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 영화
  • 인플
  • 동물
  • 정치
  • 사회
  • 정보
  • 게임
  • 유머
  • 연예인
  • 컴퓨터
  • 자동차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시황]

스택스 계속 양봉이네...

 
글쓴이 : 광폭 날짜 : 2021-10-13 (수) 09:07 조회 : 1166 추천 : 15    



스택스 흔들면서 계속 올라주고있네.... 

녹색 부분만 뚫으면 날라갈듯 거의 다옴

빨간색부분 뚫으면..... 

오노~~ 위에 시체는 상장빔먹고 짼 시체밖에 없음


스택스 수상한 움직임 발견당시(3일전)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coin&wr_id=131694&sca=&sfl=wr_subject&stx=%BD%BA%C5%C3%BD%BA

광폭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달천사마 2021-10-13 (수) 09:08
글 자주올려주이소 ㅎㅎ
     
       
글쓴이 2021-10-13 (수) 09:09
@달천사마

게시판에 사람이 없어서 저밖에 안올려서리...
고요속에 외침 중입니다.
이러다 도배로 신고 당할까 두려워요 ㅠㅠ
귀차늬즘 2021-10-13 (수) 09:14
ㅋ 잘보고 가요 아 코인 3일차 나만 고점이다~!ㅋㅋㅋㅋㅅㄹㅈ~ ㅋㅋ
     
       
글쓴이 2021-10-13 (수) 09:18
@귀차늬즘

괜찮아요 괜찮아요.
2달뒤에 대불장에서 시작 하는 수백만 사람들보다 빠름 (연말불장일경우 예상 ㅎㅎ)
그때보면 다른사람들이 평단가를 부러워 할꺼임
대응만 잘하세요 조정받을때 매수 물타기 빠른손절 분할매수 잘지키면되요.

당장은 엄청 안오르겠지만 비트코인 이더리움도 사세요.
현재 대장위주의 장입니다.
하자10 2021-10-13 (수) 11:51
스택스 몇까지오를까요? 2785에 늦게 사긴했는데...ㅠ
만두푸 2021-10-13 (수) 20:35
감사합니다 ㅎㅎ
자이닉스 2021-10-14 (목) 16:53
14000원 정도까지는 무난하게 갑니다. 물론 가는 길이 평탄하지만은 않겠습니다만..
     
       
싼쵸옹 2021-10-18 (월) 14:37
@자이닉스

14000원까지 보시는 이유는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이미지
0 / 1000
   

비트코인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코인 (초대장,추천인,홍보) 게시물은 본 게시물 댓글 이용  (139) eToLAND 03-24 22
[공지]  [필독] 코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4 9
[컴퓨터견적] [이토랜드 공식협력] 컴퓨터견적을 착한가격으로 약속드리는 샤인컴입니다. 신도림샤인컴
5776 [일반]  ㅎㅎ;; 인피닛x  (2) 이미지 안면지체1급 10-23 6 131
5775 [일반]  타이드 코인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이돌람바7 10-23 4 106
5774 [일반]  송버드 원화로 인출했네요.  (1) 짱구or빠 10-23 6 186
5773 [일반]  저는 리플 홀더예요~  위요맹 10-23 6 157
5772 [인증]  계좌의 기록1  (3) 이미지 Sonya7c 10-22 9 573
5771 [일반]  존버하기가 어째 주식보다 코인이 더 편한거같습니다.  (1) 가름막코 10-22 8 530
5770 [질문]  장투하는 할만한 종목 뭐가 있을까요?  (7) 동우가우리 10-22 7 669
5769 [일반]  내년과세 관련해서  (7) explosiv 10-21 10 623
5768 [정보]  주의요망]오호 광고쟁이 걸렸다!!! 모가디슈/디슈모찐/워뇨띠와전장. 글삭제후 도망 증거포착  (6) 이미지 광폭 10-21 12 423
5767 [일반]  왠일로 얻어걸린 경주마..어셈블프로토콜 ㅋ  (8) 이미지 잔발스텝 10-21 11 767
5766 [정보]  아~몰랑 나 에이다 홀더야. 에이다 글쓸꺼야  (10) 광폭 10-21 14 639
5765 [정보]  세력과 기업들의 개미꼬시기~ 장기적 플랜  (4) 이미지 광폭 10-21 12 662
5764 [일반]  먼가 이상한게  (1) explosiv 10-21 9 421
5763 [일반]  이제 진짜 이름있는 대기업들도 코인에 관심이 많나보네요  (3) 떡상기원 10-21 9 419
5762 [질문]  무지한 코린이 잠시 질문 드립니다!  (4) 쭈삼겹 10-21 10 319
5761 [인증]  아~무도 매수안하는 라이트코인! 매수자 입니다!  (8) 이미지 광폭 10-21 9 616
5760 [질문]  코린이 쓸만 한 플랫폼 알 수 있을까요  (1) 대국적인탕탕… 10-21 9 324
5759 [인증]  이런 일도 있네요  (1) 이미지 커피프린스1 10-21 10 560
5758 [질문]  매집한 흔적있는 코인들이 더 상승을 많이 할까요??  (3) 이미지 광폭 10-21 10 469
5757 [일반]  인생역전의 기회가 왔습니다.  (8) 이미지 CHOCOMO 10-21 11 1013
5756 [일반]  신고가 달성  (5) 글쓴이바보 10-21 10 505
5755 [일반]  신규 상장 코인의 무서움.  (5) explosiv 10-20 10 687
5754 [인증]  몇 백 더 태울걸.. 아쉽네요 .. 고민하다 찬스를 놓침,,  (1) 이미지 Z9소년 10-20 9 686
5753 [정보]  마진선물거래 시작 전 알아두어야 할 것들  (1) 믿고더블로가 10-20 10 229
5752 [질문]  에스티피 추후  (3) 영거 10-20 9 363
5751 [일반]  어디에 투자받았다는거 협업했다는거 믿을만한가요?  떡상기원 10-20 9 236
5750 [일반]  알트가 쉽진 않은판이네요  (1) 무지성풀매 10-20 10 388
5749 [일반]  비상장 코인 사는 이유?  (4) 떡상기원 10-20 9 567
5748 [질문]  누사이퍼 고민 상담 해봅니다  (4) 동네개님 10-20 10 549
5747 [일반]  출석체크 합니다!  (2) 워뇨띠와전장 10-20 9 207
5746 [뉴스]  기재부 "디파이 이자수익 25% 원천징수 할 것"...최대 45% 기본 세율 적용  (8) mlvnf 10-19 10 584
5745 [일반]  알파체인 코베 상장 이슈로 오르나보네요.  (4) 이미지 가름막코 10-19 11 825
5744 [일반]  알트장은 예측을 못하겠네요ㅋ  (1) 하자10 10-19 9 660
5743 [정보]  대호재 떴네 ㅋㅋㅋ  디슈모찐 10-19 9 1327
5742 [기타]  비트 안탔단말이야!!! 멈춰!!!!!  워뇨띠와전장 10-19 10 703
5741 [일반]  NFT 붐은 다시 시작?  이미지 떡상기원 10-19 9 559
5740 [정보]  상장빔은 위험하지만... 맛있다....  이정도로 10-19 9 584
5739 [기타]  이클은 언제..  이정도로 10-19 9 443
5738 [일반]  비트 내려갈라나  아인교 10-19 9 375
5737 [질문]  누사이퍼 먹은사람?  (1) 워뇨띠와전장 10-19 9 5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