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엠비언트 라이트 좋아 하시나요?

 
글쓴이 : 하늘로흐르는 날짜 : 2020-03-25 (수) 11:36 조회 : 2285 추천 : 6    

    



     제 차에도 달려 있기는 하나 넘 약해서 어두워도 겨우 보여요


     애초에 없으면 생각 안했을텐데 달려 있으니  업 시키고 싶네요


     한 김에 엠비언트 업, 풋등업, 송풍구 앞뒤로 바꾸고 싶은데  돈이 ㅎㄷㄷ


     고민한게 두달정도 됐는데  아직 결정을 못했어요


     확 지를까요?





己所不欲勿施於人
하늘로흐르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오지랖 2020-03-25 (수) 11:38
밖에서보면 토요미스테리겠어요
     
       
글쓴이 2020-03-25 (수) 11:44
색은 바꾸면 되는거라....
몽돌몽돌 2020-03-25 (수) 11:42
은은한게 좋아요 너무 과하면 무당집 같아 보입니다.
     
       
글쓴이 2020-03-25 (수) 11:45
그건 조정하면 되는거라.....기존에 있는건 은은이 아니라 거의 안보여요
붉은태양™ 2020-03-25 (수) 12:42
댓글보니 답은 정해져있는....
     
       
글쓴이 2020-03-25 (수) 12:5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속으론 어서 하라고 말해줘  이러는듯 합니다.
100만중반이라 망설여지네요
스푸커스 2020-03-25 (수) 14:13
지를까 말까 하는 고민하는 순간 답은 나왔다 생각ㄱ합니다ㅋㅋ 그냥 지르세요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단 하고 후회하는게 맘편할꺼에요ㅎㅎㅎㅎ
     
       
글쓴이 2020-03-25 (수) 14:5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이 부담되서 송풍구는 빼고 엠비언트만 업 하는걸로 결정 했습니다.
항홍홍 2020-03-25 (수) 15:05
위 사진보면 잘보이는거 같은데..
     
       
글쓴이 2020-03-25 (수) 15:25
이렇게 바꾸고 싶어서요  ㅎㅎㅎ
ztarwars 2020-03-25 (수) 15:07
첨볼때만 오....하다가 담날부턴 있는지없는지 처다보지도않음...
     
       
글쓴이 2020-03-25 (수) 15:25
아마도 그렇겠죠?
발센 2020-03-25 (수) 17:18
배터리 방전 안 나나요
     
       
글쓴이 2020-03-26 (목) 10:03
괜찮치 않을가요?
Tevil 2020-03-25 (수) 19:17
그냥 순정으로 달려있는게 더 깔끔할듯요 ...
     
       
글쓴이 2020-03-26 (목) 10:04
거의 안보이니....
          
            
Tevil 2020-03-27 (금) 00:23
원래 거의  안보여야 정상이에요... 내부 광량이 밝아버리면 밤에 운전은 어떻게 하시려구요...
               
                 
글쓴이 2020-03-27 (금) 09:50
망설였던 이유중 하나가 그거라  두달 동안 고민 했어요
계속 머리 속에 있어서  그냥 하자라고 결정....
                    
                      
블랙템플러 2020-03-29 (일) 00:36
야간 운행할때  특히 장거리 뛸때 눈뽕오져서 엄청 피곤해요.
                         
                           
글쓴이 2020-03-31 (화) 16:59
그게 걱정은 되긴해요...
김람보 2020-03-25 (수) 23:20
오토바이 튜닝해서 바닥에 빛쏘고다니는애들같아보여요... 저건 투머치인듯..
     
       
글쓴이 2020-03-26 (목) 10:04
광량 조절 가능하니  요즘 나오는 순정도  저래요
ImSoGood 2020-03-26 (목) 00:35
은은한거 조금만더 진하게 하시지..저렇게 전체적인건 좀;
과학수사대에서 혈흔조사할때 쓰는거같잖아요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20-03-26 (목) 10:06
아직 안했어요  광량은 조절 가능하고 색도 바꿀수가 있어요  순정인 제꺼도 삼색입니다.
 돈이 ㅎㄷㄷ  해서  엠비언트만 하는걸로
루어매니아 2020-03-26 (목) 02:17
밤에 눈 아파요
     
       
글쓴이 2020-03-26 (목) 10:07
저도 결정 못내렸던 이유중 하나가  그건데....  하고선 눈에 신경 많이 쓰이면 광량 조절해여 겠어요
          
            
루어매니아 2020-03-26 (목) 22:18
저는 나중에 안켜게되더라구여
지금 차는 설치 안했어요
               
                 
글쓴이 2020-03-27 (금) 09:50
음...
press 2020-03-27 (금) 01:28
그냥 처음부터 엠비언트라이트 없던차라고 생각하고 타시는게...
저도 저번주에 k7 2.5 hud, 선루프 뺀 풀옵션 출고했는데 너무 어두워서 없다고 생각하고 타니깐
훨씬 낫더라구요
     
       
글쓴이 2020-03-27 (금) 09:51
차라리 없었다면  그랬을거 같긴 해요..
그랑메랑호랑 2020-03-28 (토) 00:32


19년식 glc 300 쿠페 타고있습니다 엠비언트 시공했구요 진짜 만족스러워요 ㅋ
     
       
글쓴이 2020-03-28 (토) 10:15
와우~  부럽습니다.
19년식이면 송풍구랑 엠비언트 순정도 밝지 않나요?
          
