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시사
  • 자동차
  • 정보
  • 유머
  • 회원
  • 영화
  • 연예
  • 사회
  • 컴퓨터
  • 게임

최신글



   
[일반]

당분간은 컴터 맞추지 마시고 존버 하시길.. 아니면 글카는 빼시고..

 
글쓴이 : 듀포른 날짜 : 2021-03-01 (월) 13:28 조회 : 4735 추천 : 10  


글카 가격이 미쳐서..

지금 컴터 맞추면 엄청 손해 볼듯..


글카를 완전 싼걸로 가령 중고로 10만원 이하 짜리로 하나 다시고


그냥 나머지는 최신 부품 맞추는것은 괜찮음..

그렇게 존버 하다가 글카 정상화 되면 그래픽 카드만 새로 하나 사셔서 끼우시는게 좋을듯...




마이야르 2021-03-01 (월) 15:21
글카가 오래 되서 최신게임이 버벅이니 업글을 하려고 하는건데
글카는 빼라고 하시니 ㅜㅜ
존버! 존버!
브래캐리스 2021-03-01 (월) 15:37
글카가격 정상화될때 쯤에는 지금 최신부품도 이미 낡은거 될듯....
컴터를 맞춰야 모니터를 사는데..48cx 사 놓고 뭐하고 있는지..
Meyoo 2021-03-01 (월) 15:46
1660슈퍼라도 살걸 그랬어요ㅎㅎㅎ 960꼽아놓고 어찌어찌 쓰긴 하는데 아쉽네요..
흐미야 2021-03-01 (월) 16:54
전 당장 급해서 1080ti 샀어요.  도저히 새거는 못사겠고.
중고는 이제 가격좀 올랐다고 물량 풀리기 시작하네요.
뱅쇼한잔 2021-03-01 (월) 17:27
2070s로 1년 버틸 겁니다
H마스 2021-03-01 (월) 17:43
지금은 그냥 적당한 성능의 중고가 답인듯요.
     
       
iojfsd 2021-03-01 (월) 18:17
그 적당한 성능의 중고들도 2배가까이는 올랐다는게 함정..
쵸코링 2021-03-01 (월) 17:53
1080 17년도에 60주고 중고로 업어왔는데 어제보니 40만원;;
강생이똥꼬 2021-03-02 (화) 12:18
글카가 아주 미쳤음.
닭뇬꺼져 2021-03-02 (화) 17:41
2018년 말에 1060 6G 짜리 179.9 유로로 가격 다운됐을때  28만원주고 사면서
용팔이들 열라 욕했었는데 그걸로 아직까지 잘 버티고 있네요.
빙샬라빔 2021-03-03 (수) 20:15
글카 살 돈으로 코인을 사고 코인이 오르면 팔고 사고싶었던 글카를 사면 됩니다. 글카 안떨어집니다. 코인판에 악재가 없어서. 어처구니 없어보이지만 값 뗠어지는것보다 이게 빠를수 있다는게 웃픈현실.
포가료 2021-03-04 (목) 20:27
1060으로 근근히 버티고있네요. 근데 사펑 폭망해서 그닥새카드 살구미가안당김. 일년은 충분히버틸수있을듯
HD고무줄 2021-03-04 (목) 23:30
글카는 15만원 이상 주고 사본적이 없어서.....그래도 게임은 다 했어요 뭐 ㅎㅎㅎ
카제1 2021-03-05 (금) 14:48
내장 글카 쓰는 사람도 있음.
신귀루가밀 2021-03-05 (금) 16:58
개인적으로 그래픽카드에 50만원 이상주는 건 너무 아까움...
살아라병아리 2021-03-06 (토) 09:34
2060s 중고가 당근에 68만원에 올라온거 보고 완전 미련을 접었습니다 ㅋㅋ 아무리 가격이 올랐어도 1년을 넘게쓴 중고를 자기가 산 가격보다 거의 20만원 가까이 붙여서 파는건...
     
       
사랑하며살자 2021-03-06 (토) 13:55
저희동네는 2070s가 70정도선이던데... 2060s 68은 선넘네요 ㄷㄷ
스레트지붕 2021-03-07 (일) 13:45
12월 말부터 조립 견적 짜보는데 1월 둘째주부터 50마넌하던 2070super가 80마넌으로 훌쩍.
포기하고살다 1080Ti 지인통해 25만원에 구해서 조립해서 버티기 들어갔네요. 내년까지는 미친상황 계속될듯하네요.
플라자유 2021-03-08 (월) 14:12
비디오 작업용 VGA카드를 여러 개 사야되는데 아주 돌겠네요
이건 해결될 기미가 조금도 안 보입니다
살 수 있는 상황이 전혀 없어서 정말 미쳐버리겠습니다
   

