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맨위로 ↓맨아래

   
[요리]

전자레인지로만 존맛 계란볶음밥 만들기

 
글쓴이 : 자취식당 날짜 : 2019-04-15 (월) 23:54 조회 : 906 추천 : 0  

자취생들은 후라이팬만 써도 귀찮죠?ㅎㅎ


그래서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요리를 찾아보다


치즈계란볶음밥을 발견했어요!!


치즈 좋아하거나 볶음밥 드시고 싶은 자취생 여러분들


한번 따라 해보세요~^^


 [eTo마켓]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간장게장맛집 [2kg/2.3kg/3.3kg] (3) 

   

취미생활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eTo마켓] 가족모두 즐거운 우리집 단합 아이템 미라클M90 도어스 10-22
14728 [모형]  혹시 숫자몰 이라는 홍콩 인터넷몰 아시는분 계신가요??  김대위 10:12 0 64
14727 [취미]  맛있는 베트남요리 분짜, 분가 (닭고기)로 만들어봤습니다 (취미요리)  (4) 이미지첨부 용장금 10-21 5 185
14726 [취미]  취미가 너무 많아서 한번에 와장창!  (9) 이미지첨부 까만별★ 10-20 3 1149
14725 [취미]  조커 그려봤습니다. 영화 잼네요ㅠㅠ  (3) 이미지첨부 자유도시 10-19 2 488
14724 [그림]  끄적끄적.. 긁적긁적  (4) 이미지첨부 안덕삼 10-18 3 389
14723 [기타]  일렉기타 연습한거 올려봅니다. War March  곡길희 10-18 8 202
14722 [사진]  부산에 가족사진 세련되게 촬영해주는 사진관 아시나요? ^^:  (2) 작은눈 10-18 1 205
14721 [모형]  프로젝트 21번째 매지컬도 완성했네요 ㅎㅎ  이미지첨부 우타아메 10-18 1 300
14720 [취미]  행사추천) OCN드라마 덕후들에게 강추, OCN 스릴러 하우스  (2) 이미지첨부 호날두도안돼… 10-17 2 713
14719 [취미]  원피스 애니메이션에 대해 인터뷰 하면서 종이접기 하는 영상 입니다. (원피스 아시는분들은 컴온!!)  정서TV 10-17 2 270
14718 [자전거]  루베콤프 vs 도마니 SL6 뭐가 나을까요?  (14) 행복한나날들 10-17 2 263
14717 [모형]  코토부키야 프로젝트 21번째 매지컬 걸에 손대고 있습니다.  (1) 이미지첨부 우타아메 10-16 2 261
14716 [취미]  캠핑장추천! 국내3대 캠핑장이라는 ~  (1) 퐝쥐 10-15 4 1244
14715 [그림]  페이퍼아트 아이언 자이언트:paper-art The Iron Giant  이미지첨부 탈바인 10-14 2 332
14714 [맛집]  요즘 흑당음료가 인기인데 이거 정크푸드 아닌가요?  (12) 아초리 10-12 3 1751
14713 [그림]  폰으로 끄적끄적  (2) 이미지첨부 너덜너덜 10-11 3 456
14712 [취미]  대량 이미지 초고속 리사이징 웹프로그램 만들어 봤어요.  (10) 이미지첨부 lapter5 10-11 9 570
14711 [자전거]  자전거 롤러 추천좀부탁드려요  (10) 이미지첨부 뽀굴 10-10 3 643
14710 [취미]  홈베이킹  (1) 이미지첨부 이클립스88 10-09 4 492
14709 [취미]  삐삐 롱스타킹 그리기 DRAWING:Pippi Longstocking  (2) 이미지첨부 탈바인 10-07 2 708
14708 [취미]  요청해주신 베트남요리 만들어봤습니다  (10) 이미지첨부 용장금 10-07 10 904
14707 [낚시]  안녕하세요 원투낚시대 세트 추천좀 해주실수있나요?  (5) 꼴리건구단 10-07 2 324
14706 [기타]  이제 레고로 스마트폰 게임도 할 수 있음! 레고 히든사이드 70419 난파된 새우잡이 배  (2) 이미지첨부 잭피디 10-06 9 1301
14705 [취미]  코리아나 - Hand In Hand (88올림픽송)  서상현 10-06 2 194
14704 [취미]  캐빈은 12살 ost  (2) 이미지첨부 서상현 10-06 3 485
14703 [기타]  [여행] 10월말 7일 정도로 라오스 여행 예정인데 도움 부탁 드려요  (3) 루시앙테른 10-06 1 212
14702 [취미]  네이버 블로그를 취미로 하신분 계신가요??  (3) 구례 10-05 1 445
14701 [그림]  밥로스 선생님은 그림을 정말 빨리 그리시네요 ㅠ.ㅠ  (4) 이미지첨부 hihihihi 10-05 3 699
14700 [자전거]  밑에 자전거 이야기가 나와서 한자 적습니다.  (5) 루코 10-04 4 729
14699 [취미]  이벤트 참여하는 쏠쏠한 취미ㅋㅋㅋ  (1) 이미지첨부 이리오나라 10-04 1 7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