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2] (연예인) 레전드 얼음 먹은 정연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맥주 주세 개편으로 수입맥주 비싸진다 싸진다 언론이 스탠스를 못정하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밤하늘달별 날짜 : 2018-07-12 (목) 09:19 조회 : 449

얼마전까지 개편으로 수입맥주 비싸진다고 국내 맥주에 유리하다고 난리 치더니

디스패치 https://www.dispatch.co.kr/1392727 에서는 또 수입 맥주가 유리하다고 하고

언론이 좀 답답함.

6캔 만원이면 좋겠네요, 국내 맥주 맛 없음.

밤하늘달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beel 2018-07-12 (목) 09:24
자랑은 아니지만 유럽을 다 돌았던 제가 현지에서 각 지역마다 맥주를 한캔씩 다 마셔봤었습니다.
원래 맥주만 먹지만 ㅋㅋㅋ 진짜 국산 맥주는 와................................................................... 네 그렇습니다.

전 필스너 우르켈이 젤 맛있더군요. 체코에서 먹고 뿅갔었죠 ㅋㅋㅋ 오히려 독일 둔켈하고 바이젠보다 더 낫더군요.
여튼 뭐 ㅋㅋ 수입맥주는 올라도 다 사먹을듯 ㅋㅋㅋ
다이나믹콩콩… 2018-07-12 (목) 09:26
전 알함브라 맥주가 맛나던데...
無人 2018-07-12 (목) 09:32
수입맥주 주수입원이 국내 주류회사라 수입맥주 많이 팔려도 그다지 타격이 별로 없다고 오히려 더이익이라고
     
       
글쓴이 2018-07-12 (목) 09:37
지네들이 국맥 개발/개선 안하고 수입맥주 수입해 팔면서

국맥 안팔리는 이유를 엉뚱한데 돌리고 있음.
환장3 2018-07-12 (목) 10:08
세부사항이 안나와서 그래요
이번 개편은 국내맥주업체들이 불만넣어서 하는거라 국산맥주 가격이 기준이 될듯함
이번 개편을 쉽게 얘기하면 수입맥주는 수입금액 비율로 세금 먹였는데 이제 캔당으로 세금 먹여서 가격 변동이 생깁니다
비율로 세금을 정하면 싼맥주는 세금이 낮고 비싼건 더 비싼 세금이 정해짐 그러니 이제 싼맥주는 가격이 오르고 비싼건 내리겠죠
6캔 만원은 지금 그 가격대 맥주들 잡으려고 하는거라 사실상 불가능임
이제 싼맥주는 2000원대 근접하고 2000원대는 비슷  그 이상 맥주는 조금 가격내릴듯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3)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42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79391 [잡담]  해운대. 의외로 사람들 많지 않네요. 슬림덕 02:56 0 83
179390 [일반]  이재명 좋게 보고 있었는데 (1) 벤티s 02:51 3 181
179389 [일반]  오늘은 에어컨 켜고 잡니다.. (3) 시원한바람 02:45 0 162
179388 [일반]  이재명이 정말 싫은 이유 (27) 곤살로이과인 02:42 5 318
179387 [일반]  민주당의 이명박.. 정말 적절하네요.. (9) 네메시스 02:37 12 310
179386 [정치]  임종석한테 대통령 승계시키려고 경쟁자들 제거하려는 거야. (12) er21 02:36 2 218
179385 [잡담]  잠못자는밤... 열은 내리고.... (3) 레드선 02:26 0 140
179384 [잡담]  요즘 날이 더운데도 집 앞에 새끼냥을 보러 나갑니다... (10) 유정연♡ 02:21 0 167
179383 [일반]  그알 논리면 샤오미도 범죄 기업이네요 (11) 주드로1 02:18 1 509
179382 [일반]  은수미,이재명이 조폭역인건 팩트이지만 중요한건 (17) 레나드 02:18 1 387
179381 [잡담]  그알 이재명, 일단 합리적 의심의 최대치는 이러하네요. (7) 이미지첨부 피자주세요 02:18 1 366
179380 [일반]  옛날엔 이재명 까면 욕부터 얻어먹었는데 ㅋㅋ (1) 원형지정 02:16 3 229
179379 [일반]  이재명 실드치는분들은 오늘은 버로우타셨네요 (27) 아름다운밤 02:13 7 442
179378 [일반]  그알이 원하는 방향. (6) 12월28일 02:12 0 434
179377 [일반]  이 휘센 에어컨 소비전력 몇 W인지 아시는 분? (11)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02:12 0 178
179376 [일반]  요즘 김세의 고민 (2) 이미지첨부 닥똥집똥침 02:10 1 240
179375 [일반]  조직원 현재 패턴 (15) 빼가루 02:09 8 441
179374 [일반]  솔직히 이재명 보도는 별로 안놀랍지 않으세요?? (16) 네메시스 02:07 7 494
179373 [일반]  퍼 먹는 아이스크림 먹을때 (3) 이미지첨부 뫼따라 02:06 0 224
179372 [일반]  그알 킬 포인트 (4) 이미지첨부 크로스백 02:06 7 407
179371 [일반]  덮긴 뭘 덮어. 사람들이 뇌가 한쪽뿐인 줄 아세요? (4) 쇠렌센 02:03 7 348
179370 [고민]  우리나라에도 일본 아사히생맥주 구할수 있을가요? (15) 이미지첨부 아쉬워서 02:01 0 209
179369 [일반]  무슨 일만 터지면 김어준 주진우 물고 늘어지네. (3) 오마이걸 01:59 13 278
179368 [일반]  그알 방송자체가 억지라는거 안느껴지세요? (14) 주드로1 01:59 5 443
179367 [일반]  재벌들 팝콘 먹으면서 구경중일듯 ㅋㅋㅋ (8) Minmay 01:59 2 242
179366 [잡담]  죄가있다면 밝혀내서 처벌받아야죠 (1) 드제 01:52 0 231
179365 [일반]  이재명은 30억을 어떻게 모았을까? (10) 이미지첨부 빼가루 01:48 7 830
179364 [일반]  왜 이리 다들 성급하신가요? (17) 에블바디세수 01:46 8 510
179363 [일반]  이재명에 대한 킹리적 갓심 (1) 쇠렌센 01:45 8 370
179362 [잡담]  선물로 오함마 받음 (3) 이미지첨부 세하이 01:45 1 37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