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돈은 없고 좋은건 타고 싶고 ㅋㅋ 계획이 수시로 변경되네요.

 
글쓴이 : 호러인생 날짜 : 2020-04-07 (화) 13:14 조회 : 1024 추천 : 2  

그냥 뻘글이오니 웃고 넘어가시길~


일단 차는 현재 10년째 준중형타고 있고, 앞으로 3~4년쯤 더 타다가 차를 바꿀생각이에요.


죽기전에 좋은차좀 타보자해서 신차는 어려우니 중고로 생각을 하고 있어요.


가격저렴하게 준대형생각을 해보니 알페온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3년후면 뭐 거의 폐차수준만 있을거 같아서 이건 일찍 포기하고, 


임팔라와 k7을 봤는데 가격도 어느정도 괜찮고 3년후면 뭐 대충 1500이면 살수 있겠다 해서


알아봤는데, 임팔라는 실내디자인이랑 옵션이 좀 너무하다싶고, k7은 그냥 아무 느낌이 안나고...


그러다가 k9을 봤는데 오?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3년후 현재모델 4년된거 사면 되겠구나


해서 맘속에 내차라고 각인을 시켜놨는데.....


흠.....


전혀생각없던 제네시스가 멋있게 나와버려서 또 갈팡질팡 하네요 ㅋㅋㅋ


점점 차량은 고급으로 올라가고.....

너무일찍부터 고민하는거 같네요 ㅋㅋ




이러다가 3년후 그냥 준중형 suv 신형 살거 같은 예감이....


우리형이또 2020-04-07 (화) 13:21
k7이랑 임팔라는 실내가 너무 올드하다 못해 구식 그 자체던데
특히 2016년 k7 기어봉 손잡이부분이....
ㅜㅜ
     
       
글쓴이 2020-04-07 (화) 13:35
3년후니까 대충 지금나오는 k7을 생각했어요. 둘다 타봤는데 승차감은 뭐 괜찮더라구요.
앞으로 어떤 차가 나올지 모르겠네요 ㅋ 또 맘이 바뀔수도 ㅋ
Buzzi 2020-04-07 (화) 13:24
굳이 중고차 고급형으로 사실꺼면 현재는 제네시스가 잴 무난하지않을까요..?
금액을 어디까지 보고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글쓴이 2020-04-07 (화) 13:36
사실 후륜이기도 하고 뒷좌석이 좁고, 디자인도 취향이 아니라서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g80이 나오면서 완전히 뒤집어졌어요. gv80도 디자인 뭐 저렇게 했냐 했던 사람임...;;;
잘몰르겠어 2020-04-07 (화) 13:47
자신의 금액 안에서 맞춰서 사면 될거같아요..
     
       
글쓴이 2020-04-08 (수) 17:41
그게 잘 안되는게 문제네요 ㅋㅋ
두방에주님곁… 2020-04-07 (화) 16:24
제가 10년만에 차사게 되면서 와이프랑 대충 생각했던게 코나 하브나 XM3 트블 이었고 견적이나 받아 보자 하면서 돌아 댕기다  -> k5 1.6 터보 중간옵 -> 터보 풀옵 -> k5 하브 풀옵 -> 소나타 하브 풀옵 -> 그랜저 하브 중상옵
현재 이상태입니다. ㅠㅠ
일단 가계약은 k5하브 시그니처 걸어놓은 상태고 그랜저 하브도 프리미엄 초이스에 옵션좀 넣어서 4천 딱 맞춰서 걸어
뒀구요 근데 둘다 최소 4~6개월 얘기 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소나타 하브 풀옵 갈까 또 고민중 ㅠ
     
       
글쓴이 2020-04-08 (수) 17:41
아 3년후 저를 보는거 같군요 ㅎㅎ
ImSoGood 2020-04-07 (화) 18:04
K9지나가는거 봤는데 실내는 당연히모르고 휠도 별로고
근데 뒤에서보고있을때 나일루간다~하면서 깜빡이 키는데 깜빡이가 예술임 ㅎㄷㄷ
     
       
글쓴이 2020-04-08 (수) 17:42
사실 외관보다 k9은 실내가 이뻐서 사고 싶은거라서요..ㅎ 실내는 고급스럽게 잘 뽑았더라구요~
발센 2020-04-07 (화) 19:06
K9 이정재 정치드라마 나왓던거 아닌가요 사장님차 스타일
     
       
글쓴이 2020-04-08 (수) 17:42
조금은 올드한 스타일이긴 하죠 ㅎ
몰라새캬 2020-04-07 (화) 21:34
괜찮음 생각은 자유니까요.

