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10년만에 차산다고 인증했던 이토인 차 출고 되었습니다~~

 
글쓴이 : 두방에주님곁… 날짜 : 2020-05-11 (월) 13:21 조회 : 3323 추천 : 5  

  http://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car&wr_id=378484&sca=&sfl=mb_id%2C1&stx=bloodwar37




네 그사이에 또 바꼈습니다 ;


와이프랑 그뒤로 전시장 보기가 취미가 되서 갔다가 계약하고 4일만에 차받았네요 선팅 까지 마치고 이따 2시쯤 차 받으러 고고 합


니다!  그랜저 보다가 저거 보니까 초라해 보이긴 하는데 엠비언트 라이트 감성으로 또 10년 타겠습니다!


그동안 이런 저런 조언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ㅠㅠㅠ







SDominic 2020-05-11 (월) 13:27
와.....ㅊㅋㅊㅋ
     
       
글쓴이 2020-05-11 (월) 14:37
감사합니다~ 틀니할때까지 타야할듯
아나라보 2020-05-11 (월) 13:27
마지막을 그렌져로 본거같은데 요즘 그렌져는 삼각별이 달려있군요 ㅋㅋㅋ
     
       
글쓴이 2020-05-11 (월) 14:37
ㅋㅋㅋ 정신차리고보니 이거네요
ztarwars 2020-05-11 (월) 15:42
초라해보인다고적혀있었는데응? 별이!
     
       
글쓴이 2020-05-11 (월) 20:19
그랜저 편의 사양 보다 이거 보니 초라하긴 해여 크기도 많이 작아짐 ㅋ
JAfeeling 2020-05-11 (월) 17:06
오호 새로나온 A클래스 세단같네요 헤드램프 보니까요 ! 멋집니당 CLA 랑은 고민안하셨나요? 그것도 엄청 고민하셨을거같은데요 ㅋㅋㅋㅋ
     
       
글쓴이 2020-05-11 (월) 20:18
CLA먼저 계약 했는데 내년에 받을수도 있다고 해서요 ㅠㅠ
          
            
JAfeeling 2020-05-12 (화) 07:59
맞아요 .. 예쁘긴 CLA도 정말 예쁜데 A클래스 세단 정말 잘나왔더라구요 안전운전하세요~!
ㅎㅎ
Smile에스 2020-05-11 (월) 20:52
전 왠지 벤츠하고 랜드로버 디자인이 정말 좋더라는.
뭔가 우아하고 강렬하고.
이뿌네여~
     
       
글쓴이 2020-05-11 (월) 20:59
이번 신형 실 내외 다 이쁘더라구요~ 뒷태는 상대적으루 좀 떨어지긴하지만...(CLA제외)

큰차큰차 주변얘기에 흔들렸다 맘잡고 샀는데 생각보다 공간 잘 뽑혀서 만족 스럽네요 ㅋ
팬다루 2020-05-11 (월) 21:04
주변에서 뭐라하든 차주 눈에 이쁘고 차주가 타기에 유용한 차가 제일 좋은 차죠!
축하드립니다 ㅎㅎ
     
       
글쓴이 2020-05-11 (월) 21:19
준대형급만 보다가 너무 작은거 아닌가 살짝 고민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괜찮네요 많이 작아 보이지도

않고 2열도 180이상 건장한 사람들 아니면 문제 없을꺼 같구요 일단 실내가 너무 이쁨 ㅠ
누가라 2020-05-11 (월) 21:28
별 다셨내~ 추카추카~
     
       
글쓴이 2020-05-11 (월) 22:26
감사합니다!
한러국제커플 2020-05-11 (월) 21:59
그랜져 사신다고 본거같은데 말이죠?! 너무하신다 ㅋㅋ ㅠㅠ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무슨클래스에요?
     
       
글쓴이 2020-05-11 (월) 22:26
요번에 나온 A클래스 세단이에요 ㅋ
          
            
한러국제커플 2020-05-12 (화) 14:59
와웅..ㅊㅋㅊㅋ 혹시 신차가격이 얼마정도?? A클래스 검색해보니까 국산에서 좀좋은거 살돈정도 될거같은데말이죵 크흠
               
                 
글쓴이 2020-05-12 (화) 15:46
취등록 할인 받아서 기본 차값이 3850에 패키지 2개(da1,da3) 가 385만원 + 유료색상이 115만원 + 10.25인치 계기판 98만원 일케 해서 4440정도네요 ㅋ 여기서 취등록이 270정도 했구요 딱 그랜저 2.5 가솔린 풀옵 가격나오네요 ㅋㅋ;
                    
                      
한러국제커플 2020-05-12 (화) 16:30
컹스 돈많으시네요 전 아직 20대라 흑흑 다시한번 ㅊㅋㅊㅋㅊㅋ
                         
                           
글쓴이 2020-05-12 (화) 17:08
감사합니다 ㅠㅠ 결혼하고 빚 안만들구 와이프랑 열심히 쓰면서 열심히도 모았습니다 ㅋ 와이프가 너무 좋아해서 목돈 들었지만 기분 좋네요 ㅎㅎ
이화에월담하… 2020-05-11 (월) 22:28
악마소녀넷티 2020-05-12 (화) 00:48
아직 많이 안굴러다니던데..ㅎㅎ ㅊㅋㅊㅋㅋㅊㅋㅊㅋㅊㅋㅊㅋ
수수수봉 2020-05-12 (화) 10:01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아이만 없었어도...
베르무트 2020-05-12 (화) 15:15
CLS 가 아...니..었...

