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 

8차선구조 냥이 마레 근황 올립니다.

[가족소개]
글쓴이 : dlfakfp 날짜 : 2019-06-08 (토) 13:56 조회 : 2733 추천 : 43  
















이름은 5년전 아이 이름 그대로 마레라고 정했습니다. 정식명은 리틀마레...

여행다녀온후 집으로 무사히 대려 왔구요..

집에 오빠 언니들이 있는 관계로 2틀은 서로 하앜거리고 꼬리 부풀리고 하더군요...

그중에 검은색 고양이 탄이라는 오빠가 있는대 서로 우다다하고 보이기만 하면 리틀마레가 탄이 꼬리를 공격합니다.. ㅎㅎㅎㅎㅎ

병원에서는 1달 정도 지난거 같다길래 아기 사료를 먹이려 했는대 큰놈들이 그걸 먹고 리튼마레는 오빠들 사료를 먹더라구요.

적응 아주 잘하고 오빠들하고 아주 즐겁게 우다다 하며.. 똥꼬발랄한 캣초딩으로 거듭났습니다...ㅠㅠ 캣초딩 힘들어요..

자기가 똥싸놓구 맛동산 만든후에 가지고 놀구 그래요 ㅠㅠ.



8차선구조냥이 리틀마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키보드 소리 듣고 무릎으로 왔습니다.

 [2019-07-18] 모멘 웨이브 보온보냉 텀블러 400ml / 무배 / 3900원 (3)  (eTo마켓)

나래야 2019-06-08 (토) 14:29
야부리0 2019-06-08 (토) 16:32
두 마리 잘 노는거 보기 좋네요.
     
       
글쓴이 2019-06-09 (일) 11:14
내 신나게 서로 우다다 하면서 잘놀아요!!
호롤호롤루 2019-06-08 (토) 16:34
동물확대하다가 안락삶하세요 보기 참 좋네여
     
       
글쓴이 2019-06-09 (일) 11:14
헙....감사합니다!!
우아아아 2019-06-08 (토) 16:47
건강해라~
     
       
글쓴이 2019-06-09 (일) 11:14
건강하게 잘 자랄거에요 ^^
판도라야 2019-06-08 (토) 17:44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
     
       
글쓴이 2019-06-09 (일) 11:15
내 저희도 매일매일 흐믓합니다 ^^
오후2시 2019-06-08 (토) 18:45
똥꼬발랄 캣초딩~ㅋㅋ 귀엽네요~
     
       
글쓴이 2019-06-09 (일) 11:15
귀엽기도 하고 ... 힘들어요 ㅠㅠ
USNewYork 2019-06-08 (토) 21:17
조하효♪
홍짬뽕 2019-06-08 (토) 21:29
캬....힐링 그 자체네요...
     
       
글쓴이 2019-06-09 (일) 11:15
내 하루하루 힐링되어요
          
            
홍짬뽕 2019-06-09 (일) 18:13
그 넓은 도로에서 저렇게 작은 생명을 거둬 키우신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 누구도 쉽게 차를 멈추고 거둘 생각을 쉽게 못했을것 같아요.
코이니오 2019-06-08 (토) 22:06
애교냥이네요..ㅋㅋ
     
       
글쓴이 2019-06-09 (일) 11:16
내 애교냥이 입니다!
이뮬리 2019-06-09 (일) 00:12
jook 2019-06-09 (일) 00:20