            
그랑메랑호랑 2020-03-28 (토) 23:15


저기 보이는 광량이 젤 쎈거에요 5단계 1단계하면 되게 은은해요 송풍구엠비언트도 순정이구요 ㅎ
               
                 
글쓴이 2020-03-31 (화) 16:58
엠비언트 자재는 뭘로 하신거예요? 혹시 아크릴?
떼낄라 2020-03-28 (토) 18:48
색깔은 양카인데 차가 고급져서 그런소릴 않듣겠지만 결국 순정이 최고일듯
     
       
글쓴이 2020-03-31 (화) 17:00
글죠  결국 순정이 최고쥬
Altruisti 2020-03-28 (토) 19:07
본인만족이 제일 중요하죠 가장 개인취향 타는 부분이라
     
       
글쓴이 2020-03-31 (화) 17:00
시공해서 만족하면 좋은데....  일단,  계속 맘에 있으니  가야쥬
GOOD다운로더 2020-03-29 (일) 14:47
가즈아~!
     
       
글쓴이 2020-03-31 (화) 17:01
가즈아~~~~
세이란느 2020-03-31 (화) 15:32
GLC20년 페리버전 타고 있습니다. 저도 송풍구, 전동트위터, 보조석 앞열, 뒷좌석 송풍구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게 막상 순정 타보시는 분들하고 그냥 설치된 상황 보시는거랑 달라서 생각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시는 분들중에 엠비언트는 많이들 하시더라구여 샵 예약할때 일정 잡아보니..
     
       
글쓴이 2020-03-31 (화) 17:02
송풍구는 뭐  다 똑같을거 같구  엠비언트는 자재가 아크릴로 된걸 추천 드려요
짬순이 2020-03-31 (화) 15:53
이거 하지 마세요
     
       
글쓴이 2020-03-31 (화) 17:03
이유라도.....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4
29373 [일반]  2020 기아 K7 [데이터 주의]  이미지첨부 TrueLove 08:23 0 377
29372 [일반]  국내출시) 2020 캐딜락 XT5 스포츠 [데이터 주의]  이미지첨부 TrueLove 08:20 0 218
29371 [영상]  남자 두 명이 밀면 타이어가 돌아갈까?  (1) 친절한석이 04-04 0 435
29370 [일반]  연비부터 역대급이라는 아반떼 하브, 실제로 보면 딱 이런 모습.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4 3 774
29369 [일반]  "몸값 비싼 녀석들.." 2020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 TOP 15.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4 2 449
29368 [정비]  [DIY] 인젝터 동와샤 교체  (1) 이미지첨부 슈퍼노바s 04-04 2 334
29367 [구매]  렌트 후 구입하는게 장기렌트인가요?  (6) 이미지첨부 꿀재밍 04-04 0 454
29366 [사진]  참을 수 없는 유혹  (1) 이미지첨부 수고해 04-04 5 731
29365 [영상]  시동이 안걸려 스타트 버튼 교체  친절한석이 04-04 2 387
29364 [일반]  마힌드라 "쌍용차에 신규투자 없다..3개월 최대 400억원 지원"  (9) 데쓰윙 04-04 2 923
29363 [영상]  GV80 수리 과정과 견적 공개  친절한석이 04-04 3 749
29362 [일반]  아직 정신 못 차렸네... XM3로 성공 노리던 르삼이 위기에 빠진 이유.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3 1288
29361 [일반]  BMW 5시리즈 부분변경, 하이브리드가 핵심? & G80 VS A7 비교.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3 577
29360 [일반]  풀옵션 무려 8,800만 원이라는 신형 G80 엔진별 가격 총정리.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4 757
29359 [영상]  자동차 창문 침수 부식 명함 전단지 제거 청소  친절한석이 04-03 2 344
29358 [팁/정보]  2018년 K7 운행 중인데요~~  (10) 난나야나 04-03 2 1045
29357 [일반]  블랙박스 추천쫌 부탁드립니다  (7) 나라지킴이 04-03 0 326
29356 [사진]  견적 얼마나 나올까요....ㅠㅠ  (7) 이미지첨부 말괄량이쌩리 04-03 1 1111
29355 [일반]  암만봐도 초기형 삼성SM5 은 명차인거 같습니다.  (11) 호러인생 04-03 0 1229
29354 [일반]  사슴? 양? 머리모양 로고 자동차는 어디차인가요?  (8) 호러인생 04-03 0 703
29353 [정비]  도장 칠 잘하는 야매 장인 찾습니다  나타샤 04-03 0 412
29352 [일반]  저의 고민을 털어봅니다.(차량 선택장애...)  (8) SMshin 04-03 1 556
29351 [영상]  재규어 XJ8 98년식 시승기  (1) 친절한석이 04-03 2 495
29350 [영상]  박효준 2004년식 렉스턴 시승기  친절한석이 04-02 2 360
29349 [구매]  블랙박스용 microSD카드  (8) 맞춤법수호자 04-02 0 436
29348 [일반]  현기 준중형 중고 뭐로 사야하는지 참으로 고민중입니다..ㅎㅎ  (13) 이미지첨부 다크폰치레아 04-02 2 759
29347 [일반]  출시하자마자 벤츠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차, "디자인은 이런 거죠".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4 1635
29346 [일반]  쌍용차 인포콘 적용 리스펙 코란도, 티볼리 출시 & BMW 52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3 542
29345 [일반]  이걸 국내에서 볼 줄이야... 도로에서 포착된 10억짜리 벤츠의 정체.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3 1163
29344 [구매]  아버지가 저 없이 신차를 구매하셨는데 뭔가 이상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13) 경호과미녀 04-02 0 10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