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자동차
  • 연예
  • 사회
  • 영화
  • 컴퓨터
  • 시사
  • 유머
  • 정보
  • 게임
  • 동물
  • 회원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하드웨어]

미쳐날뛰는 3070 그래픽카드 가격. 최저가 추이ㄷㄷㄷ

 
글쓴이 : 스타포지 날짜 : 2021-01-11 (월) 22:52 조회 : 2708 추천 : 6    

3070 이엠텍 블랙 에디션




3070 MSI 트라이프로져



3070 아수스 터프


미쳤네요 ㄷㄷ 12월 중순에 샀었어야 ㅜㅜ


3080은 1백만원 하던게 평균 170만원으로 70만원씩이나 올랐어요 ㅋㅋㅋㅋㅋㅋ 뭐 어쩌자는건지





추가 팰릿 3080게이밍프로

ㅡ,.ㅡ




요약하자면 2021-01-11 (월) 23:01
저번주에 3070 중고65 업어온게 잘한듯 싶네요 ㅋㅋㅋㅋ
Mythril 2021-01-11 (월) 23:2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중나에도 가격 미쳤습니다
마음먹은대로 2021-01-12 (화) 00:29
안사면 되지... 안산다고 문제 생기는 것도 아닌데...
     
       
chawoo85 2021-01-12 (화) 10:21
게임을 안하니까 전혀 생각도 안해서 좋음 ㅋㅋㅋ
봉철 2021-01-12 (화) 01:22
정상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 거의 없기 때문일겁니다.
이유가 물건 들여오는 족족 마이닝쪽으로 끌려가고 있다고...
불오크 2021-01-12 (화) 11:21
비트코인 씹떡락 하면 가격 자동으로 내려가고 중고시장에 폭탄들이 저렴하게 풀림 작년에도 이랬습니다 최소 4~5월달까진 존버 타야 됨니다
Doubleon 2021-01-12 (화) 13:14
주식인가.........
kakiko 2021-01-12 (화) 13:35
후 그래도 돈 많은 사람들은 필요하면 사겠지....
맹그 2021-01-12 (화) 15:22
안 사는게 답
USNewYork 2021-01-12 (화) 16:57
뭐지...이 기이한 현상은~
레드불레이싱 2021-01-13 (수) 06:02
2070 쓰는 사람은 3080가야하죠?
루리샤 2021-01-13 (수) 13:56
2천대 쓴다고 못돌리는 게임이 있는것도 아니고
신경 안쓰면 그만임.
카알2 2021-01-13 (수) 20:57
다행입니다. 저는 2080s를 저것들 나오기 한달전에 샀다가 후회중 이었는데 지금은 만족스럽습니다...ㅋㅋㅋ
ㅇ랩소디ㅇ 2021-01-13 (수) 21:50
1080도 아직 쓸만함...--
알카네 2021-01-13 (수) 22:05
저정도 금액이면 안사고 쌩까면 알아서 떨어질 금액인것을.....
cantseeme 2021-01-14 (목) 14:51
플스5 가격이 안정되야 할텐데
   

