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0]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1억 모았네요. (13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냥이] 

2016년 여름, 아들녀석이 대려온 브라우니~

[가족소개]
글쓴이 : 칫솔과치약 날짜 : 2019-01-10 (목) 15:59 조회 : 3073



비가 엄청나게 내리던 날, 비를 맞으면 죽어가던 새끼고양이를 아들녀석이 안고 집으로 뛰어들어왔습니다.


하교하는 길에 발견하고 바로 집으로 안고와서 엄마에게


"엄마~ 살려주세요~"


라고 했다더군요.



아내는 고양이를 위해서라기보단, 아들을 위해서 꼭 살려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아내가 새끼고양이를 안고 근처 동물병원으로 뛰어가서 또 외쳤답니다.


"고양이 좀 살려주세요~"


ㅎㅎㅎㅎ


다행히도 건강상에 큰 문제는 없고 많이 못 먹어서 그런지 기력이 떨어져 있다고해서,


병원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마치고 집으로 대리고 왔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이제는 완전의 한 가족이 되어버린 '브라우니'입니다.


아들녀석이 자신의 생명의 은인인 것을 아는지,


아들녀석이 아무리 귀찮게 해도 발톱 한 번 세우지 않고 다 받아주는 착한 녀석이지요.


아내랑 저는 '부처냥'이라고 부릅니다.ㅎㅎ














칫솔과치약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소주랑닭똥집 2019-01-10 (목) 16:01
기욥당..ㅂ
     
       
글쓴이 2019-01-10 (목) 21:32
ㅎㅎㅎ 귀엽지요. 근데 또 어떤 때는 폭삭 늙어보이기도 하다가 어떤 때는 아기 같고 ..그렇습니다.ㅋ
007빵으악 2019-01-10 (목) 16:06
동물 사랑하는 아이의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글쓴이 2019-01-10 (목) 21:32
평소에는 강아지 키우고 싶다더니 고양이 구해오더니 고양이가 젤 좋다고 합니다.ㅎㅎ
고수진 2019-01-10 (목) 19:22
아흥 귀여워욧
     
       
글쓴이 2019-01-10 (목) 21:32
조르 2019-01-10 (목) 19:31
     
       
글쓴이 2019-01-10 (목) 21:33
iris0824 2019-01-10 (목) 22:24
아 이런 너무 예쁘다 따듯해지네요.....
如來神掌 2019-01-10 (목) 23:57
냥이 누워있는게 녹진녹진해 보이네요. ㅋㅋ
     
       
글쓴이 2019-01-11 (금) 20:06
항상 바닥과는 한몸입니다.ㅎㅎㅎ
짜냥해옌니 2019-01-11 (금) 00:09
이화에월담하… 2019-01-11 (금) 00:39
varoom 2019-01-11 (금) 08:10
노을녘 2019-01-11 (금) 08:36
파스토 2019-01-11 (금) 08:39
이쁘게 생겼네요~
기가기겨영 2019-01-11 (금) 08:58
showmood 2019-01-11 (금) 19:38
아씨 나만 고양이 엄써...........
     
       
글쓴이 2019-01-11 (금) 21:19
운명처럼 언젠가 나타나겠지요. 좋은 냥 만나서 핸복하시길 빌게요~^^
만마 2019-01-11 (금) 20:16
막짤에 세상 포기한 듯한 표정 설마 아드님이 괴롭혀서 그런가요? ㅋ 농담입니다.
     
       
글쓴이 2019-01-11 (금) 21:18
ㅎㅎㅎ 냥피곤이지요. 아들녀석이랑 한바탕 놀고나면 저런 표정이...^^
따수기 2019-01-12 (토) 08:51
검은들판 2019-01-12 (토) 10:59
정말 귀엽네요.....
기르고는 싶은데.. 어릴때 키우고 한번도 키우지를 않아서
책임을 질수가 없어서 포기하네요..
     
