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맨위로 ↓맨아래

   
[취미]

요리가 취미입니다 ^^ 골목식당을 보고 백종원 피자 만들어봤습니다!

 
글쓴이 : 용장금 날짜 : 2019-09-06 (금) 23:11 조회 : 2100 추천 : 19  


안녕하세요~ 저는 요리가 취미입니다.


  며칠 전 골목식당을 보다가 롱피자를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집에서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 

  




고기 재료입니다. 간소고기, 넛메그, 오레가노, 올스파이스, 소금, 양파, 올리브오일 





매콤하고 중독적인 디아블로소스도 직접 만들었습니다. 





디아블로 소스, 요거트 소스 





피자빵에 소스를 잘발라주고 고기와 계란을 얹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향신료가 없으신 분들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넛메그 대신 계피가루, 올스파이스 대신 다진 생강 아주아주 조금만 넣어서 만들어보세요 ^^  



자세한 레시피는 영상으로 올려봤습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남성스타일] 에스에스와이 스웨터 단독 50%- 어깨를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최상의 핏  

아카샤 2019-09-06 (금) 23:15
와 진짜 먹고 싶네요 이시간에 피자를 봐버리다니ㅋㅋ
     
       
글쓴이 2019-09-06 (금) 23:30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요! 맥주 안주로 먹기에 딱인거 같아요ㅋㅋ
내마음의안식 2019-09-07 (토) 00:29
이야 ㅋㅋㅋㅋㅋ 비주얼 죽이네요
     
       
글쓴이 2019-09-07 (토) 00:37
감사합니다 ^^ 진짜 맛있었어요!
카바니갓 2019-09-07 (토) 12:32
금손 ㅠㅠ
     
       
글쓴이 2019-09-07 (토) 20:48
감사합니다 ^^
UUTAS 2019-09-07 (토) 14:11
어때요. 참 쉽죠?
     
       
글쓴이 2019-09-07 (토) 20:49
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스댕강 2019-09-07 (토) 14:23
이제는 유툽도 3개국어를 해야함 ㄷㄷ
     
       
글쓴이 2019-09-07 (토) 20:53
감사합니다 ^^ 부족한 실력이여서 자세히 보면 자막실수한것도 많아요ㅠ
펀딕 2019-09-07 (토) 16:11
오븐이 있냐고부터 물어보셔야 하는거 아닌가욧!!
     
       
글쓴이 2019-09-07 (토) 20:58
오븐 대신 후라이팬 사용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빵 바닥이 타지않으면서 치즈 녹이고 계란을 익힐려면 팬에 기름을 아주 조금 두른뒤 위에 뚜껑을 덮어 약불로 천천히 조리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식빵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
기비골화초남 2019-09-08 (일) 15:25
캬....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글쓴이 2019-09-08 (일) 23:21
감사합니다 ^^
disturbe 2019-09-08 (일) 20:40
어디로 가면 되나요?2
     
       
글쓴이 2019-09-08 (일) 23:28
ㅋㅋㅋㅋ disturbe님 반가워요~ 이 글도 봐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disturbe 2019-09-09 (월) 20:02
메탈그룹 disterbed 인데 아뒤 만들 때 한 글자 모잘라서 디스털베가 됐네요. ㅋㅋㅋ

저염 다이어트식도 좀 소개해 주세욤
               
                 
글쓴이 2019-09-10 (화) 04:18
Disturbed 궁금해져서 노래 찾아들어봤는데 좋네요!!ㅋㅋ 
저염 다이어트식 뭐가 좋을까요...혹시 좋아하시는 식재료 있으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들도 조만간 글로 올려볼게요 ^^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disturbe 2019-09-10 (화) 19:45
오래전 이 그룹 스타일의 노래 많이 불렀더랬죠.

