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 

브라우니 이모티콘! (이모티콘 공유)

[가족소개]
글쓴이 : 브라우니찡 날짜 : 2020-07-03 (금) 10:47 조회 : 1759 추천 : 20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아들이 만든 브라우니 이모티콘입니다.
그림 솜씨는...ㅠㅠ
브라우니인 듯 아닌 듯 하죠?^^;;;
지금도 줄기차게 만들고 있답니다.


이모티콘 공유합니다.ㅋ












드디어 아들이 S-PEN을 사용하게 됐군요.ㅋ


노랑게 2020-07-03 (금) 10:50
공유부탁드려도 될까요 귀엽네요 ㅎㅎ
     
       
글쓴이 2020-07-03 (금) 16:29
파일 추가했습니다. 조만간 깔끔하게 다시 그려볼까합니다.ㅋ
          
            
노랑게 2020-07-03 (금) 18:19


감사합니다!!
니코로빈 2020-07-03 (금) 11:21
브라우니 이모티콘 갖고 싶다냥~
실망했다냥~ 귀가 느무 귀엽습니다^^
     
       
글쓴이 2020-07-03 (금) 16:30
조만간 깔끔하게 다듬어서 공유하겠습니다.^^
          
            
니코로빈 2020-07-04 (토) 15:35


고맙습니다~
광폭강아지 2020-07-03 (금) 11:48
그림이 모이래?
했는데 사진보니 그림 천잰데? ㅋㅋ
     
       
글쓴이 2020-07-03 (금) 16:30
그림은 참... 그래도 감정표현은 잘된 것 같다는 아빠의 마음입니다.ㅋ
showmood 2020-07-03 (금) 13:36
브라우니가 왜 점점 더 커지는 듯한 느낌이죠?
계속 자라는 중? 아님 계속 확대시키는 중? ㅋㅋㅋ
     
       
글쓴이 2020-07-03 (금) 16:31
브라우니가 원래 좀 길쭉길쭉합니다.ㅋㅋ
짜냥해옌니 2020-07-03 (금) 15:53
ㅋㅋㅋㅋㅋ
남자는허뤼 2020-07-03 (금) 17:52


너무 귀여워서 월급루팡겸... 나른한 금욜 오후인지라...

만들어 와보니 이미 고퀄로 올라와 있네요...

이왕 만든거니...
     
       
글쓴이 2020-07-03 (금) 17:55
아이~ 이뻐라~~ 감사합니다.
여우는고양이… 2020-07-23 (목) 17:23
프사 등록했는데 써도 괜찮겠져? ㅎㅎ 감사합니다

허..20일전 게시물이였네요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3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5
1768 [냥이]  냥이가 자꾸 물어요 ㅠㅠ (1) 이미지 [도움] 피렐리용 09:59 0 99
1767 [냥이]  냥줍은 아니고.. 교회앞에서 새끼를 낳았네요.. (2) 이미지 [구조] 오룐 08-13 10 870
1766 [냥이]  의자 위 블랑키 (3) 이미지 [일반] TigerCraz 08-12 10 637
1765 [냥이]  쩜순이&쩜돌이 (3) 이미지 [일반] 땡굴넙데데 08-12 11 450
1764 [기타]  슈가글라이더에 대해 국내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10) 이미지 [일반] Smile에스 08-11 6 772
1763 [냥이]  우리집 봄이에요!!! 봄이 중성화 수술했어요!! (8) 이미지 [일반] KlintCC 08-10 11 762
1762 [멍이]  킁킁, 개들은 왜 항문 냄새를 좋아할까? [개st상식] (6) 이미지 [정보] 포이에마 08-09 7 1295
1761 [조류]  이새 이름이 멀까요 ? (11)  [일반] 애구구구궁 08-05 7 1721
1760 [냥이]  공던져주면 물어오는 새끼고양이 유월이 (14)  [일반] 덕블리 08-05 20 1454
1759 [냥이]  성묘 길냥이 델구왔는데 (9)  [구조] ByeKobe24 08-05 8 1088
1758 [냥이]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22) 이미지 [가족소개] somnyang 08-04 24 1831
1757 [냥이]  저희집 아기가 HCM 판정을 받았습니다. (4)  [도움] Jenne。 08-03 9 1276
1756 [냥이]  수의사가 알려주는 고양이 종합 검진 항목 (2)  [정보] 친절한석이 07-31 6 699
1755 [멍이]  일하다가 강아지가 있어서 올려 봐요 !! (1)  [일반] 애구구구궁 07-31 10 847
1754 [기타]  월척이닷! (10) 이미지 [일반] Smile에스 07-31 15 1635
1753 [멍이]  처음으로 저희집 대파 소개합니다^^ (7) 이미지 [일반] 대파쓰말파쓰 07-30 12 1522
1752 [냥이]  손이.. 옹? 맘대로 움직인다옹~ (7) 이미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7-28 30 3483
1751 [냥이]  울집 지붕이 입니다 (5) 이미지 [일반] 샤크다 07-28 25 1919
1750 [냥이]  새끼 고양이 3마리중에 어느게 좋을까요 ? (23) 이미지 [기타] 프머 07-27 14 1689
1749 [냥이]  츄르 달라고 노려보네요 ,, (4) 이미지 [일반] yohji 07-27 14 1161
1748 [냥이]  배고프면 밥달라고 종치는 유월이  [일반] 덕블리 07-27 9 897
1747 [기타]  해수어항입니다. (1) 이미지 [일반] 유령이당 07-27 6 853
1746 [냥이]  비갠 하늘과 브라우니 (6) 이미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7-25 17 1442
1745 [냥이]  죽은 새끼 고양이 사체를 처리해본 결과... (8)  [정보] 꽝파뤼 07-23 8 1680
1744 [냥이]  고양이, 함부로 만지면 안되는 이유? (10) 이미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7-23 25 3713
1743 [냥이]  짜증나서 화내는 고양이 (8) 이미지 [가족소개] somnyang 07-23 19 1929
1742 [멍이]  너무 안 짖는 강아지는 훨씬 더 의연하고 자존감이 높다 (1)  [정보] 친절한석이 07-23 6 829
1741 [냥이]  브라우니 따라와!!! (17) 이미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7-22 28 2282
1740 [기타]  소변 처리는 어떻게 해야 맞는 거죠? (9)  [기타] jinubeck 07-21 5 879
1739 [냥이]  새끼 길냥이가 폐건물에 갇혀있어요 (4)  [도움] 불타는궁댕이 07-20 7 12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