       
글쓴이 2019-01-12 (토) 19:36
저희 부부는 브라우니가 첫 고양이입니다. 첨에는 부담도되고 걱정도 됐는데, 지금은 함께 하기로 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순하고 건강한 녀석을 만나서...^^
nikiki 2019-01-12 (토) 19:41
유독 치즈태비냥이들이 더 순하고 애교있는거 같아요 ㅠㅠ
마크로 2019-01-13 (일) 09:43
없다뮤 2019-01-13 (일) 19:25
아 너무 이쁜 가족이네요..
섹시 2019-01-14 (월) 15:40
이런 게시물들 보면 동물들도 '은인' 을 알아보는거 같습니다. ^^b
빠댓 2019-01-15 (화) 15:52
행복하시겠네요!
Dokhan 2019-01-16 (수) 00:52
정말 귀엽네요.
꾸쉬 2019-01-16 (수) 20:13
무릎탁도사 2019-01-17 (목) 14:48
이런글을 볼때 마다 저도 집사로 간택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피력해봅니다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반려동물 게시판 오픈기념 치킨 이벤트  [공지] eToLAND 01-03 2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1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7)  [공지] eToLAND 01-02 1
187 [멍이]  우리집 포니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네요 ..ㅠㅠ (1)  [일반] 야피 04:15 2 99
186 [멍이]  꼬실이 꼬물이 에요 >ㅁ<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limjh606 01:51 1 141
185 [멍이]  팔베게 하고 자고 있는 울아덜 (2) 이미지첨부 [일반] 리오블루 00:17 2 199
184 [냥이]  저희집 귀요미 (9)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뽁작뽁작 00:16 7 196
183 [멍이]  미용실 유기견 카누 & 면허학원에 버려진 모카 (2)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으이이이잉 00:06 8 175
182 [멍이]  우리 아들래미 입니다. (3) 이미지첨부 [일반] 리오블루 00:05 5 149
181 [멍이]  저희 집 복돌이 입니다. ㅋㅋ(꼬질주의) (9)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찰진찹쌀떡 01-20 8 198
180 [냥이]  초코입니다 (5) 이미지첨부 [일반] 데썽 01-20 8 243
179 [희귀]  나와라~!! 람쥐썬더!!! (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물고기날개 01-20 5 353
178 [멍이]  저희집 댕댕이 소개합니다~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대물존슨 01-20 5 378
177 [멍이]  아니 이런 좋은 게시판이!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유메노아이카 01-20 5 267
176 [멍이]  저의집 갑돌이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호날도도도동 01-20 6 304
175 [냥이]  우리딸 HaRu를 소개합니다~ (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나쯔키 01-20 12 449
174 [냥이]  독일에서 데려온 내새끼 겨울입니다^^ (1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박포기 01-20 10 717
173 [멍이]  콩이 산책 다녀왓어요ㅎㅎ (1) 이미지첨부 [일반] 중고차박실장 01-20 4 310
172 [냥이]  고양이 사료 추천해 주세요. (9) 이미지첨부 [정보] yongeeee 01-20 3 238
171 [냥이]  오랜만입니다 지금 제 다리위에서 자고있는 우리 사탕이 사진 보여드릴려고 왔어용^^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북곰탱이 01-20 4 511
170 [냥이]  우리집 막내 옆태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男子 01-19 4 758
169 [냥이]  단풍놀이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사용기 01-19 4 386
168 [기타]  [애니멀리포트] 반려동물 버리면 야생동물도 위험에 빠진다 이미지첨부 [기타] 포이에마 01-19 0 267
167 [기타]  강원도 최초 동물 장례식장 `강릉펫사랑` 정식 오픈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1-19 2 372
166 [멍이]  무럭무럭 크고있는 프렌치불독 아가들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은하수다방 01-19 5 588
165 [냥이]  자 이제 사료를 빨리 대령하냥?? ㅋ (4) 이미지첨부 [일반] 포이에마 01-19 4 583
164 [냥이]  상수컷고양이 슈만을 모시고 있습니다 (9)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자유롭네 01-19 6 717
163 [기타]  걷지 못하는 고양이에게 휠체어 만들어준 9살 소년 이미지첨부 [일반] 포이에마 01-19 6 412
162 [기타]  제63회 수의사 국가시험 시행…총 558명 지원 (1)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1-19 2 343
161 [멍이]  퇴근후 교감중 입니당ㅎㅎ (5)  [일반] 중고차박실장 01-18 4 672
160 [냥이]  카리스마 단비의 명품사진 ㅋㅋ (7) 이미지첨부 [일반] 포이에마 01-18 8 753
159 [기타]  [전문진료 동물병원 인터뷰25] `안과 특화` 분당 밝은아이 동물병원 (1) 이미지첨부 [병원] 포이에마 01-18 3 113
158 [냥이]  달이랑 놀아주기 집사 시선입니다. (4) 이미지첨부 [일반] teoteo 01-18 4 402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