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더빙 애니 수집 중 입니다

 
글쓴이 : 반객위주 날짜 : 2019-06-12 (수) 15:18 조회 : 1177 추천 : 5  


제가 가진건 이정도 입니다
저번에도 한번 올렸었지만
생각해보니 이곳에는 저보다 더 많이 수집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테고 여기서 만들어진 자료도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족하지만 제가 가진 것과 교환 하고자 올려보았습니당

대운동회 OVA(투니버스)
건담08소대
건담AGE
건담 이글루
오늘부터 마왕 1기~3기 OVA
채운국이야기 2기

위 작품들 중 아무거나 가지고 계신 분들 계신가요?ㅠㅠ
 [eTo마켓] 야스틱 추석선물세트 200개수량한정 판매 (선물용쇼핑백제공) (39) 

바닐라슈크림 2019-06-12 (수) 21:33
채운국이야기2가 있긴 한데 자막이네요..
     
       
글쓴이 2019-06-13 (목) 11:47
1기는 여기서 직접 작업하신 분이 계셔서 아무래도 2기도 있지않을까 싶은데 찾기 힘드네요ㅠ
ㅂㄱㄳ 2019-06-12 (수) 22:47
공유 받고 싶네요ㅠ
     
       
글쓴이 2019-06-13 (목) 11:52
네이버 블로그들 보니 교환 목적으로 글 올리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WEEY 2019-06-12 (수) 23:11
대운동회 ova는 dvd출시됬으니 찾아보세요.
     
       
글쓴이 2019-06-13 (목) 11:52
정보 감사합니다!! dvd가 나왔었군요!!
커피담배 2019-06-13 (목) 03:18
08소대가 더빙이 있었나요?
     
       
고수진 2019-06-13 (목) 10:38


제길..이전에 판도라에 올라왔는데....

엄상현 님이 시로 아마다를
유지원 님이 아이나 사할린을 맡으셨죠

나락....아니 홍시호 님이 기니어스 사할린
          
            
글쓴이 2019-06-13 (목) 11:47
판도라tv도 진짜 이름 값하듯 이것저것 굉장히 많았는데
소실 된게 상당히 많네요ㅠㅠ
               
                 
고수진 2019-06-13 (목) 12:06
그때 저장안한게 아쉬워요 ㅠ ㅠ
이르에나 2019-06-13 (목) 12:45
솔직히 가지고 계신 자료들이 인터넷에 퍼진 자료들 마지노선이라고 생각되네요.
그 이상은 저도 보질 못했고, 앞으로도 못 볼거 같아요...
     
       
글쓴이 2019-06-13 (목) 23:45
그런 것 같습니다ㅠ 에구ㅠㅠㅜ
김씨5 2019-06-13 (목) 13:16
가지고 싶은 자료가 너무 많내요

자료실 날아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2019-06-13 (목) 23:46
자료실 있을때 받을수 있는건 최대한 받았는데
클럽박스가 날아간게 너무 컸네요ㅠ
백월아 2019-06-13 (목) 14:31
레이어스Ova말고 TVA더빙찾기힘들더라구여 ㄷㄷ
     
       
김씨5 2019-06-13 (목) 15:34
더빙이 20년도 넘으니...

잇으면 저도 구하고 싶습니다
     
       
고수진 2019-06-13 (목) 16:53
20년이나 지났으니까 어렵죠!

게다가 알다시피 공중파 방영이라 무지 잘렸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방영한 슬레이어즈 트라이 SBS판 더빙이 남은 게 용하지만
이건...........

케이블 재방영이라든지 나중에 구할 건덕지가 많았는데 레이어스 티브이판은...
그러지 못했죠
(오히려 비디오 더빙판이 몇 편...................파일로 있으나 ......비디오판 더빙은
평이 무지 안 좋아요)
          
            
백월아 2019-06-13 (목) 16:56
ㅠㅠ엘하자드/레이어스 더빙...ㅠㅠ
               
                 
고수진 2019-06-13 (목) 16:59
덤으로 투니버스에서 레이어스 티브이판 방영!

이래서 기대했더니 짜자잔~~

비디오 더빙(주역 성우들이 1인 8역 중복 캐스팅~~)이라 욕만 처먹었습니다
그래도 이 덕분에 ㅡ ㅡ..비디오 더빙판 파일이 돌아다닌 듯...

비디오판 방영 당시 얼마나 욕먹었는지 주인공 히카루 비디오판 성우 박영희 님
팬사이트에서 옹호한다는게 성우 옹호하고 우리도 하필 이걸 방영하는지 불만이다!
라고 같이 투니버스 욕할 정도
                    
                      
백월아 2019-06-13 (목) 18:45
엘하자드 레이어스...기어파이터샤이닝도 더빙재미있는데..

드래건 드라이브도 구하기가영...어렵더라구여 검색해도.ㅠ
               
                 
고수진 2019-06-13 (목) 17:00
엘하자드도 SBS방영판 티브이판은........찾아보기 어렵네요

투니버스로 방영한 OVA는 DVD도 나와 구하기 쉬운데
붉은언덕 2019-06-13 (목) 20:42
투니버스에서 했던 애니들이대부분이네요

부럽습니다ㅜㅜ
     
       
글쓴이 2019-06-13 (목) 23:47
아무래도 클럽박스가 남아있을때 받은 자료가 많은 것 같습니다ㅠ 클럽박스가 아직 살아있었으면 모으시기 쉬우셨을텐데
          
            
김씨5 2019-06-14 (금) 09:56
왜 클럽이 사라졌는지.. ㅠㅠㅠㅠㅠㅠㅠ
빅토리아송 2019-06-14 (금) 12:48
스쿨럼블더핑판 구했으면 하는데 dvd도 2번째껄 못구해서 좌절중
     
