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포] 막장드라마의 제왕 추천.

 
글쓴이 : 티모33 날짜 : 2019-09-07 (토) 22:20 조회 : 1753 추천 : 8    

문피아 현대판타지. 드라마 피디/회귀/유명감독이 귀신으로 서포터/막장드라마를 찍어야 생존/


우주전함을 봐야하는데 작가님이 주말이라 놀아요...


남편살해복수 막장드라마에 왜 우주전함이 나오는지는 정말 보셔야 합니다.


현재 마지막 화 댓글이 299개째인데 저도 못 견디겠네요. 


이 작가님 약캐고 있어요... 

티모33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제2의토토가 슈퍼콘서트 티켓 10장 나눔 (813) 

박보검나웃겨 2019-09-07 (토) 22:25
우주전함보다 더 대단한게 나올거라고 해서 기대중 ㅋㅋㅋㅋㅋ 지구폭파시키고 화성가려나
     
       
꿈돌이77 2019-09-12 (목) 00:27
와~  정답~
스이구망 2019-09-07 (토) 22:39
너무 일찍 봤네요 ㅜㅜ 아직 안보신 분들은 참았다 보세요.
애솔4 2019-09-08 (일) 00:11
이 소설은 필력 좋은 작가가 약 빨고 쓰면 어디까지 보여주냐를 보여주는 소설임.
이토에서 추천받고 보기 시작했는데..최근 소설중 임기 첫날에 게이트가 열렸다를 봤을때 처럼 필이 강하게 옴.
오맹딸 2019-09-08 (일) 16:51
요거 추천이 많넹 .. 함 봐바야 겠네요
고독이라네 2019-09-08 (일) 19:36
이 작품이 드라마로 나오면 진짜 꿀잼일텐데 넷플릭스 제작 해주길 희망함 ㅋㅋㅋㅋ
캘러미티혼 2019-09-09 (월) 17:00
추천.. 이긴한데.. 이제 40화도 안되었는데 벌써 조금씩 힘이 빠지는게 느껴짐. 지금까진 재미있었으나 앞으로는? 이라는 생각이 듬. 따라서 새로 환기할 요소가 필요할 듯.
비와라 2019-09-09 (월) 18:06
스포 표시해주세요
   

도서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도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9-11 22
[eTo마켓] [특가] 리빙듀오 녹물 염소제거 비타민 수돗물 정수필터 샤워기 헤드 일로다온나 09-17
24996 [정보]  헬다이버즈 질문  iznuw 04:08 0 52
24995 [추천]  현대무기로 이계최강 추천합니다  (1) 미수맨 09-16 0 409
24994 [일반]  중국넘들 왜 이렇게 한숨 쉬는 걸 좋아할까요...  (4) 무명암 09-16 2 420
24993 [리뷰]  판타지소설 완결난 작품 추천드려요  쵸랑이 09-16 1 491
24992 [추천]  요즘 읽은 소설들 #13(문피아)  (5) graysoul 09-16 10 927
24991 [일반]  문피아 연재중인 소설에서 방송물인데 그거 뭐였죠?  (4) 토렌터 09-16 1 617
24990 [일반]  문피아 ㅅㅋ들 더러운게...  (12) 우주인K 09-16 6 1689
24989 [일반]  고검환정록 좀 지루하네요  (11) 쵸파 09-16 2 583
24988 [리뷰]  네이버 시리즈 작품 리뷰..  (12) 옆집희야 09-16 5 1102
24987 [추천]  문세상 - 사파제일인의 막내제자.  (1) 하이브로 09-16 3 743
24986 [일반]  구오 작가 신작 나왔네요.  (9) 뭐하시는게요 09-15 2 1602
24985 [추천]  할케기니아 씰브레이커 연재하네요  (5) Sipska 09-15 2 945
24984 [추천]  진짜 괜찮은 작품 건졌습니다  (5) 하얀동심 09-15 5 2805
24983 [일반]  정구 작가님 근황 궁금  (2) 막천현 09-15 2 1151
24982 [일반]  탐식의 재림 보신분?  (12) 0시0분 09-15 1 814
24981 [일반]  bl 인듯 아닌듯 한 소설들 잘 읽히시나요?  (9) 알파카파카 09-15 1 489
24980 [일반]  정치물 소설 추천부탁드립니다.  (15) kk007 09-14 2 631
24979 [일반]  마존 현세강림기 보는 중인데요  (9) 설리줘 09-14 1 709
24978 [추천]  주인공의 여동생이다 카카페에서 연재하네요  (1) 콰트로치즈바… 09-14 2 906
24977 [자작]  [홍보] 천재 광대, 톱스타되다! 홍보입니다!  (2) 건축구조 09-14 2 544
24976 [리뷰]  (약스포)라노벨 낙제기사의 영웅담 ★★★★★ (6) 이미지첨부 리므르 09-14 3 1092
24975 [일반]  읽다가 하차한 소설이 엄청 많네요  (14) 알파카파카 09-14 5 1802
24974 [일반]  책을 빡세게 읽어보려고 합니다만... 어디서부터 어떤 책들을 읽어야할지...  (34) 펜더기타 09-13 6 1095
24973 [일반]  지금까지 표지 중 가장 싱크로율 높은 표지  (6) 이미지첨부 자빠트려 09-13 3 2176
24972 [일반]  환생표사,절대검감,sss급자살헌터 봤습니다  (11) cashya 09-13 2 1681
24971 [일반]  호담 = 베데스 같은 작가로 추정  (4) 에그드랍 09-13 2 731
24970 [리뷰]  신전략삼국지  (5) 자빠트려 09-12 3 1160
24969 [일반]  리디북스에서 썸딜 쿠폰 먹여서 책 샀습니다.  (8) 이미지첨부 야초 09-12 3 964
24968 [기타]  올 해는 문피아 골드 할인판매가 없나요?  (2) 꽃보다사람이 09-12 1 902
24967 [기타]  허영만 만화 원해요  천사수호 09-12 2 4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