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맨위로 ↓맨아래

   
[취미]

물생활하시는 분들 사진 좀 올려주세요~~

 
글쓴이 : nwtad 날짜 : 2019-11-04 (월) 18:01 조회 : 1119 추천 : 1  


저는 10년 정도 물생활하다가 접은지 2~3년..
물생활 시작 3개월만에 프로파일로 3자2단 축양장도 만들어보고..
큰어항은 없이 자반, 2자가 주류였어요..
시작은 구피였으나 주종은 코리로..
수초도 해봤다가 접고 해수도 해봤다가 접고..

저렴한 혜미자반 어항에 저렴한 밴드류 코리를 좋아했습니다~
번식도 여러종 시켜보고 강원도 촌구석에서 제법 재밌게 물생활하다가..게임하느라 그랬는지 일이 바빠 그랬는지 슬럼프와서..
애들은 다 죽여먹고 어항은 다 무료분양하고

그러다가 갑자기 이사가게 돼서 용품들 정리하다보니 물생활 다시 하고 싶어져서 ㄷㄷ

이사가면 뭐할지 구상중입니다
열심히 활동하던 동호회는 활동하는 사람도 없고..문닫은 수족관도 수두룩하고 ㄷㄷ

딱 어항 5개만 하려고 합니다..ㄷㄷ
이번엔 사진도 많이 찍고 기록 좀 남겨보려고..ㅎㅎ

요즘 집에 가서도 물생활 관련된 사이트만 들어가고
정보 좀 찾아보려고 했더니 변한 것도 제법 있는 것 같고..

사진 올려주심 보고 레이아웃이나 기타 떠오르는 것들 활용할게요 ㄷㄷㄷㄷ
 [eTo마켓] [특가] 5.1인치 극강의 가성비 레트로 게임기 49000원 (104) 

아이kim슨 2019-11-04 (월) 20:54


책상옆 인테리어로 자그마하게 1자 수초 새우항입니다.
더크게 하고 싶지만 욕심만 생기고 관리가 힘들것 같아서, 열대어는 보류중입니다.
작은 어항에 이것저것 꾸미고 싶어서 모스활착을 시키면서 별짓을 다했더만, 수초가 죽어가면서 물깨짐 현상도 나타납니다. ... 계속 조금씩 환수해가면서 10마리 남은 새우들 생명 연장 시키고 있어요! ㅎㅎ
     
       
글쓴이 2019-11-04 (월) 21:30
알록달록 이쁘네요~
전 수초도 망해서..
그나마 이번에 음성수초 도전합니다 ㅎㅎ
아이kim슨 2019-11-04 (월) 20:57


암놈 두마리 남아서 그놈들 죽으면 끝장입니다!
사진찍고 보니 너무 아기자기하네요...ㅎㅎ
     
       
글쓴이 2019-11-04 (월) 21:33
근데 1자치곤 커보이네요 ㅎㅎ
잘 꾸미신 듯 ^^
기로기로 2019-11-04 (월) 21:15
저도 한참 할때는 어항 6개까지 했었는데...
건강이 많이 안좋아 지금은 두개만 하고 있습니다만,
이것도 이사 갈때는 너무 힘들고 골치아프더군요.
     
       
글쓴이 2019-11-04 (월) 21:32
저도 한창 빠져있을 때 이사간다면..ㄷㄷ
그나마 빈 어항 1개로 새로 시작하니 마음은 가볍네요 ㅎㅎ
아재다 2019-11-05 (화) 20:58
으으.. 하고 싶지만
너무 어려울것 같아서 도전도 못해보고 있네요..
     
       
글쓴이 2019-11-05 (화) 21:14
시간과의 싸움(물잡이)
자기 절제(수조 갯수 증가 및 생물 투입에 대한..돈!!)
그것만 극복하면 뭐..정말 좋은 취미죠 ㄷㄷㄷㄷ
   

취미생활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휴대폰상담실] LG 노트10 번이 삼담 요청합니다. 휴대폰상담실
14875 [낚시]  합사를 도래에 묶을때 8자 매듭 써도 될까요?  차단된시멘트 11:17 0 95
14874 [자전거]  자전거 타이어 사이즈 질문있는데요  (3) 각난닫랄맘밥 10:48 0 75
14873 [취미]  보드타러 왔습니다(feat. 집에서 싸온 햄버거)  이미지첨부 봉주흨 08:16 1 142
14872 [맛집]  쌀떡이 쌀가루 98%(국산)라고 되어있는데 문제없죠?  (1) 아초리 12-13 0 136
14871 [취미]  진짜 운동 하고싶습니다!!  이미지첨부 열심히하자q 12-13 1 175
14870 [취미]  해루질 다녀왔습니다  (2) 이미지첨부 카사바중고차 12-13 1 266
14869 [패션]  백팩 사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그레고리 백팩 이쁘더라구요  이미지첨부 정상을향한독… 12-13 1 385
14868 [사진]  손흥민 배경화면 만들어봤습니다.  (2) 이미지첨부 도림농장 12-12 3 226
14867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12-12 1 114
14866 [취미]  공작산  이미지첨부 슈베르티안 12-12 2 151
14865 [취미]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3탄 | How to make Christmas card 3  이미지첨부 탈바인 12-12 1 91
14864 [자전거]  픽시 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팬타즘 12-11 1 106
14863 [사진]  지스타 2019 그라비티 부스  이미지첨부 위청 12-11 3 344
14862 [여가]  단양에 사시는 분 계시나요? 잘 아시는 분이라도.. 숙박문의  TFCB 12-11 1 87
14861 [여가]  서울 서초구쪽에 블루스나 재즈 바 다니시는분?  (1) MarcoK 12-11 1 210
14860 [맛집]  한소반  (2) 이미지첨부 슈베르티안 12-10 3 364
14859 [기타]  팽수 웬지 비호감 아닌가요?  (4) 아초리 12-10 2 406
14858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12-10 3 156
14857 [취미]  맛있는 닭도리탕을 만들어먹었습니다  (6) 이미지첨부 용장금 12-09 11 468
14856 [맛집]  성북동 면옥집  (3) 슈베르티안 12-09 3 528
14855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2탄 | How to make Christmas card 2  이미지첨부 탈바인 12-09 2 90
14854 [여가]  원래 단백질 위주식단하면 변비오나요??  (4) 김대위 12-09 2 275
14853 [사진]  2019년 일상의 사진  (2) 이미지첨부 연못구름 12-09 4 456
14852 [그림]  어네스트 보그나인 (1917 - 2012)  (2) 이미지첨부 안덕삼 12-09 5 257
14851 [자전거]  MTB 자전거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4) 死而候已 12-08 1 214
14850 [모형]  질...질렀습니다!  (2) 이미지첨부 ◇에오구스◇ 12-08 2 657
14849 [여가]  포인트 슬롯 이건 정말 너무한거 아닙니까?  이미지첨부 아초리 12-08 2 284
14848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2)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12-07 2 278
14847 [여가]  이토랜드 순위 10000등 하기 힘드네요.  (6) 아아암바스타 12-06 4 478
14846 [취미]  싱크대 수전이 갑자기 터져서 새로 설치했어요  (2) 정서TV 12-06 3 3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