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2]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6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잡담] 

아내에게 지난 달 지출내역 브리핑 중...

[회원게시판]
글쓴이 : 칫솔과치약 날짜 : 2019-04-15 (월) 21:51 조회 : 1213 추천 : 8  


브라우니가 나타나서 아내의 엉덩이에 자신의 엉덩이를 대고 앉음...ㅎㅎㅎㅎㅎ

지난 달 부하직원에게 간식비로 15만원 준 것에 대해
아내가 용돈 외에 지출로 처리해서
15만원 추가로 하사해주시는 걸로 결정!!! 야호!!!

아무래도 브라우니 덕인 듯...ㅍㅎㅎㅎ

손예진 2019-04-15 (월) 22:01 추천 8 반대 0
님그때 간식비로 쓴거아니잖아요
인간조건 2019-04-15 (월) 21:59
     
       
글쓴이 2019-04-15 (월) 22:03
손예진 2019-04-15 (월) 2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님그때 간식비로 쓴거아니잖아요
     
       
글쓴이 2019-04-15 (월) 22:04
간식비인 것은 맞습니다. 저도 먹었긴했지만...ㅍㅎㅎㅎ
     
       
숯불구이맛 2019-04-15 (월) 22:06
예리하시네 ㅋㅋ
고투더 2019-04-15 (월) 22:05
브라우니는 2회차 묘생
아무래도 브라우니가 전생에 님에게 빚을 많이 진듯
     
       
글쓴이 2019-04-16 (화) 09:14
전생에 제가 브라우니 목숨을 살려준게 아닌가 합니다.ㅎㅎㅎ
gunby 2019-04-15 (월) 22:06
자 이제 15만원치의 일을 하셔야죠ㅎㅎ
     
       
글쓴이 2019-04-16 (화) 09:13


ㅠㅠ
Peace427 2019-04-16 (화) 00:03


아 갑자기 극한직업에서 류승룡부인 대사가 생각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9-04-16 (화) 09:13
여보 왜?? ㅠ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103138 [잡담]  티몬 무료배송 계속 하네요 (1) 이미지첨부 메트로 05:55 0 73
103137 [일반]  많이 욕하시는 그 친구의 자리는 이미 백승호자리죠 (6) scandy 05:08 1 227
103136 [잡담]  커피+소주는 최악이네요 중고차박실장 05:06 0 119
103135 [일반]  유령같은 느낌. 이미지첨부 노란레몬 04:36 0 225
103134 [잡담]  ㅋㅋㅋ 김정민 아시안게임 4분뛰고 군면제 (11) 잇뽕짱 04:28 1 597
103133 [잡담]  맞춤법 잘 아시는분 있나요? (12) 미완성곡 04:19 1 173
103132 [일반]  25일부터 오늘까지 총 7경기를 뛴 선수들.. 고생 많았습니다! (4) 옆집남자2 04:18 3 121
103131 [일반]  준결승 왜 욕하지 말라는지 모르겠네요. (25) 오잉어뎅빵ㅇ… 04:12 2 463
103130 [일반]  u20이 2년에 한번 열리는 거기에 이강인은. (4) 높이나는도요… 04:11 1 276
103129 [일반]  이강인 선수 확실히.. (1) 아베신조 04:07 1 250
103128 [일반]  우승할꺼라고 생각하신분 몇분이나 계십니까? (35) 삐야기얄리 04:07 3 249
103127 [잡담]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블록틱스 04:00 0 41
103126 [일반]  사퇴 하는놈은 승진하겠지. 정은지LOVE 03:56 0 168
103125 [일반]  경찰 내분으로 번진 '버닝썬' 수사..'수사 첫 단추 잘못 뀄다' … (1) 이미지첨부 인간조건 03:55 0 264
103124 [잡담]  우리 선수들 고생 많았습니다 하늘과바람과… 03:53 1 46
103123 [잡담]  축구 보고 왔는데 실망을 많이 한분들이 많네요 (9) ㅋi엘 03:52 0 304
103122 [잡담]  우리나라 되게 잘하네요 (14) 반달곰슴가 03:47 8 322
103121 [일반]  손세이셔널 봐서그런지 (2) Expert 03:46 0 300
103120 [일반]  "게임도 넷플릭스처럼"..앞다퉈 스트리밍 서비스 발표 인간조건 03:46 0 236
103119 [잡담]  만약에 말입니다. 3위를 했다면 게시판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25) 카르노브 03:45 0 178
103118 [일반]  역시 알바는 축협알바가 짱인듯. (2) 정은지LOVE 03:42 0 246
103117 [잡담]  18세 u-20 골든볼이 마라도나 메시 이강인이래요 (3) 시크릿♥송지… 03:42 1 279
103116 [잡담]  5번 욕하지말자 (5) 그늘 03:40 0 276
103115 [일반]  재방송하네요 높이나는도요… 03:39 0 95
103114 [일반]  U-20 대한민국 축구 이강인 선수 수고많으셨습니다. 골든볼 아시아(한국)최초로 수상 (1) 에쵸티 03:36 0 199
103113 [일반]  사퇴를 하면 승진하는 신기한 축협 (5) 정은지LOVE 03:34 1 375
103112 [잡담]  정민이 때문에 현우가 묻히네.. (5) 판석 03:31 1 412
103111 [일반]  이번 월드컵에서 그나마 눈에 띄었던 선수 (11) akwldi 03:31 0 336
103110 [일반]  실검 1위해서 좋겠다. (2) 삐야기얄리 03:31 0 304
103109 [잡담]  포스트 장현수 (3) 개교친구 03:30 2 2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