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조회수 130만 넘은 '레이 급발진'사고가 소름돋는 진짜 이유.jpg

 
글쓴이 : 이겨라승리호 날짜 : 2020-06-19 (금) 22:23 조회 : 3645 추천 : 15  





신선한리치 2020-06-19 (금) 22:44
그래도 되니까.
그래도 사주는 호구들이 널렸으니까
어쩔수 없다면서.
vetman 2020-06-19 (금) 23:46
그랜저 하위트림과 말리부 2.0 터보 풀옵 중에 고민하다가 말리부 2.0 터보 샀습니다.
요즘 나오는 그랜저 조립 및 엔진 결함과 현기차 급발진에 대한 기사들 보면서, 참 잘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Motivate 2020-06-20 (토) 00:18
말리부 좋긴 좋아요 잘 나가요..
전여친 말리부 터보 풀옵도 타보고 k9도 타봤는데 말리부가 훨 나은 듯요
          
            
대박봇물터짐 2020-06-20 (토) 07:19
이건 아닌 듯 ㅋㅋㅋㅋ
               
                 
Motivate 2020-06-20 (토) 11:00
아닌 듯이 아니라 타보세요 가격 생각하면 별로 나은 점이 없어요
          
            
vetman 2020-06-20 (토) 09:55
네. K9보다 좋은진 모르겠지만, 하여튼 부드럽고 조용하게 잘 나갑니다. 시내주행하면서 엔진음 들을 일이 없어요. *^^*
               
                 
짜냥해옌니 2020-06-20 (토) 15:04
전 1.35라 잔진동이 조금 있네요ㅠㅠ
                    
                      
vetman 2020-06-20 (토) 19:16
1.35는 연비와 세금절약에 특화된 차니까요. 목적성이 아주 뚜렷하죠.
          
            
파뤼투나잇 2020-06-20 (토) 22:28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 하는데 ㅠㅠ 안타깝네
               
                 
무학 2020-06-21 (일) 12:54
2222222222222222
               
                 
형수님 2020-06-23 (화) 12:46
말리부와 K9을 비교하다니. ㅎ K9은 기아의 실수임.
               
                 
호두찡 2020-06-24 (수) 21:52
22222
          
            
블랙템플러 2020-06-24 (수) 21:08
케구가 기아 플래그쉽모델인데 말리부를 것다 비비는건 뇌절 심한거임.
               
                 
호두찡 2020-06-24 (수) 21:53
22222..
나쁜늑대 2020-06-20 (토) 00:09
어휴 동생도 레이끌고다니는데

걱정이네요
ztarwars 2020-06-20 (토) 14:47
뒷머니처받으니 기업보호해주고 참 좋쥬
매매 2020-06-20 (토) 16:05
정말... 제가 저런일을 격어도 이렇게 침착하게 대처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한번 해보게 하더라구요..