컴퓨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비밀상점]  세계최초 덴탈형 프리미엄 제품 [뽑아쓰는 쏙마스크] 물티슈형 (545) 레벨원
63800 [일반]  컴퓨터 조립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카카ㄻㄹ 00:33 1 8
63799 [일반]  컴퓨터 견적 조언 부탁드려요  (3) 이미지 Drom 04-11 1 43
63798 [하드웨어]  컴퓨터 업그레이드 해야 할까요?  (4) Kook 04-11 2 61
63797 [하드웨어]  어쩐지 이상하다느꼈을 땐 백업을 하세요.  (1) pdwiove 04-11 2 170
63796  컴터 조립하는데요 모니터신호없음이뜨네요;;  (1) 개념미탑재 04-11 3 168
63795 [기타]  컴퓨터책상, 모니터,본체 같이 올려놓을수있는 튼튼한제품있나요?  (8) 프로레슬러 04-11 4 210
63794 [일반]  gif파일재생이 안되네요  (2) 이미지 거부할수없는 04-11 4 150
63793 [하드웨어]  모니터 수명  (7) ⓔToLAND 04-11 4 282
63792  같은 이름의 하드가 보여요. 경로 지정 시  쵸쵸333 04-11 5 95
63791 [소프트웨어]  Win10 RS5 LTSC 64비트 Ram source check  이미지 상숙달림이 04-11 5 155
63790 [일반]  가성비 괜찮은 것 비교가능할까요? (일본)  (8) 이미지 타케노코 04-11 5 379
63789 [하드웨어]  현 시국엔 브랜드PC 가 혜자 네요  (5) 프리웨어 04-11 5 925
63788 [하드웨어]  이거 중고로 70에 나왓는데 갠찮을지 좀 봐주세요  (4) 이미지 안덕삼 04-10 6 630
63787 [하드웨어]  에즈락 메인보드는 정상일때도 비프음이 안나나요?  (2) 시연21 04-10 5 172
63786 [하드웨어]  M.2 윈도우 재설치 해도 되나요?  (4) powerman1 04-10 5 361
63785 [소프트웨어]  [질문] 윈도우 탐색 검색 기능을 메모장 찾기 처럼 하는법?  (4) 오리안2 04-10 5 131
63784  HP노트북에 C타입 케이블 통신관련 질문 드립니다.  (3) 대연동킹카 04-10 6 107
63783 [소프트웨어]  윈도우10 자동 업그레이드 되나요?  (4) ucbn 04-10 6 229
63782 [일반]  크롬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단축키가 사라졌네요.  이미지 Renge 04-10 6 136
63781 [일반]  컴알못이 컴퓨터 견적 받았는데요, 가감할 부분 조언부탁드립니다  (6) 이미지 산달려 04-10 6 329
63780 [노트북]  놋북 질렀습니다  토마스장 04-10 5 167
63779 [하드웨어]  Asus 노트북이 에러가 많나요?  (4) 겨울아가지마 04-10 5 200
63778 [소프트웨어]  [도움]배치파일 체크메뉴?  (2) 이미지 옹느랑 04-10 5 112
63777 [일반]  PC 본체 청소 자주 하시나요??  (17) 동그라미 04-10 6 614
63776 [하드웨어]  조립견적 적당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8) cndfuf 04-10 6 201
63775 [하드웨어]  모니터 추천좀 해주세요 성님들 조공짤 있습니다.  (22) 이미지 PassRush 04-10 8 2036
63774 [일반]  지포스글픽 드라이버 문제 ,,, 도와주세요  (3) 겁이많은무지 04-10 7 212
63773 [소프트웨어]  Visual Studio Code  워드프레스 04-10 7 209
63772 [하드웨어]  전에 글을 쓴 7인치 짜리 휴대용 컴퓨터가 한국에서 정발 된다고 합니다...  (4) 봄의요정루나 04-09 7 675
63771 [기타]  학교 컴에서 유에스비 꼽앗다가 뺏는데 감염 ...  (3) 이미지 몽키33 04-09 7 1106
63770 [일반]  램 셋팅 질문입니다  (10) 사과맛생강 04-09 8 357
63769 [일반]  레이저 서라운드프로 사용하시는분 있으신가요?  (1) 이미지 김소혜♡티마 04-09 7 195
63768 [일반]  롤 상옵 문의(CPU 글카)  (7) 가나다라아아… 04-09 6 303
63767  델 모니터 아마 국내 1호 구입!!(ㅊㅊ)  (7) 이미지 작은동전 04-09 7 884
63766 [하드웨어]  파워 700w 에서 가성비 좋은제품 추천해주셨으면합니다.  (9) HOOooOOH 04-09 6 355
63765 [하드웨어]  오래전부터 농담으로 컴퓨터는 죽기전에 맞추는거라 하더만..  (4) 천재미남 04-09 6 467
63764 [하드웨어]  중고 DDR4로 업글해볼까하는데요  (7) 불법식품 04-09 7 377
63763 [일반]  G502 Hero 마우스 스위치 교체 (더블클릭) ㅠㅠ  (10) BlaCKDa77 04-09 7 290
63762 [하드웨어]  이런 키보드 없을까요?  (6) 닭뇬꺼져 04-09 6 358
63761 [영상]  인체공학 키보드 댁틸 매뉴폼(Dactyl Manuform) , 직접 만들어 쓰시는 분 영상 추천~  (1) 뱅쇼한잔 04-09 7 15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