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인증]

말리부 1.35T 출고했습니다!!

 
글쓴이 : 루그너프 날짜 : 2020-01-16 (목) 12:41 조회 : 3446 추천 : 16  









프리미어 LED옵션 

문라이트 블루 출고 되었어요!!

앞으로 저의 30대를 쭈욱 같이 보내게 될 아이네요 ㅎㅎㅎ

17년식 스파크를 타다가 넘어왔는데 정말 묵직하고 1.35, 2.0 차이난다 뭐한다 하지만

경차타다 온 입장에서는 배기량 문제가 아니라 그냥 큰차 자체가 너무 편안하고 방지턱이 이렇게 가볍게 넘어가는거였나 생각이 듭니다. ㅠㅠㅠㅠ

1.35에 만족 못하시는 분들은 아마 더 좋은 차량을 타보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만족 스럽네요 ㅠㅠㅠ


JHSJ1011 2020-01-16 (목) 12:46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세요!!!
vetman 2020-01-16 (목) 12:51
축하합니다. 무사고 기원합니다.
하늘로흐르는 2020-01-16 (목) 13:28
축하합니다.  안운하세요~
LabView 2020-01-16 (목) 13:33
오우 같은 말리부 오너!! 안운하세요!
라리링 2020-01-16 (목) 13:58
같은 말리부오너! 예쁩니다 +_+ 안전운전하세요!
발근달 2020-01-16 (목) 14:04
축하합니다.
매매 2020-01-16 (목) 14:17
너무 축하드립니다 ㅎㅅㅎ
전운 2020-01-16 (목) 14:19
축하합니다. 안운하세요~
발센 2020-01-16 (목) 15:18
축하 드립니다
Exid레고 2020-01-16 (목) 16:18
축하드립니다. 저도 다음차는 말리부 생각중인데 안운하세요^^
캐코쟁이 2020-01-16 (목) 16:18
축하합니다 문라이트 블루이쁘네요!!
Darrbitz 2020-01-16 (목) 16:48
축하드립니다ㅎㅎ
숲의미 2020-01-16 (목) 17:46
축하드리구요 3기통 진동은 어떠셨는지요?
     
       
글쓴이 2020-01-16 (목) 18:38
아마 더 좋은차를 탔던 사람이라면 이게 가솔린 떨림이야? 라고 생각할수도 있는? 엄청 심한건 아니지만 그정도인것 같아요. 근데 시동걸고 조금있다가 이 떨림도 조금 작아집니다^^ 시동걸고 한 10분정도가 제일 진동 느껴지는 시간이에요!!
글쓴이 2020-01-16 (목) 18:36
같은 말리부 분들 반갑구요^^
정말 다들 감사합니다!! 고사도 마쳤어요 ㅠㅠㅠ
비틀즈코드 2020-01-16 (목) 19:00
저도 말리부 1.35T입니다 너무 좋아요 간지남 ㅋㅋ 안전운전하세요 !
대박봇물터짐 2020-01-16 (목) 19:16
3기통... i30 보다 낫겠지만

소음이 ㅠ
가슴이시킨다 2020-01-16 (목) 19:39
크흡!!! 멋집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
Rai1Gun 2020-01-16 (목) 20:04
멋진차 사셨네요~안전 운전 하세요~
오름이달림이 2020-01-16 (목) 20:11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거 살려다가 단종된다길래....
k5 신형으로...
베르무트 2020-01-16 (목) 20:16
참~~~~~~~~~~~~

잘 나가는 말리부!

