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사진]

용감한 운전자(토착왜구 인증)

 
글쓴이 : 단아하게 날짜 : 2019-11-26 (화) 04:15 조회 : 5349 추천 : 25  
본문 이미지


세자리 번호판 달고 방향지시등 등화 없이 차선을 휙휙넘어 가는데

어의가 없어서 찍었습니다!!!

LordV 2019-11-26 (화) 07:55
영상을 올리시든지 아니면 하다못해

방향지시등 없고 차선 밟은 상태의 사진을 올리셔야죠
     
       
땅딸보 2019-11-26 (화) 08:14
없어도 충분히 토착왜구 인증짤같아요 ㅋㅋㅋㅋ
          
            
MAPPING 2019-11-26 (화) 15:17
신고 하려고 말하신듯
몰라새캬 2019-11-26 (화) 10:49
블박 있으실테니 신고 ㄱㄱ
Altruisti 2019-11-26 (화) 10:52
개돼지 새끼거나 선조대가 친일파거나
호빵만 2019-11-26 (화) 11:31
1번 외출할때마다 상품권 10만원씩 받으면 금방 모범운전자가 될꺼임 ㅋ
너낭숭마 2019-11-26 (화) 12:35
저도 왜구들 신고좀 하려고 와이파이되는 블박을 이제야 설명서 정독 했습니다....걸리기만 해라...항상 대기중이야...
디프 2019-11-26 (화) 16:54
이래나 저래나 이시게에 일본차를 사시다니 .... ㅉㅉ
규니짱 2019-11-26 (화) 19:01
풍악을 올려라!!
ㅋㅋㅋ6 2019-11-26 (화) 22:08
ㅋㅋㅋㅋ 어의없다 - X  /  어이없다 - O
허니버터야옹 2019-11-27 (수) 21:33
토착왜구급 맞춤법이네요
님 자신부터 좀 돌아보시길
FOSH 2019-11-28 (목) 00:39
저런놈은 그냥.. 신고죠
베르무트 2019-11-28 (목) 22:38
차가 이쁘긴 한데..
기비골화초남 2019-11-28 (목) 23:02
좋은차 타면서 운전은 왜 더럽게 하는걸까요...
     
       
꼬마베베 2020-02-18 (화) 11:53
경제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사람이 이 시국에 일본차를 탈 리가 있나요?
경제력과 인성 둘 다 없는 인간이 폭풍 할인의 기회를 틈타 일본차를 구입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30738 [영상]  자동차 시동까지 걸리는 WD40의 오해와 진실  친절한석이 12:11 3 248
30737 [정비]  더뉴트랙스 에어컨 작동시 소리가 납니다..  (2) 무한도전로또 00:56 2 254
30736 [일반]  출시도 전에 "심장병"이라 불리던 렉스턴에 쌍용차가 내린 결단.jpg  (6)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3 763
30735 [일반]  쉐보레 블레이저 5인승 가격 공개, 3900만원 & 281마력 쏘렌토 가솔린 터보.jpg  (4)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3 656
30734 [일반]  "못생겼다" 논란도 잠재울 S클래스에 들어가는 초호화 사양.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7 4 664
30733 [일반]  당분간 중고차는 침수차 천지겠어요 ㅎㄷㄷ  (13) 대박봇물터짐 08-07 4 745
30732 [영상]  벤츠 스프린터 리무진 리뷰  (1) 친절한석이 08-07 3 355
30731 [영상]  YF쏘나타 하체 리스토어  친절한석이 08-07 3 346
30730 [일반]  양아치 렉카들ㅡㅡ  (1) 하에효 08-07 3 534
30729 [일반]  후... 중국산은 참 그렇네요.  (3) The미래 08-07 3 677
30728 [정비]  자동차 수리 후 개선이 되지않았는데 비용관련 어떻게 해야할까요?  (4) 본쨩 08-07 3 407
30727 [일반]  중고차 구입관련 문의드려요  (13) forest 08-07 3 361
30726 [영상]  오토뷰의 현대 벨로스터 N DCT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312
30725 [영상]  한상기 기자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매틱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8-07 4 165
30724 [일반]  전기차 사고 싶네요.  (7) The미래 08-07 3 774
30723 [영상]  한번에 보는 BMW SUV 총집합 리뷰  (2) 친절한석이 08-07 4 462
30722 [일반]  슈퍼카급 대기 기간에도 없어서 못 판다는 수입차의 영업비결.jpg  (2)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944
30721 [일반]  290마력 K5 GT 가격 공개, 3천만원대 & 스토닉 연식 변경 공개.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4 739
30720 [일반]  차 바꾸려던 아빠들 신차를 싫어하게 된 이유 // 쏘나타가 K5보다 안 팔릴 수밖에.jpg  (1)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6 5 773
30719 [영상]  벤츠 AMG GT 출고기  (1) 친절한석이 08-06 4 667
30718 [영상]  아우디 R8 V10 vs TT RS-R ABT 튜닝된 5기통 드래그 레이스  친절한석이 08-06 4 192
30717 [정비]  저속 운행시 뒤뚱거림..?  (1) 말아줄래요 08-06 5 554
30716 [영상]  운전 상황별 통행 우선권 9가지  (1) 친절한석이 08-06 4 430
30715 [구매]  2020 쏘렌토 견적 문의 드려봅니다.  오늘의날씨 08-06 3 358
30714 [정비]  에어컨 수리 질문드립니다!  (3) 느티나무그늘 08-06 3 398
30713 [일반]  리스로 사면 머가 이득인가요?  (14) 이름없음난 08-06 3 1202
30712 [정비]  히터저항 관련...조언을 구합니다.  용왕 08-06 3 214
30711 [정비]  게x지오토라는 곳에 가서 눈탱이맞고옴ㅠㅠ  (12) BWings 08-05 7 1479
30710 [일반]  머스탱 쉘비 GT500SE 공개, 무려 800마력 & 아우디 Q5 스포트백 선공개.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72
30709 [일반]  르노삼성 SM6 1.8 터보 Tce300 프리미에르 시승기.jpg  이미지 이겨라승리호 08-05 4 5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