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맨위로 ↓맨아래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인증]

출고인증입니다.

 
글쓴이 : J제이제이J 날짜 : 2020-01-26 (일) 00:15 조회 : 4425 추천 : 15  






할인많이해서 출고했습니다 연비가 정말 대단하네요 조심히 타고 다니겠습니다
 [eTo마켓] [다시한번] 세계판매 1위 유산균 컬처렐(일명 똥빼는 유산균) (39) 

Simsssss 2020-01-26 (일) 01:34
차가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20-01-27 (월) 07:47
감사합니다
Majesty11 2020-01-26 (일) 09:06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20-01-27 (월) 07:48
길들이기 중이라 조심운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프리카TV 2020-01-26 (일) 09:20
무사고 기원합니다 ^^
     
       
글쓴이 2020-01-27 (월) 07:48
무사고 감사합니다
JHSJ1011 2020-01-26 (일) 09:26
축하드립니다! ^^
     
       
글쓴이 2020-01-27 (월) 07:49
감사합니다
베르무트 2020-01-26 (일) 11:28
첫사진은 완전 납작해보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20-01-27 (월) 07:50
아파트 주차장이 어두워서 그런가 봅니다 납작까지는 아닌데 ㅋㅋ 어쨌든 감사합니다
숲의미 2020-01-26 (일) 12:13
와 좋네요
     
       
글쓴이 2020-01-27 (월) 07:50
승차감이 좋습니다 ㅋㅋ
ztarwars 2020-01-26 (일) 13:20
축하드리고무사고기원해유^^
     
       
글쓴이 2020-01-27 (월) 07:50
무사고 감사합니다
죽어야끝나지 2020-01-26 (일) 13:34
^^
몰라새캬 2020-01-26 (일) 15:41
아테온인가 엄청 이쁘네요 ㅊㅊ
     
       
글쓴이 2020-01-27 (월) 07:50
아테온 입니다 감사합니다
Smile에스 2020-01-26 (일) 17:21
아테온이죠?
폭파 중에 최고로 마음에 드는 차인듯,
멋지네요~
     
       
글쓴이 2020-01-27 (월) 07:51
외제차가 처음인데 만족합니다
RICC 2020-01-26 (일) 18:07
요즘 아테온 자주보이네요. 볼때마다 외관 참 멋있다는 생각 듭니다.
     
       
글쓴이 2020-01-27 (월) 07:51
저도 처음보고 반해서 계약했습니다 ㅋㅋ
흑형초코바나… 2020-01-27 (월) 01:15
정면을 이렇게보니 상당히 멋지네요. 색상도 잘 어울리구요
     
       
글쓴이 2020-01-27 (월) 07:51
실버가 약간 진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ㅋㅋ
허니버터야옹 2020-01-27 (월) 02:16
아테온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20-01-27 (월) 07:52
감사합니다
미돌군 2020-01-27 (월) 05:19
영롱하닷!!
     
       
글쓴이 2020-01-27 (월) 07:52
ㅋㅋ
바른워터 2020-01-27 (월) 12:33
폭스바겐 부럽습니다~
     
       
글쓴이 2020-01-27 (월) 15:43
감사합니다 서민차입니다 ㅋㅋ
발센 2020-01-27 (월) 18:10
축하 드립니다
     
       
글쓴이 2020-01-28 (화) 20:03
감사합니다
매매 2020-01-28 (화) 15:21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ㅅㅎ

정말 안타까운게... 이렇게 할인할때마다 아테온 보유하고 있던 중고차 딜러들은 손해를 많이 봐요 ㅎㅠㅠ
     
       
글쓴이 2020-01-28 (화) 20:03
그렇겠네요 중고차 가격도 안되는 금액으로 샀으니ㅠㅠ
Quincy 2020-01-29 (수) 16:12
아테온 보고 뿅 가서 아이디도 아테온으로 만들었는데ㅋ

할인 얼마나 받으셨어요?
얼마면 뽑을 수 있나요.ㅠ
     
       
만든건펀 2020-01-30 (목) 07:04
22프로 할인해서 완판 20년형은 비싸죠
     
       
글쓴이 2020-01-30 (목) 21:16
계약취소분 있는지 알아보셔야하구요 현재는 완판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기준으로 4500만이고 세금등하면 4900떨어지네요
불멸의기사 2020-01-30 (목) 22:30
고급지네용....휠이 깜장인게 더멋있넹..
     