롤스로이스 팬텀이나

마이바흐 풀만까지 올라가도

어차피 생각뿐이거 상관있겠습니까 ㅎㅎ
     
       
글쓴이 2020-04-08 (수) 17:42
헛 ㅋ 꿈은 꿔봤습니다.
베르무트 2020-04-08 (수) 16:57
지팔공 못 살바엔

K9 이라도...
     
       
글쓴이 2020-04-08 (수) 17:43
원래는 k9이 그래도 반급은 위일텐데..ㅎ 반대가 된거 같네요 ㅎ
매매 2020-04-08 (수) 20:36
안타깝게도 제네시스 신형G80 모델은 말씀하신 다른차량만큼 감가가 안될꺼예요 ㅠㅠ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30003 [인증]  저도 차 구입했네요.  (3) 이미지첨부 taehong2 06-02 3 289
30002 [일반]  "1억은 기본이었죠" 지금 다시 부활하면 좋을 것 같은 현대차.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2 1 524
30001 [일반]  빌라 주차 문제...  (6) 이미지첨부 WAYBH 06-02 0 377
30000 [일반]  BMW 신형 4시리즈(G22) 공개, 설치류 스타일 & 포르쉐,4S 헤리티지 에디션 공개 외.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2 1 189
29999 [일반]  슈퍼카보다 더 보기 힘들다는 수입차 // 싼타페 공개된 정보 총정리.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2 1 225
29998 [구매]  K5 사려는데 옵션 선택 장애가...  (5) 꺽두기 06-02 0 271
29997 [사고/보험]  과실비율이 어느정도 일까요?  (10) 이미지첨부 blueda 06-02 0 231
29996 [일반]  더케이손해보험 가입자 스피드메이트 차량정비 할인 받아보신분 있나요  (1) 이미지첨부 안安분分지知… 06-02 0 80
29995 [구매]  자동차 선택 장애 입니다  (2) 우뇽 06-02 0 235
29994 [영상]  2020년 맥라렌 720s 스파이더 리뷰 최고의 컨버터블 슈퍼카  친절한석이 06-02 1 241
29993 [인증]  모셔 왔습니다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3) 이미지첨부 참지마요 06-02 4 649
29992 [영상]  테슬라 계기판은 사람들 걸어다니는 것까지 표현해주네요.  (4) 안녕킴밥 06-02 1 635
29991 [영상]  한상기 기자의 르노 신형 캡처 TCe 260 에디션 파리 시승기  (4) 굿모닝입니다 06-02 3 483
29990 [구매]  오늘 현대 대리점가서 차를 보다가...  (3) 길고긴 06-02 0 1173
29989 [사진]  VW 자동차 타워  (2) 이미지첨부 donn 06-02 2 747
29988 [일반]  싼타페 티저 공개되자 국내 출시 더욱 기다려지게 된 신차.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1 4 1117
29987 [일반]  랜드로버 디펜더 V8 예고, 무려 500마력 이상 외.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1 3 480
29986 [일반]  쏘나타 판매량 내려가자 출시 준비 중이라는 신차 // 압수수색 받은 벤츠.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6-01 4 858
29985 [일반]  연비운전 하시는분들 각자 팁이 있으신가요?  (7) WAYBH 06-01 1 548
29984 [영상]  팰리세이드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  (1) 친절한석이 06-01 3 673
29983 [영상]  그랜저 소모품 교환  친절한석이 06-01 1 339
29982 [팁/정보]  2020년 5월 국산차 판매량  (5) 이미지첨부 RICC 06-01 4 1006
29981 [구매]  [문의] 차량 전조등 전구를 LED 로 교체하려 합니다  (9) 잠깐만여 06-01 1 365
29980 [일반]  보증 얼마 안남은 분들은 꼭 센터에서 에어컨점검 받아보세요..  (4) 아자 06-01 1 409
29979 [정비]  자동차 검사 대행업체 질문  (1) 아르고노트e 06-01 0 227
29978 [일반]  리스랑 렌트로 고민중입니다  (5) 어릿광대 06-01 0 324
29977 [일반]  봉고3 에 쓸 안드로이드 거치형 네비를 찾습니다.  (1) fldna 06-01 1 203
29976 [일반]  정차후 출발사고는 정말 아무생각없이 운전하는 사람들인듯요  (7) 현수님 06-01 2 622
29975 [구매]  신차 첫 구매 질문좀 드릴게요!  (2) Xica 06-01 0 360
29974 [정비]  (정비질문)10년 넘게 탄 자동차에요 팬 고장 벨트교체 해야함  (1) 눈눈눈 06-01 0 2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