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글쓴이 : 용장금 날짜 : 2019-09-06 (금) 23:11 조회 : 2604 추천 : 19  


안녕하세요~ 저는 요리가 취미입니다.


  며칠 전 골목식당을 보다가 롱피자를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집에서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 

  




고기 재료입니다. 간소고기, 넛메그, 오레가노, 올스파이스, 소금, 양파, 올리브오일 





매콤하고 중독적인 디아블로소스도 직접 만들었습니다. 





디아블로 소스, 요거트 소스 





피자빵에 소스를 잘발라주고 고기와 계란을 얹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향신료가 없으신 분들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넛메그 대신 계피가루, 올스파이스 대신 다진 생강 아주아주 조금만 넣어서 만들어보세요 ^^  



자세한 레시피는 영상으로 올려봤습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eTo마켓] 샤워필터의 끝판왕 수에이드 샤워필터 (8) 

아카샤 2019-09-06 (금) 23:15
와 진짜 먹고 싶네요 이시간에 피자를 봐버리다니ㅋㅋ
     
       
글쓴이 2019-09-06 (금) 23:30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요! 맥주 안주로 먹기에 딱인거 같아요ㅋㅋ
내마음의안식 2019-09-07 (토) 00:29
이야 ㅋㅋㅋㅋㅋ 비주얼 죽이네요
     
       
글쓴이 2019-09-07 (토) 00:37
감사합니다 ^^ 진짜 맛있었어요!
카바니갓 2019-09-07 (토) 12:32
금손 ㅠㅠ
     
       
글쓴이 2019-09-07 (토) 20:48
감사합니다 ^^
UUTAS 2019-09-07 (토) 14:11
어때요. 참 쉽죠?
     
       
글쓴이 2019-09-07 (토) 20:49
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스댕강 2019-09-07 (토) 14:23
이제는 유툽도 3개국어를 해야함 ㄷㄷ
     
       
글쓴이 2019-09-07 (토) 20:53
감사합니다 ^^ 부족한 실력이여서 자세히 보면 자막실수한것도 많아요ㅠ
펀딕 2019-09-07 (토) 16:11
오븐이 있냐고부터 물어보셔야 하는거 아닌가욧!!
     
       
글쓴이 2019-09-07 (토) 20:58
오븐 대신 후라이팬 사용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빵 바닥이 타지않으면서 치즈 녹이고 계란을 익힐려면 팬에 기름을 아주 조금 두른뒤 위에 뚜껑을 덮어 약불로 천천히 조리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식빵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
기비골화초남 2019-09-08 (일) 15:25
캬....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글쓴이 2019-09-08 (일) 23:21
감사합니다 ^^
disturbe 2019-09-08 (일) 20:40
어디로 가면 되나요?2
     
       
글쓴이 2019-09-08 (일) 23:28
ㅋㅋㅋㅋ disturbe님 반가워요~ 이 글도 봐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disturbe 2019-09-09 (월) 20:02
메탈그룹 disterbed 인데 아뒤 만들 때 한 글자 모잘라서 디스털베가 됐네요. ㅋㅋㅋ

저염 다이어트식도 좀 소개해 주세욤
               
                 
글쓴이 2019-09-10 (화) 04:18
Disturbed 궁금해져서 노래 찾아들어봤는데 좋네요!!ㅋㅋ 
저염 다이어트식 뭐가 좋을까요...혹시 좋아하시는 식재료 있으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들도 조만간 글로 올려볼게요 ^^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disturbe 2019-09-10 (화) 19:45
오래전 이 그룹 스타일의 노래 많이 불렀더랬죠.

