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인증]

중고 첫차 인증입니다 ㅎㅎ

 
글쓴이 : dmldmld 날짜 : 2020-03-14 (토) 17:10 조회 : 3059 추천 : 17    


반갑습니다 ~ 가입은 나름 오래된 거 같은데 눈팅 유저다보니 ㅠㅠ..


뉴아트 2.3 하양이 입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베르무트 2020-03-14 (토) 17:45
오우~

요즘 나오는 신차 같은데요?

깔쌈하네요!

안운하세요~~~~~
     
       
글쓴이 2020-03-14 (토) 22:46
감사합니다 ! 전차주분이 관리를 잘하셨던거 같아요 ㅎㅎ
마니파드마 2020-03-14 (토) 22:16
아방이 이쁘다 해 ㅎ
     
       
글쓴이 2020-03-14 (토) 22:46
감사합니다 ! ㅎㅎ
사향바타나 2020-03-14 (토) 22:28
     
       
글쓴이 2020-03-14 (토) 22:47
크크크 감사합니다 !
라라라11 2020-03-14 (토) 23:23
축하드려요 안전운전 하세요!ㅎㅎ
     
       
글쓴이 2020-03-15 (일) 12:38
감사합니당 ! ㅎㅎ
발센 2020-03-14 (토) 23:37
축하 드립니다
     
       
글쓴이 2020-03-15 (일) 12:38
감사합니다 ! ㅎㅎ
항홍홍 2020-03-14 (토) 23:41
연비가 가장 단점인 차
나머진 멋짐. 옛날 아버지가 re35 오너여서 마니 타봤죠
     
       
글쓴이 2020-03-15 (일) 12:39
확실히 연비는 낮긴 하더라구요 ㅠㅠㅋ 6기통 갬성으로 애써 넘기는중입니다 ㅋㅋ
우중충a 2020-03-15 (일) 06:42
안전운전하세요^_^
     
       
글쓴이 2020-03-15 (일) 12:39
감사합니다 ! ㅎㅎ
Tmflqj 2020-03-15 (일) 08:36
명품이죠~ 이차는
     
       
글쓴이 2020-03-15 (일) 12:40
라구나 임프레션 중에 고민하다가 뉴아트로 급 선회하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언제나도전 2020-03-15 (일) 18:35
이쁘네요
     
       
글쓴이 2020-03-17 (화) 20:50
감사합니다 ! ㅎㅎ
월드클래스벤… 2020-03-17 (화) 19:03
오우 광택 엄청나네요 ㄷㄷ
     
       
글쓴이 2020-03-17 (화) 20:50
전차주분이 관리를 잘하신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토랜드꿀잼 2020-03-18 (수) 15:26
축하드려요 ㅎ
안전운전하세요 ㅎ
콩코드 2020-03-19 (목) 17:23
저도 뉴아트예요.
연비와 파워호스 단점만 빼면 좋은차죠.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4
29373 [일반]  2020 기아 K7 [데이터 주의]  이미지첨부 TrueLove 08:23 0 367
29372 [일반]  국내출시) 2020 캐딜락 XT5 스포츠 [데이터 주의]  이미지첨부 TrueLove 08:20 0 216
29371 [영상]  남자 두 명이 밀면 타이어가 돌아갈까?  (1) 친절한석이 04-04 0 434
29370 [일반]  연비부터 역대급이라는 아반떼 하브, 실제로 보면 딱 이런 모습.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4 3 770
29369 [일반]  "몸값 비싼 녀석들.." 2020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 TOP 15.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4 2 447
29368 [정비]  [DIY] 인젝터 동와샤 교체  (1) 이미지첨부 슈퍼노바s 04-04 2 333
29367 [구매]  렌트 후 구입하는게 장기렌트인가요?  (6) 이미지첨부 꿀재밍 04-04 0 453
29366 [사진]  참을 수 없는 유혹  (1) 이미지첨부 수고해 04-04 5 730
29365 [영상]  시동이 안걸려 스타트 버튼 교체  친절한석이 04-04 2 384
29364 [일반]  마힌드라 "쌍용차에 신규투자 없다..3개월 최대 400억원 지원"  (9) 데쓰윙 04-04 2 922
29363 [영상]  GV80 수리 과정과 견적 공개  친절한석이 04-04 3 748
29362 [일반]  아직 정신 못 차렸네... XM3로 성공 노리던 르삼이 위기에 빠진 이유.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3 1285
29361 [일반]  BMW 5시리즈 부분변경, 하이브리드가 핵심? & G80 VS A7 비교.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3 577
29360 [일반]  풀옵션 무려 8,800만 원이라는 신형 G80 엔진별 가격 총정리.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3 4 757
29359 [영상]  자동차 창문 침수 부식 명함 전단지 제거 청소  친절한석이 04-03 2 344
29358 [팁/정보]  2018년 K7 운행 중인데요~~  (10) 난나야나 04-03 2 1042
29357 [일반]  블랙박스 추천쫌 부탁드립니다  (7) 나라지킴이 04-03 0 326
29356 [사진]  견적 얼마나 나올까요....ㅠㅠ  (7) 이미지첨부 말괄량이쌩리 04-03 1 1110
29355 [일반]  암만봐도 초기형 삼성SM5 은 명차인거 같습니다.  (11) 호러인생 04-03 0 1228
29354 [일반]  사슴? 양? 머리모양 로고 자동차는 어디차인가요?  (8) 호러인생 04-03 0 702
29353 [정비]  도장 칠 잘하는 야매 장인 찾습니다  나타샤 04-03 0 412
29352 [일반]  저의 고민을 털어봅니다.(차량 선택장애...)  (8) SMshin 04-03 1 556
29351 [영상]  재규어 XJ8 98년식 시승기  (1) 친절한석이 04-03 2 495
29350 [영상]  박효준 2004년식 렉스턴 시승기  친절한석이 04-02 2 360
29349 [구매]  블랙박스용 microSD카드  (8) 맞춤법수호자 04-02 0 436
29348 [일반]  현기 준중형 중고 뭐로 사야하는지 참으로 고민중입니다..ㅎㅎ  (13) 이미지첨부 다크폰치레아 04-02 2 758
29347 [일반]  출시하자마자 벤츠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차, "디자인은 이런 거죠".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4 1635
29346 [일반]  쌍용차 인포콘 적용 리스펙 코란도, 티볼리 출시 & BMW 52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3 542
29345 [일반]  이걸 국내에서 볼 줄이야... 도로에서 포착된 10억짜리 벤츠의 정체.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4-02 3 1163
29344 [구매]  아버지가 저 없이 신차를 구매하셨는데 뭔가 이상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13) 경호과미녀 04-02 0 10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