       
글쓴이 2019-06-14 (금) 23:40
스쿨럼블은 dvd가 아니라 방영한걸 녹화한 버전이더군요
쩝쩝 2019-06-16 (일) 16:45
레이브, 마스터키튼, 라스트엑자일, 대운동회, 족제비 좀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저도 찾던 것들이라...ㅠ
     
       
글쓴이 2019-06-16 (일) 20:11
마스터키튼은 네이버 블로그에 공유하시는 분이 있으시고
레이브, 대운동회, 족제비는 판도라tv나 네이버 블로그에서 구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크롬 개발자도구로 영상 다운 받아요
          
            
쩝쩝 2019-06-16 (일) 20:46
그 블로그를 못 찾아서 그러는 건데...블로그 주소라도 부탁드립니다 ㅠㅜ
이니2 2019-06-18 (화) 00:30
배트맨tas tv더빙 꼭 보고싶은데 10년 전부터 찾고있는데 어디에도 없더라고요
화질 괜찮은 것 있는 분 공유좀
유엘리안 2019-06-19 (수) 00:34
작은눈의 요정 슈* 도 더빙 예전에 클박에 있었는데 저작권 문제로 다 부셔졌죠...
하 .. 클박이 최고였는데 말이죠 ㅠㅠㅠ 이전에 1테라 더빙 하드자료 있었는데 ㅎ

하드가 고장나서... 전부 증...발 ^^7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수정)이토인의 추천 애니.  (93) 이미지첨부 수오미 03-25 63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20) 이미지첨부 Briah 04-25 7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7
[eTo마켓] 겉껍질까지 그대로 달인 무안 황토 양파즙 100포 110ml 듬뿍농원 08-22
35546  애니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자막구할 방법 있을까요???  (1) 티kay 20:12 1 80
35545  [Moozzi2] Aoki Ryuusei SPT Layzner BD-BOX 릴 시딩 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임종현 13:49 0 63
35544 [일반]  보루토에서 나루토가 원펀맨 마냥 미칠듯한 존재감 뽐내는 편은 없나요?  (2) 설리줘 03:16 0 486
35543  해븐즈 필 2장 bd 떳네여 ^^  (8) Kae엘 08-21 1 401
35542 [만화]  조들호 작가님 신작이군요.  (4) 이미지첨부 말차맛쿠기 08-21 0 829
35541 [기타]  원펀맨 2기 자막즘 구해주실 계신가요 ㅜㅜ  (4) InHoopa 08-21 2 272
35540 [리뷰]  개인적인 마법 소녀 사이트 리뷰(스포가 있을 수도....)  (3) 은하철도의밤 08-20 0 289
35539 [정보]  하이큐 4기가 나온다네요  (8) 지크발렌타인 08-20 0 801
35538 [리뷰]  청춘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스포) ★★★★☆ (1) 이미지첨부 모르지아나 08-20 0 916
35537 [기타]  요즘 애니, 만화, 소설, 영화, 극장판 루즈 해진 것 같네요. 추천좀.....  (7) 우존 08-19 0 313
35536 [일반]  미국너구리 라스칼은 자막 구할데 없을까요?  (2) finkllhs 08-19 0 236
35535 [일반]  청춘돼지 이거 엄청 잼있네요 (약약스포)  (7) 모르지아나 08-19 1 980
35534  어마금 3기 질문  (3) 이미지첨부 Chamber 08-19 0 403
35533  낙타와 소년(?) The Camel Boy(1984)  이미지첨부 고수진 08-18 0 245
35532  [던만추]6화 리뷰` 이슈타르 VS 프레이아 / 스포주의  (2) 백설화향 08-18 0 549
35531 [일반]  통상공격 한줄평  이미지첨부 요약하자면 08-18 1 809
35530 [만화]  귀멸의칼날  (6) 이미지첨부 손예진 08-17 5 1480
35529 [만화]  만화 제목 부탁드리옵니다  (3) 아르히린 08-17 1 462
35528  애니 고수님들 애니 추천좀 부탁 드려요!!!!  (24) 두방에주님곁… 08-17 1 419
35527 [일반]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 보시는 분 계신가요?  (13) 여름이니까 08-17 1 763
35526  [Moozzi2] Gamba no Bouken BD-BOX - TV + Movie시딩좀부탁드려요 97.2%에서 한달째대기중입니다  (1) 달리자달려 08-17 1 325
35525 [일반]  빈란드사가 재밌네요.. ㅎㅎ  (5) 이미지첨부 다크폰치레아 08-17 2 1117
35524 [일반]  애니를 너무 많이 본 것 같습니다.  (14) 오탁수탁 08-16 4 1339
35523 [일반]  방패용사 성공담을 한짤로 표현한다면?  (12) 이미지첨부 붉은언덕 08-16 6 1680
35522 [일반]  귀멸의 칼날 미쳤네요  (6) 라이더자켓 08-16 0 1784
35521 [일반]  청춘돼지 극장판 나오나봐요  (3) 모르지아나 08-15 1 628
35520 [영상]  [걸즈 앤 판처] 프라우다 마치 매드무비  (5) 엔젤릭탱 08-15 4 455
35519 [영상]  [좀비랜드 사가 外] Beautiful Now 감성 합작 매드무비  (2) 엔젤릭탱 08-15 1 282
35518 [영상]  [걸즈 앤 판처 外] The Resistance 액션 합작 매드무비  (2) 엔젤릭탱 08-15 2 287
35517 [기타]  고전자료 받기 어렵네요...  (18) ReeM 08-15 1 6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