특히 가리는 음식은 없습니다. 요새 강한 양념의 간보다는 재료 본연의 맛에 익숙해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파, 양배추, 닭안심을 버터에 마늘을 두룬 후 후추만 살짝 뿌리고 아무런 양념
없이 맥주 한잔 캬 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2019-09-10 (화) 23:47
닭안심 야채 버터볶음과 맥주 캬~ 넘 맛있겠어요! 저도 어렸을때는 양념이 쎈게 좋았는데 나이 들어서는 깔끔한맛, 재료 본연 자연의 맛이 좋더라구요 ^^ 초딩입맛에서 으른입맛으로 점점 바뀌네요 ㅋㅋ
   

취미생활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스폰서박스] [울트라패션] 폭풍간지 여름옷 만원도 안하는 곳 (107) 스폰서박스
15359 [낚시]  나무젓가락으로 여름철 물가에 많은 검은 물잠자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쌍리 17:23 3 73
15358 [취미]  드론 입문 2편 - DJI Mavic 대한 이야기  슈프림K 09:53 2 107
15357 [취미]  드론 입문 1편 - 토이드론에 대한 이야기  슈프림K 07-02 3 148
15356 [자전거]  고수님들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레몬카드 07-02 2 104
15355 [기타]  Guitar 니까 기타 카테고리로  이미지 라인하르트폰… 07-02 3 77
15354 [패션]  스위스 오토매틱 시계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이미지 꾸찌남 07-02 2 193
15353 [취미]  몰드킹 중국 레고 품질 좋다 고 하는데 괜찮을것 같나요  Gudff 07-01 3 423
15352 [취미]  블랙핑크 트로트  (1) 열심이 06-30 3 320
15351 [그림]  블랙핑크 제니 모작  (2) 이미지 DrawMan 06-30 5 440
15350 [취미]  취미로 도예(물레) 하시는분 계신가요?  구릉구릉 06-30 1 99
15349 [취미]  제임슨 (Jameson) 하이볼 전용잔 ,,  이미지 yohji 06-29 4 315
15348 [취미]  너덜너덜 에세이 - '인간은 왜 사는가?' 이야기  (1) 이미지 너덜너덜 06-28 3 254
15347 [그림]  컴백한 블랙핑크의 지수 모작  이미지 DrawMan 06-28 4 569
15346 [패션]  티쏘 시계 사려고 하는데요!!?  (2) 신세계사이버… 06-27 2 491
15345 [그림]  아름다운 공주 하지만..  (2) 이미지 DrawMan 06-26 3 696
15344 [낚시]  나무젓가락으로 싯가 20만원 짜리 우드 빅베이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쌍리 06-26 7 757
15343 [취미]  토마틴 (TOMATIN) 온더락 ,,  이미지 yohji 06-26 3 278
15342 [취미]  3d펜으로 이상해씨를 만들어보았습니다.  (3) 이미지 corp100 06-25 6 1079
15341 [패션]  난해한 럭셔리 브랜드 광고  degree90 06-25 2 416
15340  3d펜으로 피카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4) 이미지 corp100 06-24 5 564
15339 [취미]  벨루가 (Beluga) 보드카 온더락 ,,  (2) 이미지 yohji 06-24 4 629
15338 [취미]  3d펜으로 꼬부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미지 corp100 06-23 4 445
15337 [그림]  귀여운 여인 유인영 모작  이미지 DrawMan 06-23 3 659
15336 [취미]  요즘 저의 최애 취미는...  우뢰맨 06-22 4 755
15335 [취미]  한주간 만들었던 핀과제이크 친구들입니다.  이미지 corp100 06-22 3 244
15334 [그림]  Boys, be ambitious  (3) 이미지 홍하트 06-22 6 303
15333 [맛집]  콩에서 두부가 되기까지.avi  입춘대길 06-22 3 290
15332 [사진]  [] 부분일식~~~  (1) 이미지 십탱구리 06-21 3 384
15331 [취미]  너덜너덜 에세이 -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보이지 않는 힘에 대한 이야기  이미지 너덜너덜 06-21 3 219
15330 [취미]  히타치노 (Hitachino) 고블렛잔 ,,  이미지 yohji 06-20 3 3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