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8]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5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멍이] 

유기견에서 저희 식구가 되었습니다 (사진추가)

[가족소개]
글쓴이 : #MERCY 날짜 : 2019-01-03 (목) 18:06 조회 : 3477 추천 : 36  






유기견입니다

잠시 임시보호로 하고 데리고 있기로 했습니다

집에 온 첫날 조금 무서워하는것도 보이고 안저부절 했었는데..




두어달 정도






이렇게 애견까페도 데리고 다니고 집에서 좀 키우다 보니..





 


이젠 편히 잘 자네요..

결국 식구로 맞이하였습니다

나이는 두살정도 라고 하네요 유기견이어서 그런지 정확한 나이는 알수 없고..ㅋㅋ

기럭지는 깁니다~ㅎ


요즘은 제 생활의 중심이 요놈이 되었습니다













요즘 저 거북이 인형만 물면 잠드네요...









그래 난 출근해서 사료값을 벌어올테니깐 넌 잘 자고 있어라.....ㄷㄷㄷ...



베히모쓰 2019-01-03 (목) 19:14
아악.. 울 강아지랑 넘 닮았음...
울 막내 얼마전에 무지개 다리 건넛는데..ㅠㅠ
이아이 보니 자꾸 생각나네요..
점거 2019-01-03 (목) 19:32
옴마나 예뻐라!
여우사냥꾼 2019-01-04 (금) 00:33
복받으실거에요 !!
존내근성 2019-01-04 (금) 15:32
안뇽. 멍멍아. 행복해라~
쌀집김씨 2019-01-04 (금) 19:13
저도 임보하다 결국... 짊어지고 삽니다. ㅠㅠ
무한겅유 2019-01-05 (토) 04:29
당신은 천사 ...!
어떤걸로할까… 2019-01-05 (토) 05:49
으익 ㅋㅋㅋㅋㅋㅋ너무 이쁘게 생겼다 ㅋㅋㅋㅋ눈썹이 우울해 보이는게 매력적이다ㅋㅋㅋㅋ너무 이뻐요~!!
     
       
ll규ll 2019-01-05 (토) 17:14
ㅋㅋㅋㅋ 그렇네요
놀자자자자잦 2019-01-05 (토) 20:15
복 받으세요
바람계곡 2019-01-06 (일) 00:50
마크로 2019-01-06 (일) 10:49
이구아나d 2019-01-06 (일) 18:25
모프가 웰시코기닮았네요.ㅎ
따수기 2019-01-07 (월) 08:56
홍해 2019-01-08 (화) 02:10
눈에서 경계심이 완전 사라졌네요 ㅎㅎ 잘 돌봐주시는거 같아요
리플리타 2019-01-08 (화) 03:31
개 귀여운데 왜 버렸을 까;
이뮬리 2019-01-08 (화) 03:51
Hotdog™ 2019-01-09 (수) 10:38
질풍론도 2019-01-09 (수) 11:03
앜 기차놀이 ㅋㅋㅋ
자니올로 2019-01-10 (목) 04:46
어우 생긴거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다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반려동물 게시판 오픈기념 2차 치킨 이벤트  [공지] eToLAND 02-01 4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2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1
354 [냥이]  흑과 백 3:1 (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TigerCraz 05:44 0 194
353 [멍이]  강아지 항문 부분미용하기 (1)  [정보] 콩이아빠라미 02-17 1 325
352 [멍이]  간만의 콩이예요..ㅎ (4) 이미지첨부 [일반] 중고차박실장 02-17 3 279
351 [냥이]  중랑구청·한국고양이수의사회,길고양이 `군집 TNR` 봉사 실시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2-17 3 236
350 [냥이]  화난 시어머니표정의 저희 사무실 냥이입니다 (7)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랏떼 02-17 10 523
349 [멍이]  반려견 분양 추천 부탁 드립니다 (6)  [도움] 아프로캔 02-17 2 190
348 [냥이]  저희집 냥이 남매들입니다. (4)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V로또1등당첨… 02-17 6 400
347 [냥이]  냥님 하트 뿅뿅 포즈 자랑.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teoteo 02-17 4 327
346 [멍이]  폴리의 10년 견생 필살기 대공개 (2)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김태풍풍풍 02-16 3 753
345 [기타]  '어미 잃음, 자동차, 전선·건물..'..우리나라 야생동물이 조난당하는 이유 (1)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2-16 3 463
344 [냥이]  반려묘 5마리 중 1마리는 길에서 '간택'됐다 (3)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2-16 4 753
343 [냥이]  채식 입문 브라우니 (11)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칫솔과치약 02-16 11 909
342 [냥이]  암묘 (2)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TigerCraz 02-16 7 479
341 [냥이]  지금 이불속 우리 사탕이 자는모습이에요 ^^;; (5)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북곰탱이 02-16 8 723
340 [멍이]  개 안키워봐서 궁금한점 (6)  [일반] 폭폭심 02-16 0 477
339 [멍이]  올만에 올리는 콩이모습 ㅎㅎ  [가족소개] 리오블루 02-15 5 289
338 [멍이]  개판 (4)  [일반] 더블에스 02-15 1 257
337 [냥이]  폰 배경+잠금은 뭐니뭐니해도 (5)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꿀벌아돌아와 02-15 3 462
336 [멍이]  개는 배설할 때 왜 빙빙 돌까 (8) 이미지첨부 [정보] 포이에마 02-15 1 500
335 [냥이]  멍멍이 근황2 (15)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둘리베이베 02-15 11 934
334 [파충]  돼지코거북이에요 ㅋㅋ (3) 이미지첨부 [기타] 심리묘사 02-15 4 656
333 [냥이]  이반 데니소비치의 하루 (2) 이미지첨부 [무지개다리] 이반형 02-15 6 621
332 [냥이]  집사 마중나오는 고양이 (7)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analoytoy 02-14 13 1239
331 [냥이]  생후20일아가냥이시절 로미의 첫경험기 (4)  [가족소개] 없구요 02-14 11 883
330 [냥이]  반잠 브라우니!! (6)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칫솔과치약 02-14 12 1187
329 [냥이]  현묘지도 (3) 이미지첨부 [가족소개] TigerCraz 02-13 4 872
328 [냥이]  [나눔후기] 떡꼬치님이 주신 샴푸로 목욕했어요//ㅅ// (8) 이미지첨부 [기타] 나쯔키 02-13 10 935
327 [냥이]  애완동물 기르는 사람인데요 (9)  [기타] 구우마느리 02-13 3 729
326 [파충]  저희집 거북이에용 (14)  [일반] 심리묘사 02-13 4 719
325 [멍이]  음.. 입양을 보내려 합니다.. (8)  [도움] 야인시대 02-12 2 10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