축하드립니다!
Simsssss 2020-01-16 (목) 20:46
오 간지나네요 ㅎㅎ
저는 올란도 오너입니다 ㅋㅋ
1.35 출력은 어떠세요???
답답하거나 그런건 없으신가요~??
세라마나 2020-01-20 (월) 14:19
축하드립니다 ㅎㅎ
말리부 1.3 수치만 보면 약하지만 일상용으로 쓰기엔 전혀 무리 없을거에요.
ㅇ랩소디ㅇ 2020-01-21 (화) 03:18
흉기빼고 추천~!
박실쨩 2020-01-21 (화) 11:52
멋지네요~! 스파크도 좋은차였지만... 스파크에 비해 말리부는 뭐..ㅎ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275 [인증]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17) 이미지첨부 땅꼬마쿠쿠 03-28 12 946
274 [인증]  트레일블레이저 무사고 인증합니다~  (11) 이미지첨부 킬링조크 03-27 9 1411
273 [인증]  트레일 블레이저 출고 받았어요  (11) 이미지첨부 삶의미풍 03-27 8 1457
272 [인증]  모닝JA 연비인증  (6) 이미지첨부 감자귀신 03-21 2 1511
271 [인증]  구형쏘렌토(3세대 쏘렌토) 인증입니다.  (8) 이미지첨부 검은가지 03-21 4 1908
270 [인증]  XM3 무사고 신차인증합니다.  (32) 이미지첨부 Tevil 03-19 15 3400
269 [인증]  무사고 인증합니다  (15) 이미지첨부 난봉이18 03-16 9 2183
268 [인증]  중고 첫차 인증입니다 ㅎㅎ  (22) 이미지첨부 dmldmld 03-14 17 2947
267 [인증]  무사고 기원 신차 구매 인증입니다  (5) 이미지첨부 조지버스비 03-14 4 1360
266 [인증]  중고차 구매 이후!! 뭘 해야할까요?  (10) 이미지첨부 몽아제 02-26 0 1039
265 [인증]  무사고 기원 신차 구매 인증입니다(현모델 쏘렌토).  (14) 이미지첨부 터치남 02-13 9 2535
264 [인증]  개근상 이후로 처음으로 상을 받아봤습니다 .^ㅡ^  (16) 이미지첨부 매매 02-12 22 2765
263 [인증]  램 1500 실내 사진 올립니다!  (9) 이미지첨부 비오템12 02-03 7 2925
262 [인증]  출고 인증합니다 램 1500 픽업트럭!  (16) 이미지첨부 비오템12 02-02 8 3101
261 [인증]  만족님과 함께한 중고차 구매 후기~  (4) 이미지첨부 ♥사랑니♥ 01-31 5 1980
260 [인증]  첫차 인증해봐요.  (15) 이미지첨부 위대한개츠 01-28 6 3220
259 [인증]  출고인증입니다.  (42) 이미지첨부 J제이제이J 01-26 15 4579
258 [인증]  팰리세이드 드디어 차 나왔습니다! 무사고를 위해서 인증합니다^^  (36) 이미지첨부 밤다른몽상가 01-23 15 3663
257 [인증]  k5 dl3 1.6터보 출고했습니다  (33) 이미지첨부 댓글학원 01-21 7 3014
256 [인증]  말리부 1.35T 출고했습니다!!  (25) 이미지첨부 루그너프 01-16 16 3447
255 [인증]  매매님 통한 매매후기  (12) 이미지첨부 제리미스 01-15 9 3253
254 [인증]  무사고 기원 출고 인증!  (17) 이미지첨부 걍동원 01-15 13 2824
253 [인증]  살카님께 구입한 그랜저HG 익스클루시브 입니다.  (21) 이미지첨부 내눈속의사과 01-14 11 3404
252 [인증]  새차 인증입니다  (13) 이미지첨부 likein 01-12 9 3543
251 [인증]  살카님께 그랜저 구매 이후 후기입니다.  (8) 이미지첨부 전운 01-11 11 5068
250 [인증]  K5 출고 인증합니다~ 무사고!!  (15) 이미지첨부 펀드라가 01-10 13 4088
249 [인증]  출고했습니다. 무사고 기원 합니다.  (23) 이미지첨부 JHSJ1011 01-10 10 2733
248 [인증]  2일날 중고로 가져온 맥스크루즈 입니다..  (28) 이미지첨부 타마네기 01-08 9 2868
247 [인증]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7) 이미지첨부 용걔 01-04 9 2503
246 [인증]  전기메기 출고 인증합니다 ㅎㅎㅎ  (23) 이미지첨부 네모타이 01-03 12 42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