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21] (회원게시판) 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식당 매각 기사....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WD easystore 10TB $179.99

 
글쓴이 : 붉은언덕 날짜 : 2018-11-08 (목) 23:58 조회 : 613   




미국은 블프 슬슬 시동 거나보네요~

10tb 하드가 우리나라돈으로 20만에 팔고 있네요~~

저도 사고 싶지만 베바고시는 어렵고

지르면 금방 꽉 찰거 같아서 차....참아야겠네요ㅜㅋ

전 그냥 눈팅만 하렵니다ㅜㅜ

다른분들도 눈요기라도 하시라고 주소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https://www.bestbuy.com/site/wd-easystore-10tb-external-usb-3-0-hard-drive-with-32gb-easystore-usb-flash-drive-black/6290669.p?skuId=6290669


원본출처: http://dbada.kr/w4bgYB


( 블프라고 원래가격보다 배 이상 뻥티기 하는 한국의 모 쇼핑몰보다 낫.. )
붉은언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겨울숲 2018-11-09 (금) 00:00
와우 10테라
베바 신생 배대지로 하면 뚫리던거 같긴 하더라고요
8테라는 그렇게 통과
10테라 검색해 볼 생각을 안했네요
     
       
글쓴이 2018-11-09 (금) 00:02
요즘엔 아마존도 타 사이트에 자극을 받았는지 8T가 149로 직배도 해주더군요ㅋㅋ
          
            
겨울숲 2018-11-09 (금) 00:03
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글쓴이 2018-11-09 (금) 00:17
지금은 149.99에 직배배송비 8.77이 붙네요^^;ㅋ
                    
                      
봄이올까요 2018-11-09 (금) 00:27
주소좀 알수 있을까요?
직배면 배대지 안거쳐도 되는거에요?
                         
                           
겨울숲 2018-11-09 (금) 01:13
https://www.amazon.com/Elements-Desktop-Hard-Drive-WDBWLG0080HBK-NESN/dp/B07D5V2ZXD/ref=sr_1_2?s=pc&ie=UTF8&qid=1541693464&sr=1-2&keywords=wd+8tb

주소 쓰고 진행하다 보면 11월 23일 11월 28일에 받을수 있는거 같은데요 8.77$ 배송비가 드네요

배대지 없이도 오는건 맞고요
     
       
세인트야나두 2018-11-09 (금) 12:15
8테라 질렀네요...감사합니다...이번달은 라면...(응?!)
Hall 2018-11-09 (금) 09:21
ssd는 아직인가요? ㅎ
     
       
글쓴이 2018-11-09 (금) 11:31
Ssd는 아직 인것 같네요~  종종 싸게 뜨긴하던데 좀 기다려봐야겠네요~^^;
신짱구™ 2018-11-09 (금) 09:23
돈만 있음 하나 장만하고 싶네....ㅠㅠ
     
       
글쓴이 2018-11-09 (금) 11:36
일단 지르고 보...
Renge 2018-11-09 (금) 10:33
우와 10테라..... 근데 베바고시면 ㅠㅠ
     
       
글쓴이 2018-11-09 (금) 11:37
구글 익스프레스라고 여기도 베바처럼 파네요~

베바고시보다 좀 쉽다고 하니 도전을?


https://express.google.com/u/0/product/-/164889769989235876_1790016572170655606_125181302
고독한폭식가 2018-11-09 (금) 14:24
땡기긴하는데 요즘 지갑도 생각해줘야하고 ㅠㅠ

재작년부터 매년 테라급 외장하드가 2개씩 늘어나네요.. 재작년은 3x2  작년은 8x2 올해 블프는 10x2가 될련지..ㅠ

일단 블프까지 빡시게 졸라메봐야겠습니다.
   

애니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8)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1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6)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8) Briah 04-25 62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3660 [만화]  불성실 선배와 성실한 후배  (4) Baitoru 11:57 0 228
33659 [리뷰]  알드노아 제로 두명의 미친 캐릭터......  (6) 우존 09:40 0 289
33658 [만화]  고블린 슬리이어 콜라보 만화 모음  (2) 무명의한 08:08 2 411
33657 [애니]  어 마 금 3기가 방영하고 있으니 ^^  (1) Kae엘 05:31 0 163
33656 [애니]  애니도 볼만하네요-노다메 칸타빌레  (1) 초대박아재 00:40 1 182
33655 [만화]  여자의 고백  (4) Baitoru 11-20 0 700
33654 [이미지]  과거 애니 움짤들  (3) Baitoru 11-20 0 488
33653 [영상]  그냥 목소리가 좋은 영상  (1) Sipska 11-20 0 320
33652 [정보]  낚시 뉴스였군용ㄷ  (25) 아루쿠 11-20 2 2170
33651 [애니]  이번 전생슬.. 엄청 소설에서 재미있긴했는데..몇몇부분 허술했었는....  (12) 블랙로제 11-20 2 548
33650 [애니]  겟타로보 씨리즈....  (10) 제이슨키드김 11-20 1 536
33649 [만화]  마루마루가 왜 이번에 문 닫았다고 소문이 났는가  (5) madmad 11-20 2 2214
33648 [만화]  마루마루 사이트 문닫은듯 하네요.  (8) kindo9 11-20 1 1577
33647 [애니]  강식장갑 가이버 OVA 버전은 처음 감상했네요  (7) 초대박아재 11-20 0 477
33646 [애니]  인공지능이나 로봇 나오는 애니 추천해주세요~  (29) 연병장님 11-19 3 481
33645 [만화]  어른의 키스  (16) 스샷첨부 붉은언덕 11-19 3 1662
33644 [만화]  (너의이름은)우연  무명의한 11-19 0 710
33643 [이미지]  드래곤볼 슈퍼  (3) Baitoru 11-19 0 896
33642 [이미지]  투잡.  (15) 병아리무침 11-19 1 806
33641 [애니]  [소아온] 왜 초반 선배형 악당은 생긴게 다 저럴까 ㅋㅋ  백설화향 11-19 0 880
33640 [애니]  초반은 좋았지만...망념의 자무드(잠드)  (7) 초대박아재 11-19 1 515
33639 [기타]  잠 못드는 월요일새벽.. 김일 성우 별세소식까지들으니 ..  (1) 블랙로제 11-19 0 314
33638 [정보]  오덕질로 일본어 공부해볼레요? 두번째 ㅎ  (2) 시마짱 11-19 2 436
33637 [애니]  소아온 애니 보다가..  (4) 류초 11-18 0 677
33636 [애니]  [moozzi2] 헤비 오브젝트 시딩 좀 부탁드립니다.  (2) hoyai 11-18 0 170
33635 [기타]  애니라디오방송을 팟캐스트 어플로 들으시는분 있으신가요?  죄값 11-18 0 123
33634 [정보]  데블파이터 BD-BOX 출시결정  (2) 관심법 11-18 0 305
33633 [정보]  슬레이어즈 시리즈 BD-BOX 발매결정  (4) 관심법 11-18 1 561
33632 [기타]  처음으로 접했던 이세계+환생물  (11) 스샷첨부 Pixar 11-18 1 953
33631 [애니]  스포) 어마금 3기 7화 리뷰  (6) Ekfkfkaa 11-18 2 3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