컴퓨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45) eToLAND
62535 [노트북]  이 노트북 괜찮을까요? 기가바이트 3060 노트북  (1) 야한빤스 22:52 0 18
62534 [하드웨어]  AS보냈던 수냉쿨러가 돌아왔습니다만...  (3) Mythril 21:38 1 133
62533 [하드웨어]  못참고 manli rtx 2070super 구매했습니다..  (2) 비틀즈코드 21:36 1 102
62532 [하드웨어]  쿨러 선택  (2) navi 21:12 1 87
62531 [하드웨어]  2테라 하드 추가하려는데 질문드립니다  (4) J씨더맥스 18:18 2 142
62530 [소프트웨어]  크롬은 익스처럼 창끄면 검색기록,쿠키 자동삭제하는거 없나요?ㅠㅠ  (5) ToSsGirL 16:35 1 137
62529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부탁드립니다  (1) 흑화 15:56 2 103
62528 [노트북]  노트북mini dp -> hdmi 모니터 연결하여 사용중인데 모니터 하나 더 추가할수 있을까요?  (3) 이미지 MC에스티 15:19 3 81
62527 [하드웨어]  모니터 주사율 질문입니다.  (6) 빙설냥냥 15:18 2 105
62526 [일반]  다나X 사이트 로그인 되시나요?  (2) 귀여운쵸파 13:07 2 160
62525 [하드웨어]  요즘 부품 가격 왜 이러나요?  (15) kann 11:49 5 549
62524 [일반]  스틱피시 쓰시는 분 있나요?  (9) 이미지 페드로11 11:03 2 326
62523 [일반]  에이스 b450m 터프프로 바이오스업뎃 문의  (3) 죽음도우리인… 09:42 2 155
62522 [기타]  핑크가 이쁘네요.  (1) 이미지 carryon 09:31 2 477
62521 [일반]  요즘 부품들 가격을 보면...  (2) 크라시아 08:59 3 301
62520 [하드웨어]  메인보드 SSD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8) 독사 08:49 2 186
62519 [하드웨어]  마음에 드는 키보드 발견  (17) 이미지 페드로11 00:50 4 697
62518 [일반]  로지텍 가짜 G304 주의  (11) 이미지 도끼자국 01-14 8 1478
62517 [하드웨어]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들!!!!!!!!!!  (12) 명치쎄게치고… 01-14 4 622
62516 [일반]  이정도 사양의 노트북  (4) 이미지 김영도닷 01-14 4 480
62515 [하드웨어]  이정도 사양이면 중고로 얼마정도 받을수 있을까요?  (3) 이미지 방콕폐인 01-14 2 352
62514 [하드웨어]  10100f 가격 계속 오르네요  (6) 이미지 띵기 01-14 6 791
62513 [일반]  PC 중고 판매 질문 드립니다!!  (3) 이미지 구구국구 01-14 2 294
62512 [하드웨어]  컴퓨터가 맛이 갔는데요..  (4) 미야사랑해 01-14 4 332
62511 [하드웨어]  32인치 모니터 추천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6) 거북곰 01-14 4 356
62510 [하드웨어]  i7 4790 이 최근나온 i3 보다 성능이 안좋은가요  (6) 코디벨린저 01-14 4 665
62509 [하드웨어]  27인치 qhd 사용중인데 32인치 4k로 바꾸면 체감 많이될까요  (6) 코디벨린저 01-14 4 251
62508 [하드웨어]  cpu 온도 높을때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9) 별내린 01-14 4 256
62507 [노트북]  사무용 노트북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 브리스토 01-14 2 105
62506 [노트북]  이정도 사양의 노트북 있을까요??  (2) 이미지 김별송수송 01-14 2 262
62505 [하드웨어]  안사고있길 잘한듯..3060 12기가를 사는게 맞는거같네요  (7) 비틀즈코드 01-14 4 540
62504 [일반]  외장하드 관련 고장이 난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올릴텐데 혹시 한번 봐주실 수 있을까요..?  (2) 이미지 하지의낮은길… 01-14 2 120
62503 [하드웨어]  HDD 하드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3) applejung 01-14 2 208
62502 [보안]  좀비 피시 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11) 꼬마베베 01-14 2 327
62501 [소프트웨어]  화질 저하없는 인코딩프로그램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6) 나는사랑이야 01-14 2 244
62500 [하드웨어]  amd cpu 라인들 중에서 역대최고의 cpu는 무엇인가요?  (8) 루디2 01-14 3 652
62499 [일반]  오래된 컴퓨터 응답없음  (10) 이백냥 01-14 2 478
62498 [일반]  참고용 사무/게임 견적 2장.JPG  이미지 최진리a 01-13 4 363
62497  오보워치 베그 돌리라면 컴 사양이 ?  (11) 수줍2 01-13 2 339
62496 [하드웨어]  이걸 어떻게 업그레이드 해야할까요?  (15) 이미지 혼란하다혼란… 01-13 4 4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