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샤프로 그리기...아는누나

 
글쓴이 : 바둥이쿄쿄 날짜 : 2019-05-24 (금) 11:09 조회 : 2079 추천 : 7  

 이번에는 연예인은 아니고 그냥 알고 지내는 누나인데..


한번 그려 봤습니다.


그림도구는 샤프입니다.



그냥 좋게 봐주십시요....



세상에서 제일 커다란 배
 [2019-07-16] 화제의 미인풋고추! 당뇨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1위!<삼각티백 미인풋고추차> (9)  (eTo마켓)

SBullet 2019-05-24 (금) 11:14
금손이시네욥 ㅎㅎ
     
       
글쓴이 2019-05-24 (금) 19:18
감사합니다.
차단된유저의… 2019-05-24 (금) 12:41
노래 잘부르는거 그림 잘그리는거...이런 예체능계열의 능력은 무조건 타고나야죠...
     
       
너덜너덜 2019-05-24 (금) 17:32
5퍼센트만 그렇고 나머진 관심이 실력을 만든다고 생각하네요 저는.
     
       
탈모드 2019-05-30 (목) 21:07
일정 수준까지는 노력으로 따라갈 수 있는것 같구요.

그 일정수준 이상부터 정점까지는 진짜 재능의 영역인거 같아요.

따라갈수가 없는...
아자 2019-05-24 (금) 13:24
저는 얼굴 그릴때 코가 가장 힘들더군요.. 바둥이님처럼 잘 그리는건 절대 아니고요..
     
       
글쓴이 2019-05-24 (금) 19:19
전 무언가를 보는 시선 처리가 어렵습니다. 눈빛이 안살아나면 뭔가 안닮은것 같아요
홍또루 2019-05-24 (금) 18:43
흠... 밥잘사주는 누나인가요??
     
       
글쓴이 2019-05-24 (금) 19:19
한번 사줬습니다.
왼손재비 2019-05-26 (일) 21:18
그림이라 약간 미화된건가요 아님 진짜 딱 저런가요?
정말 눈코입이 한국적이면서 섹시함+귀여움이 느껴지네요
저런 얼굴 넘 이쁨
막 눈까리 찢고 코 빨딱 세우고 눈밑에 에벌레넣구 그런거말궁!
     
       
글쓴이 2019-05-26 (일) 23:53
그림 그대로 입니다.....물론 찍은 사진중에 잘나온걸 보고 그린거긴 합니다....^^
마징가zㅋ 2019-05-27 (월) 00:26
귀여운 누나 +_+
하트엔젤 2019-05-28 (화) 18:18
여자들은 실제보다 얼굴을 좀 더 가냘프게 그려줘야 좋아합니다. 그리고 내 눈에 보이는대로 그린거라고 해야합니다
     
       
글쓴이 2019-05-28 (화) 21:26
ㅎㅎㅎ 그렇군요..........담부터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조안녕 2019-05-29 (수) 22:37
정확하시네요. 저도 여자 몇명 그려줘봤는데 본인들은 있는 그대로 닮은거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도깨비 2019-06-04 (화) 06:24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생활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14476 [운동]  헬스장 가는게 두렵습니다... ㅠㅠ  (4) 몽아제 02:04 1 319
14475 [그림]  [자작] 풍경 9...  이미지첨부 목장지기™ 01:50 0 34
14474 [맛집]  인사동 회오리감자.avi  주번나 01:04 0 70
14473 [운동]  괜찮은 운동 커뮤니티 없을까요?  (2) 하안군 07-21 1 143
14472 [맛집]  삼청동 빙수, 김치말이 국수  이미지첨부 dovz 07-21 1 180
14471 [그림]  오래 끄적끄적  (1)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21 1 151
14470 [맛집]  광장시장 치맥 콤보.avi  주번나 07-20 3 617
14469 [기타]  음악 태국마사지 음악?? 질문을 뭐라고해야할지모르겠네요  (2) 백상아리a 07-20 0 149
14468 [그림]  [자작] 풍경 8...  (3) 이미지첨부 목장지기™ 07-20 2 121
14467 [여가]  옥수수를 키우고 있는데요  (4) 이미지첨부 단듀써니 07-20 0 327
14466 [운동]  초보자가 김준호씨 영상 보면서 따라하는건 어떤가요?  (2) 창백한푸른점 07-20 0 637
14465 [낚시]  낚시줄 같은데 어디서 사야 할까요  (3) 이미지첨부 잔나비 07-19 0 381
14464 [모형]  [리뷰] 1/24 이니셜 D의 두부차 AE86 SPRINTER TRUENO  (1) 스네키 07-19 2 379
14463 [그림]  미국에 안중근 의사와 유관순 열사를 그래피티 하고 왔어요  (3) 이미지첨부 코온v 07-19 13 605
14462 [여가]  초중생 아이 있으신 분은 방학동안 역사여행 어때요?  이미지첨부 콘테스트짱 07-18 0 229
14461 [기타]  목에매는 쿨 수건 효과있나요?  (5) 짐더긴 07-18 1 390
14460 [취미]  문제적 수학 풀이 천재만 풀수 있다고 하는데 저 천재 인가요?  Kimai6519 07-18 0 286
14459 [운동]  오랜만에 요가인증샷 올립니다.  (16) 이미지첨부 꽃보다요가 07-18 9 1860
14458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8 1 292
14457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8 3 189
14456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7 1 122
14455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7 1 142
14454 [기타]  레고 시티 보물 탐험대 스톱모션  (5) 이미지첨부 잭피디 07-17 14 696
14453 [자전거]  자전거 고수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스트라이다 관련 질문입니다.  (8) 테루아드 07-17 0 207
14452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7 1 119
14451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07-17 1 115
14450 [취미]  SPIDER-MAN: FAR FROM HOME 2.5D그리기  이미지첨부 탈바인 07-17 1 283
14449 [취미]  짜장면값 고민해결~ : 수제비 짜장라면(냉동만두 + 짜파게티) 레시피  (4) 여름방위대 07-17 1 673
14448 [그림]  운동장에 대두녀를 그려보았습니다  (2) 네가지맛 07-16 4 1329
14447 [기타]  작곡작사되시는분  전세계통합센… 07-16 2 2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