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6] (기타) 경찰이 또 주작??? (10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일반] 

제가 수지를 싫어하는 이유

[회원게시판]
글쓴이 : 김일후 날짜 : 2019-04-19 (금) 20:31 조회 : 7436 추천 : 20  

양예원 사건이 터지기 훨씬 전.


저희 친누나가 어디서 수지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나 보더라고요.


그 얘기를 저한테 하길래 어디서 수지가 이명박 똥 닦는 소리 하고 앉았냐고 성질을 냈습니다.


근데 보통 사람은 눈코입이 다 똑같이 있는지라, 누나 얼굴에 묘하게 수지 얼굴이 보이는 겁니다.


그 뒤로 수지만 보면 짜증이 납니다. 꼴도 보기 싫어요. 그 전엔 수지 사진 흐뭇하게 보고 그랬는데..



에리 2019-04-19 (금) 20:33
처남 얘기좀 더해봐
     
       
글쓴이 2019-04-19 (금) 20:38
큰누나는 시집 가서 잘 사는데
작은누나가 아직도 안 가고 있습니다. 제발 데려가세요...
          
            
오후한때무지… 2019-04-19 (금) 21:16
몇살인진 몰라도
혹시 식당 할 수 있냐고 물어 보세요
가능 하다면 데려갈 용의 있네요 ^^
식당은 자가고
온다고 하면 5층 건물 지은다고 말씀 해보시고요
신상 지역은 쪽지로다가 ㅋ
나이가 많았슴 좋겠다,,,,
               
                 
표독도사 2019-04-20 (토) 09:23
어차피 소개 안시켜줘요 진지하시네 ㅎㅎㅎ
아무리 자기 누나가 싫어도 인터넷에서 알게된 사람을
소개 시켜줄까요
                    
                      
익영 2019-04-20 (토) 11:37
세상일 모르는거에요.... 들은 이야기로는 택시기사님이 택시 타신 손님한테 자기딸 소개 시켜줘서 결혼한 이야기도 있었는데 ㅋㅋ
                         
                           
표독도사 2019-04-20 (토) 12:22
그건 오프라인 이잖아요
이건 얼굴도 모르는 상황인데..
                    
                      
글쓴이 2019-04-20 (토) 12:44
오후한때 님이랑 쪽지 주고 받았어요 ㅎㅎ
                         
                           
표독도사 2019-04-20 (토) 13:22
헐~
                         
                           
익영 2019-04-21 (일) 09:40
ㅋㅋㅋㅋㅋ
                    
                      
오후한때무지… 2019-04-20 (토) 13:13
막내 장가가 급해서요 ㅋㅋㅋ
          
            
하니우 2019-04-20 (토) 20:47
방어 성공 `-`ㅋㅋㅋㅋ
세인트야나두 2019-04-19 (금) 20:34
뭐 머꼬싶은거 없어??
광악 2019-04-19 (금) 20:34
누님 남친 계세요?
     
       
글쓴이 2019-04-19 (금) 20:42
없어요. 델고 가셔요...
차당된코멘트 2019-04-19 (금) 20:35
처남 왜 화를 내고 그래
킨킨 2019-04-19 (금) 20:38
이수지 신수지 간수지 온수지 말수지
통수지 안수지 원수지
Astraios 2019-04-19 (금) 20:40
처남 뭐하고 있어...소고기 먹으러 가게 얼릉 나와!
떡빵s 2019-04-19 (금) 20:40
근데... 무슨 수지요?
     
       
글쓴이 2019-04-19 (금) 20:42
예쁜 수지요.
누나가 이수지라고 했음, 끄덕끄덕 했을 겁니다.
          
            
필라이프 2019-04-20 (토) 02:54


해당 게시물이 불편하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간의 불편함을 주는 댓글은 자제 부탁드리며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세요.

게시물에 문제가 있다면 신고 또는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악성댓글/비방/욕설/반말 적발시 제재 대상입니다.
          
            
향기바다 2019-04-20 (토) 18:19
개그맨 이수지 말씀이시죠? ㅋㅋㅋㅋ
아치미슬 2019-04-19 (금) 20:44
합성수지
男子 2019-04-19 (금) 20:47
수지가 이글 보면 ㅆㅇ함..
누나사진 인증하면 석고대죄함
     
       
글쓴이 2019-04-19 (금) 21:23
지난 글 보기는 과학.
noodles 2019-04-19 (금) 21:30
강수지!
곰나라탱 2019-04-19 (금) 22:52
빅토리아송 2019-04-19 (금) 23:21
처남 누나 나이가 어케되는가?
홍또루 2019-04-19 (금) 23:21
처남삼고 싶네요 ^^
Shine빛 2019-04-20 (토) 01:56
김풍선 2019-04-20 (토) 02:38
수지 애초부터 관심이 없어서...섹시하지도,  이쁘지도...않는거 같은데.
     
