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5] (특가판매) [특가판매] 고양이 도넛 숨숨집 고양이 하… (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멍이] 

퇴근하면ㅎㅎ

[일반]
글쓴이 : 중고차박실장 날짜 : 2019-01-10 (목) 22:28 조회 : 2392 추천 : 19  














누가 이렇게 반겨주나요

너무행복해요..
집 청소해도 원래대로 같습니다
대전 신탄진 자동차 딜러 박실장!
전국 어디든 찾아 갑니다!연락주셔요!

후후별전 2019-01-10 (목) 22:34
이런 사진보면 개 키우고 싶어 ㅠ
     
       
글쓴이 2019-01-10 (목) 22:36
책임 질 준비랑
돈이 준비되고
강아지가 먼저 죽으니까,

가슴에 묻을수 있으시다면
키워보셔봐욯ㅎㅎㅎ

저도 우연히 분양 받은 애기인대
어느새 아들이됬어요..
제 오른팔입니다ㅎ
如來神掌 2019-01-10 (목) 23:55
반갑다고 난리난리네요. ㅎㅎ
     
       
글쓴이 2019-01-11 (금) 01:25
내일 일가긴해야되는대
슬퍼하길래
여지껏 놀아주고있어요ㅎㅎ
산책도다녀오고요..ㅋ
조르 2019-01-11 (금) 00:09
     
       
글쓴이 2019-01-11 (금) 01:27
이런행동들에
완전 뿅가주거욥
ミシン油 2019-01-11 (금) 00:15
아이구 귀여워요 ㅎㅎㅎㅎ
     
       
글쓴이 2019-01-11 (금) 01:26
세상 모든분들께서
우리애기의
이쁨을 알수있길 바라고있죠ㅎㅎ
이뮬리 2019-01-11 (금) 03:02
     
       
글쓴이 2019-01-11 (금) 18:12
너무 사랑 스러워서 탈입니다ㅎㅎ
존내근성 2019-01-11 (금) 09:29
     
       
글쓴이 2019-01-11 (금) 18:12
우리여우시키 참 이쁘죠ㄱㅋㅋ
donthurt 2019-01-11 (금) 11:07
이맛개
     
       
글쓴이 2019-01-11 (금) 18:04
고양이랑 또다르져ㅎㅎ
스KIN달 2019-01-11 (금) 17:17
     
       
글쓴이 2019-01-11 (금) 18:04
크 넘 좋아여..ㅎ
만마 2019-01-11 (금) 20:14
댕댕이 눈이
주인 나는 M(심은하 주연 드라마)이다. ㅋㅋㅋ 귀엽네요
     
       
글쓴이 2019-01-11 (금) 21:18
캬 M 추억 돋습니다ㅋㄱㄲ 목소리바꾸고
신박한 드라마였죠
오토바이다
이소라씨가 물 부어서
가게만들고..
추억돋습니ㄷ댜
짜냥해옌니 2019-01-12 (토) 00:43
기가기겨영 2019-01-13 (일) 19:03
동네방위대 2019-01-13 (일) 23:45
ㅋㅋㅋ 완전 솜사탕이네요
     
       
글쓴이 2019-01-14 (월) 00:19
퇴근하면,솜사탕이날아와요ㅋㅋ
섹시 2019-01-14 (월) 15:46
혼자 자취중(다행히 2룸) 저도 키워보고 싶은데 퇴근이 조금 늦는편이어서
집에 혼자있을 녀석들 생각하면 ;;;  가능할련지
     
       
글쓴이 2019-01-14 (월) 16:05
훈련을해주세요
교육도해주세요
교감되는 아이가  있으면
행복함이 엄청 올라가요ㅎㅎ
          
            
섹시 2019-01-14 (월) 20:50
흠..진지하게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
저는 어렸을적부터 강아지/고양이 모두 좋아라해서 몇번 시도해봤는데,
본가에서 너무 반대했거든요.. 작성자님 귀요미도 출근때문에 혼자 놔두시나요?
               
                 
글쓴이 2019-01-14 (월) 20:58
네 대신 노즈워크라고
사료를 숨겨놓거나
일부러 텐트처놓았습니다
여기다
자기 좋아하는거
넣어둡니다..ㅎㅎ
그리고 개들이 좋아하는 음악
조그맣게 틀어주고 나갑니다
정서불안 또는 분리불안증은 없습니다
받아줄땐 받아주고
눈감아주지만
도를 넘엏ㅇ거나
안될때는 단호하게 교육 시키시면
되십니다
책 꼭 사서 보셔봐요
ㄷ도서게시판에
제가 사려는 책3권보시면
성공 하실거라
믿습니다

ps 포메는 싸가지가없습니댜
                    
                      
VegaNo6 2019-01-18 (금) 14:35
막줄ㅋㅋㅋㅋㅋㅋ
안회공자 2019-01-14 (월) 18:49
귀엽네요. 지금은 개를 기르지 않지만, 같이 산 적이 있어요. 행복함을 많이 주죠. 지금은 이렇게 눈팅으로만 호강합니다.
     