       
글쓴이 2020-02-01 (토) 06:15
네 깜장이라 바로 출고했어요 ㅋㅋ
로카 2020-02-01 (토) 22:02
축하해요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20-02-03 (월) 22:03
감사합니다
토렌트안써요 2020-02-01 (토) 23:25
축하드립니다~ 와.. 차 진짜 이쁘다. 뒤태도 궁금하네요ㅋㅋ
신형 나올때 프로모션 많이 하나보네요. 이런 것도 정보네요!
     
       
글쓴이 2020-02-03 (월) 22:04
네 프로모션해서 이번물량은 완판됐어요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4
[중고차상담] 장기렌트 & 오토리스 전문 컨설팅 업체 최&리 오토솔루션 인사드립니다. 최앤리오토솔루션 02-27
28948 [영상]  옵션 가격만 2280만원 차이 나는 GV80.. 과연 뭐가 다를까?  친절한석이 20:58 0 44
28947 [팁/정보]  아틀란(내비) 스쿨존 회피 기능 추가..  (6) 이미지첨부 딸기라바봉봉 14:18 4 508
28946 [정비]  브레이크 패드 질문입니다.  (3) 두번씩꾸워놔 13:45 0 196
28945 [일반]  이런 경우 블박이 불량일까요 ?  (4) 아자 11:16 0 285
28944 [영상]  자동차 엔진을 분해하겠습니다  친절한석이 00:40 1 484
28943 [일반]  현대 순정네비 과속카메라 거리옵션 지정할 수 없을까요?  (7) 김대후 02-26 0 477
28942 [정비]  자동차 배터리.  (4) 피콜로 02-26 0 401
28941 [일반]  취향 저격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액티브 AWD 시승기.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6 4 623
28940 [일반]  BMW M8 그란쿠페 사전계약, 2억3810만원 & 'i30 부분변경' 공개,아반떼 후속(CN7) 실내.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6 2 491
28939 [일반]  "풀옵션이 2,900만 원..." 가격 때문에 난리라는 국산 신차 근황.jpg  (6)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6 2 1389
28938 [인증]  중고차 구매 이후!! 뭘 해야할까요?  (5) 이미지첨부 몽아제 02-26 0 555
28937 [일반]  시동끄고 라디오, 비상등 어느정도까지 괜찮을까요 ?  (8) 상향이동 02-26 0 469
28936 [구매]  시간 지나면 신형 그랜저 전면 그릴과 방향 지시등이 적응 될까요?  (13) 행복한세상 02-26 0 530
28935 [팁/정보]  하얀색 자동차 세차문의드립니다  (8) 우루루루루우 02-26 0 385
28934 [영상]  에어백 터지는 순간 초고속 카메라  (2) 친절한석이 02-26 2 730
28933 [영상]  '돈 드릴테니 더 밟아주세요' 부가티 테스트 드라이버 Andy Wallace  (1) 친절한석이 02-26 2 535
28932 [일반]  어제 혼다어코드 19년식 하이브리드 타봤습니다. (버튼식기어 굿)  (15) 이미지첨부 호러인생 02-26 3 980
28931 [영상]  쏘나타의 '보스' vs K5의 '크렐'...현대-기아 중형차 '오디오' 대결  (1) 친절한석이 02-26 2 480
28930 [일반]  보통 SUV의 엔진 수명은 얼마나 될까요?  (8) 이미지첨부 장귀재 02-26 0 965
28929 [영상]  자동차 열선 시트로 음식을 데울 수 있을까?  친절한석이 02-26 1 297
28928 [일반]  쏘렌토 때문에 290억 날리게 생긴 기아차가 비난받는 진짜 이유.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5 2 1267
28927 [일반]  더 화려하다!...‘XM3’와 해외형 ‘아르카나’ 뭐가 다를까?.jpg  (4)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5 4 792
28926 [일반]  포르쉐 신형 911 국내 출시, 1억6090만원부터 & 폭스바겐 투아렉 R, 462마력.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5 3 513
28925 [일반]  "유출됐는데 5분 만에 삭제" GV80에 추가된다는 새로운 사양.jpg  (4)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2-25 5 1253
28924 [구매]  모닝 중고차 살려는데 조언좀요  (8) 토끼수염 02-25 1 328
28923 [일반]  차에보면 무선충전기능 있잖아요  (8) noahe 02-25 1 640
28922 [팁/정보]  쏘나타 인스 풀옵 후기  (10) 헥사메디 02-25 2 1317
28921 [영상]  벤츠 AMG C63 야간주행 POV  (1) monster88 02-25 2 782
28920 [영상]  링컨 애비에이터 준대형 SUV  (2) 친절한석이 02-25 2 900
28919 [영상]  발전기 불꽃 소음 탄내 교체  (2) 친절한석이 02-25 3 3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