 2019-06-12 (수) 18:43
저도 한창 이태원놀러다닐때 백인들 암내때문에 어쩔줄몰랐던 적이 많았어서 잘압니다.흐흑
추천 0
Totenkopf 2019-06-12 (수) 18:44
전세계에서 한국인이 겨드랑이 암내 제일 안 납니다. 유전학적으로 증명.
추천 0
닉닐 2019-06-12 (수) 18:47
고무타이어 타는듯한 냄새;;;;

진짜...못견딤;;;

냄새 예민한분은 서양여자도 냄새 ㄷㄷㄷ
추천 0
지훈짱2 2019-06-12 (수) 19:04
일요일날 저녁쯤 7호선의 등산객들이 풍기는 땀냄새, 술냄새,담배 냄새의 콜라보를 매주 겪는 입장에서는 대처방안은 무조건 다른 차량으로 건너가는 방법밖에 없더군요..
추천 0
BUBBLE 2019-06-12 (수) 20:24
어떤 외국인들은 카레냄새도 나더라구요. 그것도 매운카레맛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