       
글쓴이 2019-01-14 (월) 20:59
어떻게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안타까운마음이
많이듭니다

같이있을땐
세상이 무너져도
같이 살아갈수있는
원동력이 되어주는것이
너무기쁩니다ㅎ
퇴근하고
누가 이렇게
반겨줄수있을까요
마크로 2019-01-15 (화) 07:57
따수기 2019-01-15 (화) 09:10
Dokhan 2019-01-16 (수) 00:55
정말 귀엽네요..
칸자키나오 2019-01-21 (월) 23:23
우와 귀엽네요
사진 자주 올려주셔요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이벤트] 반려동물 게시물 작성 이벤트 "반려동물 드라이자켓 지급" (31) 이미지첨부 [공지] eToLAND 06-19 16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2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2
[eTo마켓] [특가판매] 일루스 RGB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리빙클라우드 06-25
866 [냥이]  브라우니 키우면서 왠지 짠해지는 순간... (6)  [가족소개] 치약과칫솔 17:22 6 233
865 [냥이]  에어컨을 틀어주니 냥이들이 좋아해요  [가족소개] ghsl70 16:05 2 269
864 [멍이]  사나운 개를 대하는 자세-세자르 밀란 (1)  [일반] nuvole 10:40 2 404
863 [멍이]  목욕한담에 말리기 힘드네요.. (1)  [도움] 존존스 10:30 0 273
862 [멍이]  산책나와서 신난 댕댕이~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GW나무그늘 08:48 5 384
861 [냥이]  저의 직장 상사인 도도입니다 ^^ (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도도밍 01:09 7 767
860 [냥이]  망중한 (10)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불거지 06-24 14 485
859 [멍이]  미안해, 아팠지? ㅠㅠ (2) 이미지첨부 [일반] 금기자 06-24 6 1162
858 [멍이]  우리 감자~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GW나무그늘 06-24 4 447
857 [멍이]  담주 월요일에 유기견 한마리 대려오기로 했어요. (9)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에스노트 06-24 15 480
856 [냥이]  고냥이는 집사를 닯아 갑니다. (18)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또냥이 06-23 20 1206
855 [멍이]  우리집 댕댕이 키키 (10) 이미지첨부 [일반] 곰돌이분신술 06-22 9 1303
854 [냥이]  브라우니 쓰다듬 대행!! (17)  [가족소개] 치약과칫솔 06-22 25 1909
853 [냥이]  의자 위의 JJ (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TigerCraz 06-22 15 1891
852 [멍이]  우리집 똘이 (7) 이미지첨부 [일반] 찬란하神김고… 06-22 12 770
851 [냥이]  딱!! 걸린 브라우니~ (9)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치약과칫솔 06-21 19 1485
850 [냥이]  콰지 매발 매발~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바째이 06-21 9 617
849 [냥이]  너무 맛있는 간식을 먹고 야옹이들이 멍~해졌어요 (10)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냥냥쿤 06-21 20 1072
848 [기타]  사무실에 신입 들어왔습니다.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보이나영 06-21 10 1780
847 [냥이]  TV를 시청하던 브라우니는 결국... (1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치약과칫솔 06-21 23 1881
846 [냥이]  길냥이 돌보시는분들이 있어서 정보 공유 합니다. 서울지역 조심해야 할듯요 (7)  [정보] 붕붕1 06-20 6 856
845 [멍이]  새끼를 낳았습니다 !! - 보름이 지났습니다 !! (10)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리더111 06-20 12 1060
844 [냥이]  치즈 아깽이 (2) 이미지첨부 [일반] TigerCraz 06-20 8 880
843 [냥이]  길냥이가 아픈 것 같은데 질문 좀 드릴게요. (8)  [도움] 카레고로케 06-20 5 703
842 [냥이]  싱그러운 숲의 요정 노르웨이숲 고양이 뚜루 (1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analoytoy 06-19 31 2038
841 [냥이]  냥이들 놀이터 ,, (5)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6-19 15 1248
840 [멍이]  반려동물 분양의 미래, 브리더 중심의 인증관리에 있다 (1)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6-19 2 553
839 [냥이]  찾았습니다//위례 고양이 찾습니다 사례금 100만원 (15)  [도움] 뿡탄호야 06-19 10 1230
838 [기타]  [이벤트] 반려동물 게시물 작성 이벤트 "반려동물 드라이자켓 지급" (31) 이미지첨부 [공지] eToLAND 06-19 16 750
837 [기타]  요즘은 펫보험도 잘 팔리나봐요 (7)  [기타] 아마치 06-19 2 5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