특히 가리는 음식은 없습니다. 요새 강한 양념의 간보다는 재료 본연의 맛에 익숙해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양파, 양배추, 닭안심을 버터에 마늘을 두룬 후 후추만 살짝 뿌리고 아무런 양념
없이 맥주 한잔 캬 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2019-09-10 (화) 23:47
닭안심 야채 버터볶음과 맥주 캬~ 넘 맛있겠어요! 저도 어렸을때는 양념이 쎈게 좋았는데 나이 들어서는 깔끔한맛, 재료 본연 자연의 맛이 좋더라구요 ^^ 초딩입맛에서 으른입맛으로 점점 바뀌네요 ㅋㅋ
   

취미생활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나눔이벤트] 핸드메이드 캄포나무도마 10명 나눔 (308) 나눔이벤트
15004 [취미]  바람이 지나가는 길 - 이웃집 토토로 OST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9:28 2 88
15003 [모형]  남는 프암걸 머리 + 피그마 리틀아머리를 조합해봤습니다  이미지첨부 우타아메 00:23 2 94
15002 [맛집]  한우육회 비빔라면.avi  (2) 주번나 01-22 7 231
15001 [취미]  국민은행내 tv에서 나온 영상인데 이영상 유튜브에 없을까요?  (1) 이미지첨부 바이오 01-21 0 474
15000 [취미]  해수어항 세팅한지 9일 지났네요  (3) 이미지첨부 유령이당 01-21 2 328
14999 [여가]  손디아 - 어른  알코리 01-21 2 208
14998 [취미]  자작 시 <은인에게>  너덜너덜 01-20 1 68
14997 [취미]  이웃집 토토로 메인 테마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1-20 2 122
14996 [사진]  소니 렌즈 구입 궁금합니다.  (8) Rnfehowl 01-19 0 275
14995 [취미]  물잡이 시작..  (8) 이미지첨부 nwtad 01-19 4 506
14994 [취미]  시멘트로 만든 콘크리트 USB 메모리 스틱  (7) 이미지첨부 이치상 01-19 11 844
14993 [여가]  액시드 - 위 아래  (1) 알코리 01-19 4 371
14992 [취미]  길 잃은 아이 - 이웃집 토토로 OST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1-18 2 144
14991 [취미]  이제 바둑기사라는 직업도 사양길 아닐까요?  (2) 이미지첨부 아초리 01-18 0 367
14990 [자전거]  부모님 자전거 추천부탁드립니다.  (4) 다운점 01-17 1 191
14989 [사진]  선유도 사진 찍고왔어요  (11) 이미지첨부 뾰로롱쿵 01-17 10 795
14988 [취미]  산책 - 이웃집 토토로 OST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1-17 2 115
14987  think - 별 (Cover by twitch Kim Yuwol)  알코리 01-16 2 109
14986 [기타]  우리집 나들이 제 1편-500년 가까이 한 자리를 지켜온 창녕 하병수 가옥  (2) 이미지첨부 검은피리 01-16 3 221
14985 [취미]  페이퍼아트 해파리소녀-프롤로그  이미지첨부 탈바인 01-15 2 318
14984 [취미]  천공의 성 라퓨타 OST 메들리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1-15 3 186
14983 [그림]  손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1-15 3 323
14982 [취미]  자작 시 <등반>  너덜너덜 01-14 1 133
14981 [기타]  앨리샤 키스 신곡 <Underdong>  음악정보 01-14 3 229
14980 [맛집]  63 파빌리온 부페  (7) 이미지첨부 슈베르티안 01-13 3 1088
14979 [취미]  시타의 결의 - 천공의 성 라퓨타 OST (핑거스타일 기타)  sskdjfn1 01-13 2 212
14978 [그림]  1년만에 올리네요  (2) 이미지첨부 SiNi 01-13 4 474
14977 [취미]  축양장 펴고 어항 주문하고 누수테스트까지 완료..  (2) 이미지첨부 nwtad 01-12 2 465
14976 [그림]  구구단 세정  (6) 이미지첨부 패쓰워드 01-11 10 1133
14975 [취미]  너를 태우고 - 천공의 성 라퓨타 OST (핑거스타일 기타)  (1) sskdjfn1 01-11 2 18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