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회원
  • 연예
  • 정보
  • 동물
  • 유머
  • 영화
  • 시사
  • 게임
  • 컴퓨터
  • 자동차
   
[일반]

로지텍 가짜 G304 주의

 
글쓴이 : 도끼자국 날짜 : 2021-01-14 (목) 21:45 조회 : 5999 추천 : 20  




좌 가짜

우 진짜

위메프라더군요


저 짱깨가 불량품과 검수 타령하는데 불량이 아니라 가품이죠

가품 수준도 엄청 조악해서 못알아볼 사람은 없을거 같네요


진짜 기판은 이렇습니다





MESTE 2021-01-14 (목) 21:50
위메프는 ㅈ같은 경우 넘 많음
이토구글 2021-01-14 (목) 22:26
G304 중국산 겁나 넘쳐요
     
       
글쓴이 2021-01-14 (목) 22:40
중국산 정품을 병행수입하는거랑 달리 위의 제품은 완전 가짜죠
아메디오 2021-01-14 (목) 22:40
벌크사면 저런거 오더군요. 너무 가볍고, 클릭소리도 엄청 크고, 파지하면 마우스 속이 텅 비어있는 느낌.
     
       
글쓴이 2021-01-15 (금) 17:41
G102 같은 벌크는 대량 납품되는 정품입니다
     
       
nogari 2021-01-19 (화) 03:02
저건 가품이고 벌크는 정품은 아니지만 같은 생산라인에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Varsel 2021-01-14 (목) 23:10
특가할때 사길 잘했군
굉이 2021-01-15 (금) 01:34
기판 저거 광마우스네요. 볼마우스 나오고 다음으로 등장한 제품이 저거로 한 25년 전에 쓰던 방식이네요.
언츠비 2021-01-15 (금) 08:07
가품이 있을 줄이야.....

당근 직거래 했는데...
다행이 제껀 정품이네요..
바쁜한량 2021-01-15 (금) 10:13
바로 확인 ^^ i'm ok
너자나자 2021-01-15 (금) 16:19
짱개 쉐리들
야통이 2021-01-15 (금) 20:30
이거 보고 마우스 배터리 커버 깠네요 ㅋㅋ.. 다행히 진품입니다.
Jjack 2021-01-16 (토) 00:52
로지텍 중국 짜가 엄청 많더라구요!
뭐 성능 괜찮은 짜가도 있는데....
중국은 그렇다 쳐도 한국 오픈마켓에서 정품인듯 팔고있거나
정품 병행수입으로 판매하고 있다는게 더 꼴불견인듯합니다 ㅠ.ㅠ
오리엔딸 2021-01-16 (토) 18:14
씨발 짱개 다 죽여
동네방위대 2021-01-16 (토) 20:30
이제는 제품내부 검수까지 소비자가 해야되나.....
정말 중국 싫다....  모든 걸 복제해서 나라발전시킨...중국...
     
       
벌레척살 2021-01-17 (일) 19:41
현기차도 소비자가 신차검수 돈주고 합니다.
몇만원 짜리도 아니고 수천만원짜리를...
우리나라도.. 어차피 독3사 짝퉁차 만드는 수준이구요...
자체적으로 독자 발전은 어차피 없어요.

다만 중국이 심각하다고 하는데.. 그걸 시켜서 수입하는 놈들이 한국 장사꾼들이거나 수입업자라고 불리는 놈들입니다.


중국에서도 명품 생산하고 제대로 돈주고 사면 좋은 물건 많은데 유독 중국제품들이 품질이 그런건.. 수입업자들이 그런 물건들만 골라서 수입하는거죠.
얼마가 남아야하는지가 먼저 상정되서 가격이 결정되는 구조라서..원가 따위는 중요치 않은게 중국생산된 한국 유통 제품들의 현실이죠.
김마트 2021-01-16 (토) 22:13
로지텍은 예전부터 가품이 많았음
kakiko 2021-01-17 (일) 00:04
진짜 짱개들 똥 마인드는 알아줘야한다는

심하게 가격이 싼 것은 다 가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피미오 2021-01-17 (일) 02:38
2010년 중국서 usb 랑 외장 하드 사신분 ㅋㅋㅋㅋㅋ 4기가 usb가 128메가 하드가 500기가가 8기가 였음 ㅋㅋㅋㅋ 만두 8전짜리가 20위안 ㅋㅋㅋㅋㅋ
블루스크린 2021-01-17 (일) 07:52
아 쨍개들 진짜...
올리버 2021-01-17 (일) 14:53
공정거래위원회에 짭퉁 신고하면 됩니다
구루루룽 2021-01-17 (일) 16:39
흠칫해서 시리얼번호 홈피에 쳐봤더니 정품.
휘프노스2 2021-01-18 (월) 10:08
얼마전에 MX-4 써멀도 가품때문에 난리였는데...
이젠 마우스까지...저렴한 제품이라도 맘놓고 쓰기 힘들어요..ㅜㅜ

저도 MX-4 저렴하다고 2개나 샀는데 이상하게 온도가 잘 안잡혀서
다른 비슷한 스펙의 제품을 샀는데 바로 10도 이상 떨어지더라고요...
남은 MX-4 는 바로 버렸습니다;;
     
       
아라00 2021-01-18 (월) 15:09
10도 이상이면 그건 써멀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참고로 오뚜기 케첩하고 mx-4하고 비교를 해도 5도 내외밖에 차이가 안나요.(마요네즈는 8도) 싸구려 써멀하고 mx-4하고도 보통 2도내외 차이나고요. 참고로 인텔 씨퓨번들 쿨러에 있는 써멀이 mx-4하고 2도내외 차이납니다. mx-4 짭으로 알려진게 딱 그정도에요.
          
            
휘프노스2 2021-01-18 (월) 15:52
실제로 여러사용기에도 10도 정도 차이가 나는 사용기가 많이 있습니다.
써멀에 무얼 넣었는지 칩셋이 긁힌 흔적도 발견되고...
그리고 치약이나 케찹이 얼마 차이 안난다고 하지만 써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지속성입니다.
비슷한 열전도율을 가진 써멀이라도 한번 바르면 1년씩 온도변화가 없는 것도 있고
한달만 지나도 스멀스멀 온도가 올라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짭 mx-4 로 1070 도포 했을당시 80도 초중반까지 올라갔고..(여러번 도포했습니다,)
샤칸 써멀로 바꾸니까 70도 초중반으로 떨어졌고 계속 유지 되고 있습니다.
향긋한향기 2021-01-18 (월) 11:15
문제는 짱깨다
ⓘⓣ 2021-01-18 (월) 17:13
+ 쿠팡
   

컴퓨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