이쁘네요
wonzzang 2019-06-09 (일) 00:25
이화에월담하… 2019-06-09 (일) 02:22
믹스와찡이 2019-06-09 (일) 05:39
노을녘 2019-06-09 (일) 07:29
바람도리 2019-06-09 (일) 10:11
좋아보여 다행입니다.
dlfakfp님도 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19-06-09 (일) 11:16
감사합니다!!!
뿡탄호야 2019-06-09 (일) 16:02
와 우리 호야랑 닮았네요
치약과칫솔 2019-06-09 (일) 19:57
아이고~ 이뻐요.^^ 건강하게 자라길 빌게요~♥
뿡탄호야 2019-06-09 (일) 22:46
리마 귀엽네요 흑
하이바라짱 2019-06-10 (월) 04:40
리틀 마레에게 탄이 꼬리는 젤 신나는 장난감^^
fbqls 2019-06-13 (목) 13:06
귀요미네요 ㅎㅎ 복받으실겁니다!
wonzzang 2019-06-15 (토) 14:54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이벤트종료] "반려동물 드라이자켓 지급 당첨자발표 (52) 이미지첨부 [공지] eToLAND 06-19 23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2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2
954 [냥이]  고양이에게 '진짜생선'을 맡겨봤습니다 (3)  [일반] 친절한석이 07-20 6 920
953 [냥이]  보관 용 우리집 말썽장이들입니다 (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단듀써니 07-20 6 368
952 [냥이]  오늘도 편하게 잘자는 둘째 ,, (3) 이미지첨부 [일반] yohji 07-20 8 375
951 [동물]  동물도 영이 있을까요? (7)  [기타] 어린날추억 07-20 3 370
950 [냥이]  우리집 고양이에요 2 (7)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무적헬스보이 07-20 8 463
949 [멍이]  2년전 홍수로 떠내려온 강아지 (1)  [구조] ueno 07-20 2 855
948 [멍이]  생각보다 빨리 끝난 시바새끼와의 전쟁 (1) 이미지첨부 [일반] rr누가봐 07-20 4 600
947 [멍이]  울 댕댕이 소개하고 치킨 당첨 되었나봐요. ㅎㅎ. (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새노트 07-19 6 920
946 [멍이]  귀여운 포메리안 키우시는 분들 (6)  [일반] 어린날추억 07-19 3 598
945 [냥이]  우리집 고양이에요 (5)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무적헬스보이 07-19 7 661
944 [냥이]  새끼 길고양이 시루 (1)  [일반] 친절한석이 07-19 9 785
943 [냥이]  얘야, 날이 덥구냥. (11) 이미지첨부 [일반] 밥은설게 07-18 14 811
942 [냥이]  울집냥이 피부에 뾰루지?같은게 생겼어요 (4) 이미지첨부 [도움] 콜라귀신 07-18 1 744
941 [멍이]  시바새끼강아지 (4) 이미지첨부 [도움] rr누가봐 07-18 0 1423
940 [냥이]  이별을 준비하다. (18)  [무지개다리] 오수튄 07-17 19 1528
939 [냥이]  누구나 삶은 힘들지만 (16) 이미지첨부 [일반] 뿡탄호야 07-17 31 1439
938 [조류]  [인터뷰] `깃털 달린 아인슈타인` 앵무새 관리가 필요하다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7-17 1 439
937 [멍이]  산책 나와 기분 좋은 우리 감자~~~ㅋㅋㅋ (16) 이미지첨부 [일반] GW나무그늘 07-16 15 1087
936 [냥이]  냥이들 분양문제...알려주실분.... (2)  [일반] 숭숭이다 07-16 1 732
935 [동물]  우리 송뭉양 ㅎㅎ (3)  [가족소개] 빙글비글 07-16 4 603
934 [냥이]  아파트 놀이터 미끄럼틀 타고 노는 고양이 뚜루 (27)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analoytoy 07-16 27 1347
933 [냥이]  몇일전 어느 반려동물 카페에서 사진보니 강아지에서 수도 입대고 먹게한사진이 있더군요 (1)  [일반] 명아주 07-16 1 485
932 [냥이]  집애들 간식으로 닭고기 삶아서 줬습니다 (10)  [일반] 랜덤워커 07-15 15 1463
931 [조류]  새를 주웠는데 경험이 없어서... (3) 이미지첨부 [도움] 꼼은꼼 07-15 10 1257
930 [냥이]  놀아주기 귀찮구냥~ (28)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치약과칫솔 07-15 35 2046
929 [멍이]  강아지 첫미용은 언제쯤 하나요 (9) 이미지첨부 [일반] 랄라야 07-15 3 560
928 [냥이]  냥냥이들이 잠잘 때 몰래 다가가서 급습했어요!! (8)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냥냥쿤 07-15 13 1093
927 [멍이]  이 강아지 견종이 뭔가요? (6) 이미지첨부 [도움] 오효오효 07-15 2 1070
926 [냥이]  냥이 관련된거 좀 알려주세요 (7)  [일반] 대마법사 07-14 5 570
925 [냥이]  막내 성장기 입니다. (1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불거지 07-14 13 12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