       
Astraios 2019-04-20 (토) 16:25


ㅋㅋ
          
            
AFBCE 2019-04-20 (토) 19: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
RCNSP 2019-04-20 (토) 06:24
수지를 이성으로 대해본 적 없어서...
깅강 2019-04-20 (토) 08:17
처남 ㅠㅠ 내이상형이 수지일세 ㅠㅠ
치베이 2019-04-20 (토) 08:39
일단 누님 사진을 좀 보여주세요
     
       
글쓴이 2019-04-20 (토) 13:40
그건 안 되죠... 누나한테 욕 먹을 겁니다
유기화학8판 2019-04-20 (토) 11:25
처남. 대기업다니고 집있고 차있고 사지 멀쩡하고 성실하고 착해요.
누님 전화번호 쪽찌로 주세요.
     
       
글쓴이 2019-04-20 (토) 13:41
그것도 안 됩니다...
본인 연락처를 먼저 보내주세요.
카톡 친추하라 해볼게요 ㅎㅎ

인터넷에 글 올렸다고 욕 먹을 거 같아서 선뜻 말은 못하겠지만...
허니버터야옹 2019-04-20 (토) 11:26
저수지
그겨울의찻집 2019-04-20 (토) 11:34
개그우먼 이수지?!
파지올리 2019-04-20 (토) 13:15
요새 이런 컨셉 가진 분들이 많이 출몰하네.
     
       
글쓴이 2019-04-20 (토) 13:43
일 안 되고 그럴 때 종종 제 얘기 올립니다 ^^
derder 2019-04-20 (토) 15:21
수지땜에 누나가 좋아지는것보단 이게 나음...
알료샤 2019-04-20 (토) 21:02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네요. 사람들이 저를 보면 자꾸 정우성 닮았단 이야길 하니까 TV에서 정우성을 보게 되면 토플갱어 보는듯 하여 불편해져서 싫어졌습니다.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97953 [일반]  으아 만두먹고싶다아아아악 (3) 이미지첨부 햄촤딩 23:09 0 79
97952 [잡담]  내일 살거ㅋㅋㅋㅋㅋ 한계를넘어서… 23:07 0 103
97951 [일반]  춤의 기본 아이솔레이션을 배워보자! 맛있는팝콘 23:04 0 81
97950 [일반]  문재인 대통령 : 정자정야(政者正也), “정치는 바른 것이다.” (1) CorelDRAW 22:58 0 93
97949 [잡담]  바오펭 UV S-9 무전기 생각보다 괜찮네요. . 이미지첨부 블록틱스 22:56 0 89
97948 [일반]  즐거운 주말 마무리들 잘하시고... (1) 패왕색패기 22:51 1 32
97947 [일반]  노무현이 가장 실수하신 일 (2) 이미지첨부 닥똥집똥침 22:46 0 534
97946 [일반]  작성글보기 하니 아이디가 5개 나오네요. (6) 겨울아가지마 22:41 0 198
97945 [일반]  저널리즘 토크쇼J 지금 유시민 이사장 출연했네요 (4) 코뮤니스트 22:36 2 131
97944 [일반]  교활이는 나중에 이거 하면 딱 어울릴 듯 (3) 이미지첨부 겨울숲 22:32 0 310
97943 [잡담]  와 효린 강경대응 (8) 여기는개한민… 22:30 1 848
97942 [잡담]  네이버 실검에 아스날 연대기 ㅋㅋ napoli 22:28 0 385
97941 [고민]  소개팅 할 여자가 출장샵에서 일한다는데... (30) ManCity 22:21 1 765
97940 [잡담]  효린 학폭피해자라는 사람도 일진?이라는데~~~ (4) 몬테카를로 22:20 0 441
97939 [일반]  미중무역분쟁에 관한 이야기 (3) 노란레몬향 22:15 0 119
97938 [일반]  영어 회화할 때 관사를 잘못쓰면 원어민은 어떤 느낌이 들까요? (7) 덴마크모카라… 22:12 0 227
97937 [일반]  늦봄의 인왕산숲길 산책 (1) 이미지첨부 클매니아 22:07 2 219
97936 [잡담]  조조가 영웅일수없는 이유 반박글 (31) 우월한써니 22:05 1 530
97935 [일반]  짜장면 2,500원 (3) 이미지첨부 산돌마을 22:04 1 714
97934 [일반]  내일자 장도리.jpg (4)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22:03 0 421
97933 [잡담]  혼전순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여쭙습니다. (19) 우왕제발없길 22:00 0 355
97932 [일반]  (목주의)즐거운 저녁 (2) 이미지첨부 ♥나비냐옹♥ 21:56 0 286
97931 [일반]  이왕 이렇게 된거 갈때까지 가보자는건가 혼수성태 (3) 겨울숲 21:54 0 354
97930 [잡담]  효린 학폭으로 처벌이 가능할까여? (6) ψ오크 21:54 0 370
97929 [일반]  둘다 보긴 볼꺼같은데..... (1) 일산앤디 21:53 0 160
97928 [일반]  기생충 영화 근데 무슨 스토리 일까요 (8) 잇힝e 21:52 0 298
97927 [잡담]  황교안은 치킨호크 - 뉴스룸의 일갈 (3) 이미지첨부 파지올리 21:49 0 339
97926 [정치]  순실정권 선미정권 (18) 씨오씨 21:46 0 369
97925 [잡담]  만두 좋아하세요? 만두는 사랑입니다. (18) 이미지첨부 블록틱스 21:43 3 480
97924 [일반]  지금 중국에 남아있는 카드가 있나요? (14) 하루미치 21:37 1 4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