축하축하 드려요^^
     
       
글쓴이 2020-05-12 (화) 15:47
현금으로 5500에 맞춰서 사자가 딱이어서 ㅋㅋ CLA까지만 이었음 ㅠ
매매 2020-05-12 (화) 18:00
오 차량 너무 이쁘네요 ㅎㅅㅎ
     
       
글쓴이 2020-05-12 (화) 20:18
감사합니다 !
발센 2020-05-12 (화) 22:06
디자인 비율이 오묘하게 이쁘네요
자유로운날개… 2020-05-17 (일) 00:08
드림카가 벤츠인데...  부럽슴당!ㅎㅎ
무사고 안전운전 기원합니다^^~~
     
       
글쓴이 2020-05-18 (월) 14:54
감사합니다!!! 평소보다 소심모드로 일줄 운행 하니 이제좀 적응 되네요 ㅋ
강백란 2020-05-18 (월) 11:34
아이가 쫌 클때까지는 타기 괜찮으실테고 그 후론 큰차 위주로 보실때니 지금 아니면 작고예쁜차 탈 기회없죠

잘 사셨어요
     
       
글쓴이 2020-05-18 (월) 14:53
미리 걱정 하면서 큰차 계약 했던건데 아주 만족 하고 있네요 ㅋ DCT특유의 꿀렁 거림은 어쩔수 없지만

너무 만족 중이에요 ㅋ 뒷자리도 카시트는 없어서 모르겠는데 둘다 170초반인데 의자 편하게 셋팅 하고

뒤에도 타보는데 뒤시트가 너무 일자라 그게 좀 불편하긴 한데 공간적으론 탈만하다 수준정도는 되더라

구요 ㅋ 아이 생기면 그때는 이사도 하면서 x3나 x4로!
너낭숭마 2020-05-18 (월) 15:26
헐...여긴 동탄2 신도시...
     
       
글쓴이 2020-05-18 (월) 15:32
네 맞습니다 ㅋ 올해 3월에 생겼더라구요~ 아우디 맞은편요~
          
            
너낭숭마 2020-05-19 (화) 10:59
같은 지역 사시나 보네요 ㅎㅎ 신차출고 그것도 벤츠 출고 축하드립니다. ^^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30737 [정비]  더뉴트랙스 에어컨 작동시 소리가 납니다..  (2) 무한도전로또 00:56 1 160
30736 [일반]  출시도 전에 "심장병"이라 불리던 렉스턴에 쌍용차가 내린 결단.jpg  (6)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2 569
30735 [일반]  쉐보레 블레이저 5인승 가격 공개, 3900만원 & 281마력 쏘렌토 가솔린 터보.jpg  (4)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2 451
30734 [일반]  "못생겼다" 논란도 잠재울 S클래스에 들어가는 초호화 사양.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3 466
30733 [일반]  당분간 중고차는 침수차 천지겠어요 ㅎㄷㄷ  (11) 대박봇물터짐 08-07 3 534
30732 [영상]  벤츠 스프린터 리무진 리뷰  (1) 친절한석이 08-07 2 293
30731 [영상]  YF쏘나타 하체 리스토어  친절한석이 08-07 2 294
30730 [일반]  양아치 렉카들ㅡㅡ  (1) 하에효 08-07 2 424
30729 [일반]  후... 중국산은 참 그렇네요.  (2) The미래 08-07 2 571
30728 [정비]  자동차 수리 후 개선이 되지않았는데 비용관련 어떻게 해야할까요?  (4) 본쨩 08-07 3 366
30727 [일반]  중고차 구입관련 문의드려요  (12) forest 08-07 3 322
30726 [영상]  오토뷰의 현대 벨로스터 N DCT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289
30725 [영상]  한상기 기자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매틱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154
30724 [일반]  전기차 사고 싶네요.  (7) The미래 08-07 3 726
30723 [영상]  한번에 보는 BMW SUV 총집합 리뷰  (2) 친절한석이 08-07 4 435
30722 [일반]  슈퍼카급 대기 기간에도 없어서 못 판다는 수입차의 영업비결.jpg  (2)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891
30721 [일반]  290마력 K5 GT 가격 공개, 3천만원대 & 스토닉 연식 변경 공개.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4 705
30720 [일반]  차 바꾸려던 아빠들 신차를 싫어하게 된 이유 // 쏘나타가 K5보다 안 팔릴 수밖에.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730
30719 [영상]  벤츠 AMG GT 출고기  (1) 친절한석이 08-06 4 628
30718 [영상]  아우디 R8 V10 vs TT RS-R ABT 튜닝된 5기통 드래그 레이스  친절한석이 08-06 4 182
30717 [정비]  저속 운행시 뒤뚱거림..?  (1) 말아줄래요 08-06 5 535
30716 [영상]  운전 상황별 통행 우선권 9가지  (1) 친절한석이 08-06 4 414
30715 [구매]  2020 쏘렌토 견적 문의 드려봅니다.  오늘의날씨 08-06 3 339
30714 [정비]  에어컨 수리 질문드립니다!  (5) 느티나무그늘 08-06 3 379
30713 [일반]  리스로 사면 머가 이득인가요?  (14) 이름없음난 08-06 3 1164
30712 [정비]  히터저항 관련...조언을 구합니다.  용왕 08-06 3 202
30711 [정비]  게x지오토라는 곳에 가서 눈탱이맞고옴ㅠㅠ  (11) BWings 08-05 7 1412
30710 [일반]  머스탱 쉘비 GT500SE 공개, 무려 800마력 & 아우디 Q5 스포트백 선공개.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53
30709 [일반]  르노삼성 SM6 1.8 터보 Tce300 프리미에르 시승기.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59
30708 [일반]  다른 건 몰라도 현대차 이것만큼은 인정 // "왜 저럴까?" vs "재치 있네".jpg  (4)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5 7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