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일반]

방패용사 성공담을 한짤로 표현한다면?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19-08-16 (금) 22:10 조회 : 3389 추천 : 9  


흠...
 [eTo마켓] [4,900원]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39) 

요약하자면 2019-08-16 (금) 22:47
저...저 뇌가 자지에달린색기...
아루쿠 2019-08-17 (토) 10:09
ㅋㅋㅋㅋㅋ  ㄹㅇ
하늘보글 2019-08-17 (토) 11:36
보다가 암 걸릴거 같아서 그냥  읽다가 포기함 ...... 번역이 이상한건지 작가 필력이 이상한거지 뒤로 갈수록 잘 읽혀 지지도 않더군요.
     
       
피욘드 2019-08-17 (토) 15:27
에니로 봤는데도 고구마 정도가 아니라 진짜 암걸림...여왕등장까지...
          
            
하늘보글 2019-08-17 (토) 21:04
애니 진행된 것까지 미약하게 암걸리다 뒤쪽은 좀 상황이 좋아지겟지 하고 봤는데 점점 더 암걸림 ㅠㅠ 여기 까지 봤으니 하고 좀 더 봐도 나아질 기미 없어서 때려치움.
     
       
Kae엘 2019-08-18 (일) 16:23
제탕 못하는 애니 탑중에 탑인듯 하네여 ㅋㅋ
     
       
대암흑천 2019-08-19 (월) 00:13
저는 발암 애니를 많이 봐서인지 이정도는 암의 ㅇ 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글쓴이 2019-08-21 (수) 23:34
저도 발암 소재여서 보는 내내 ㅂㄷㅂㄷ했지만 필로와 라프타리아로 치유하고 보고 있네요
중용수바 2019-08-19 (월) 01:02
뭐 그래도 나중에는 띨띨이 3용사를 방패용사가 압도하니까요.
     
       
글쓴이 2019-08-21 (수) 23:38
오죽하면 방패용사,라프타리아,필로,메르티가 사성용사라는 말이 있을정도니ㄱㅡ;ㅋ
BattlePK 2019-08-19 (월) 22:50
다들 항마력이 낮으시네요.
발암이여도 기본적으로 주인공 여자 뺏어 NTR 장르까지 가는거 아닌이상에야 어지간하면 버틸만 하던데.
     
       
글쓴이 2019-08-21 (수) 23:39
그런 장르도 있습니까? ㄷㄷㄷ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7)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6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2) 이미지첨부 Briah 04-25 7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8
[컴퓨터견적] S2CNI 에서 10년만에 컴퓨터를 산 구매후기 입니다. (3) 컴퓨터견적
36406 [만화]  불로불사  (1) 이미지첨부 Baitoru 02-23 2 121
36405 [만화]  어린 용사  (1) 이미지첨부 Baitoru 02-23 2 98
36404 [만화]  신비한 24구역  이미지첨부 Baitoru 02-23 1 113
36403 [리뷰]  개인적인 No Guns Life 리뷰  (1) 은하철도의밤 02-23 2 87
36402 [리뷰]  개인적인 라이플 이즈 뷰티풀 리뷰(언제나 그렇듯이 스포 함유량 98%....)  은하철도의밤 02-23 2 88
36401 [일반]  [NAOKI-RAWS] 유유백서 시딩 부탁드립니다  Hyunny 02-23 0 51
36400 [이미지]  [갬성힐링] 114번째 힐링  (6) 이미지첨부 고화질 02-23 9 148
36399 [만화]  남친있는 여자를 뺐는만화  (3) 이미지첨부 Baitoru 02-23 3 588
36398 [영상]  날씨의 아이 아직까지 중국캠버젼밖에 없나요?  (12) 이미지첨부 그림자사냥 02-23 1 294
36397 [일반]  눈호강하는 17금 애니 추천부탁드립니다.  (3) ParkChu 02-23 0 631
36396 [만화]  대작 예감 ㅋ 번뇌서유기  (1) 이미지첨부 無知 02-23 3 592
36395 [기타]  누라리횬의 손자 시딩좀 해주세요 ㅠㅠ  asdas 02-22 0 148
36394 [만화]  화장실에서 식사하는 사람  (13) 이미지첨부 Baitoru 02-22 5 920
36393 [기타]  PLEX 애니서버 공유 - 베타 테스터 모집- <일요일 마감>  (11) 이미지첨부 고화질 02-22 8 414
36392 [영상]  엉클 그랜파- 휴식의 땅  (2) 고수진 02-22 2 154
36391 [이미지]  [갬성힐링] 113번째 힐링  (8) 이미지첨부 고화질 02-22 12 242
36390 [일반]  사에카노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 1~13권까지 책표지 그림, 일러스트 가지신분 없나요?  (12) 이미지첨부 ㅁㅅ 02-22 1 446
36389 [일반]  혹시 페이트 그랜드오더 순서가 어떻게되나요 .. ?  (3) Minmay 02-21 0 233
36388 [이미지]  [갬성힐링] 112번째 힐링  (8) 이미지첨부 고화질 02-21 11 251
36387 [일반]  성우 캐리하는맛에 보는애니  (5) 오라메딕 02-21 3 884
36386 [일반]  [약스포] 도로로 완결 봤어요 ㄷㄷㄷㄷ  (2) 이미지첨부 뉴러씨니아 02-20 2 632
36385 [기타]  혹시 블렌드S Moozzi2릴 자막 갖고계신분 계신가요?  (2) 메이드인 02-20 1 190
36384 [일반]  포켓몬스터 전편과 극장판 다운 ㅠㅠ  (2) 다이오스 02-20 0 203
36383 [이미지]  [갬성힐링] 111번째 힐링  (6) 이미지첨부 고화질 02-20 9 199
36382 [일반]  꼬마마법사 도레미 전편 다운가능한곳 아시는분?  (4) 이냐옹이 02-20 1 166
36381 [일반]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에 ...ㅋㅋㅋ 이거 웃기네요.  (23) 신성사회황국… 02-20 1 831
36380 [리뷰]  드래곤 퀘스트 유어 스토리 재밌네요  설롱탕 02-20 1 341
36379  블랙클로버 만화책으로 연재된거 보신분?  (2) 그림자사냥 02-19 1 292
36378  아히루 노 소라 하차.  중용수바 02-19 1 376
36377 [영상]  비비스와 벗헤드 뮤직비디오 I Got You Babe  (1) 고수진 02-19 2 1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