제가 정말 손에 땀이날정도로... 긴장하고 봤네요
나까지마 2020-06-20 (토) 22:15
예상대로 소비자 탓으로 돌리는군요
소이힛 2020-06-21 (일) 01:51
악셀 페달이 끝까지 밟혔다면 저렇게 기어 다운이 되지도 않았을 것 같고,
된다고 하더라도 속도가 줄진 않았을 것 같은데 말이죠...
특히 영상 중간에 RPM이 붕붕 솟구치는 소리가 들리는데.. 말이죠.
멍뭉망몽 2020-06-21 (일) 23:01
맨날 이 때 뿐이지 또 그만 지나면 언제그랬냐는듯이 현기가 달라졌어요, 대안이 없잖아요, 중고시세 생각하면,,,
결국 맨날 호구로 남을뿐, 눈가리고 아웅도 하루이틀이지 정말 소비자가 개돼지도 아니고 이건 좀 아닌듯
과실입증책임을 소비자가 아니고 제조사가 지게하면 엄청난 경제적 파탄이 예견 된다는데 그렇다면 경제적 피해가 소비자에게도 크고 심대한 제품들에 대해서 선별적으로 적용해 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뭐 답답해서 하는 말이긴 하지만
네로바이 2020-06-22 (월) 01:04
급발진시 충돌하기전에 차를 전복시켜서 속도줄여야 산다느니 개소리 지껄이는 시끼들이 있더라구요 미친넘들
케시앙 2020-06-22 (월) 03:26
어차피 나라에서 보호해주는 기업중 하나니깐요.
히멜 2020-06-22 (월) 13:50
고성능 차였어면..어쩔;; 레이라서 다행이라 해야하나 뭐라고 해야하지.. 운전자분 멋지십니다!
부르트링 2020-06-22 (월) 15:11
엔진불량 쉐보레나 현기나 르노나 갈수록 정밀해지는 자동차의 불량에 대한글들을보면 참 아쉽습니다
몇몇 특정차량만 지지하는걸보면 또한 안타깝네요
다스시디어스 2020-06-23 (화) 09:37
역시 현기가 현기했네요 에라 망할놈들아 개짖는 소리좀 안나게 하라
고르78 2020-06-23 (화) 14:19
법으로 강제해야 겨우 말들을건데... 이런거 강제하는 법안을 빨리 내놔야합니다......
CRBM 2020-06-24 (수) 01:56
그냥 저렇게 발표하고 나몰라라식 씨발 존나역겹네
고속도로에서 정상주행중인데 갑자기 엑셀이랑 브레이크랑 햇갈려서 급가속을 했다고?? 발에 기생수라도 들어있었나??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30737 [정비]  더뉴트랙스 에어컨 작동시 소리가 납니다..  (2) 무한도전로또 00:56 1 160
30736 [일반]  출시도 전에 "심장병"이라 불리던 렉스턴에 쌍용차가 내린 결단.jpg  (6)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2 568
30735 [일반]  쉐보레 블레이저 5인승 가격 공개, 3900만원 & 281마력 쏘렌토 가솔린 터보.jpg  (4)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2 450
30734 [일반]  "못생겼다" 논란도 잠재울 S클래스에 들어가는 초호화 사양.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3 464
30733 [일반]  당분간 중고차는 침수차 천지겠어요 ㅎㄷㄷ  (11) 대박봇물터짐 08-07 3 532
30732 [영상]  벤츠 스프린터 리무진 리뷰  (1) 친절한석이 08-07 2 292
30731 [영상]  YF쏘나타 하체 리스토어  친절한석이 08-07 2 293
30730 [일반]  양아치 렉카들ㅡㅡ  (1) 하에효 08-07 2 423
30729 [일반]  후... 중국산은 참 그렇네요.  (2) The미래 08-07 2 570
30728 [정비]  자동차 수리 후 개선이 되지않았는데 비용관련 어떻게 해야할까요?  (4) 본쨩 08-07 3 365
30727 [일반]  중고차 구입관련 문의드려요  (12) forest 08-07 3 322
30726 [영상]  오토뷰의 현대 벨로스터 N DCT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289
30725 [영상]  한상기 기자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매틱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154
30724 [일반]  전기차 사고 싶네요.  (7) The미래 08-07 3 725
30723 [영상]  한번에 보는 BMW SUV 총집합 리뷰  (2) 친절한석이 08-07 4 434
30722 [일반]  슈퍼카급 대기 기간에도 없어서 못 판다는 수입차의 영업비결.jpg  (2)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891
30721 [일반]  290마력 K5 GT 가격 공개, 3천만원대 & 스토닉 연식 변경 공개.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4 705
30720 [일반]  차 바꾸려던 아빠들 신차를 싫어하게 된 이유 // 쏘나타가 K5보다 안 팔릴 수밖에.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729
30719 [영상]  벤츠 AMG GT 출고기  (1) 친절한석이 08-06 4 628
30718 [영상]  아우디 R8 V10 vs TT RS-R ABT 튜닝된 5기통 드래그 레이스  친절한석이 08-06 4 182
30717 [정비]  저속 운행시 뒤뚱거림..?  (1) 말아줄래요 08-06 5 535
30716 [영상]  운전 상황별 통행 우선권 9가지  (1) 친절한석이 08-06 4 414
30715 [구매]  2020 쏘렌토 견적 문의 드려봅니다.  오늘의날씨 08-06 3 339
30714 [정비]  에어컨 수리 질문드립니다!  (5) 느티나무그늘 08-06 3 379
30713 [일반]  리스로 사면 머가 이득인가요?  (14) 이름없음난 08-06 3 1164
30712 [정비]  히터저항 관련...조언을 구합니다.  용왕 08-06 3 202
30711 [정비]  게x지오토라는 곳에 가서 눈탱이맞고옴ㅠㅠ  (11) BWings 08-05 7 1411
30710 [일반]  머스탱 쉘비 GT500SE 공개, 무려 800마력 & 아우디 Q5 스포트백 선공개.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52
30709 [일반]  르노삼성 SM6 1.8 터보 Tce300 프리미에르 시승기.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59
30708 [일반]  다른 건 몰라도 현대차 이것만큼은 인정 // "왜 저럴까?" vs "재치 있네".jpg  (4)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5 7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